메시아를 통한 혈통전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2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를 통한 혈통전환

믿음의 아들딸을 중심삼고 환경이 아무리 강퍅해도 그 환경을 이김으로 말미암아 거기서 나는 비로소 아담의 자리를 탕감해 가지고 돌아온 자리에 선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돌아왔지만, 그것은 혈통적으로 사탄의 핏줄을 받았으니 그 자체로서는 하늘 앞에 돌아갈 수 없는 거예요. 그러니 메시아는 절대적으로 혈통복귀를 해 가지고 사탄이 더럽힌 핏줄을 개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전환시켜야 됩니다. 그래서 메시아는 반드시 와야 되는 거예요. 그래 '메시아를 위한 기대'라는 말이 있지요? 「예」 메시아가 오지 않고는 안 되는 거예요. 혈통을 복귀해야 돼요.

메시아가 왜 지상에 와야 되느냐? 그건 뿌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혈통이 다르기 때문이예요. 그러나 오늘날 다른 종교는 이것을 모릅니다. 다른 종교는 전혀 모른다는 거예요. 통일교회만이 이것을 다 해결해가지고 뿌리가 되는 것입니다. 이 뿌리가 제일 깊고 제일 높아지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자꾸 깊어지고 높아지는 거예요. 나라보다 높을 것이고, 세계보다 높을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 통일교회를 안 따라갈 수 없습니다. 하늘이 같이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앞으로는 영계의 선한 영들을 우리가 동원할 수 있습니다.

아담이 완성됐으면 천사장을 지배해야 되는 거 아니예요?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이 앞으로 완성기준에 들어가게 될 때는 영계의 선한 선조들이 천사장 입장입니다. 종족을 중심삼고 천사장 기반을 세계적으로 확대시켜야 할 책임에 있어서 그 중심적인 입장에서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 종교권입니다. 종교가 그 책임을 다해야만 그 종족들이 주체적 종족권으로 해방되는 겁니다. 이러므로 말미암아 자기 정도에 해당하는 선의 기준에 따라 해방역사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통일교회는 세계적 종교입니다. 세계적인 4대종교와 연결을 짓는 겁니다. 그래 비로소 메시아를 모셔 가지고 혈통 전환을 해야 되는 거예요. 우리는 뿌리가 다르다구요. 지금까지의 모든 순을 쳐 버리고, 뿌리를 쳐내 가지고 메시아를 중심삼고 접붙여서 메시아의 뿌리로부터 메시아의 순으로 나가야 된다 이겁니다. 접붙이면 그렇잖아요? 같은 뿌리의 열매를 맺어야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기성의 관습이라는 것은 절대 용허할 수 없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고 하는 그 자체가 사탄편임을 자증하는 거예요. 그러니 국가와 민족을 초월하고, 국경을 초월하고 극복해야 됩니다. 나는 하늘나라의 백성이고, 나는 하나님의 직계이고, 나의 뿌리는 하나님이지 사탄과는 관련이 없다고 해야 된다 이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인간세계에 별의별 주의와 사상이 있었지만, 그 주의와 사상에 나는 억천만년이 가도 물들 수 없다고 하는 결정적 자리에 서야 합니다. 그래, 임자네들은 어때요? 탕감복귀하는 것이 완전한 탕감만이 탕감인가요? 조건적 탕감이라도 육천 년을 중심삼고 역사를 전부 다 축소시켜 가지고 나오는 것입니다. 조건적이라도 완전한 거예요. 수정의 결정체같이 되는 겁니다. 큰 수정의 결정체를 깨더라도 전부다 마찬가지 모양이 아니에요? 그 분야에서는 개인적인 작은 것도 완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건 뭐냐 하면, 사탄이 참소조차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갖고 있는 물건, 내가 갖고 있는 몸뚱이, 내가 갖고 있는 심정세계….

여러분의 혈통을 통해서 무엇이 상속되느냐? 하늘의 심정이 상속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 심정의 전통이 어떻게 상속돼 나오느냐가 문제입니다. 어떻게 돼서 오늘날 하나님의 심정이 우리에게 연결되어 나오느냐 묻게 될 때, 그건 혈통복귀로 말미암아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선에는 절대적인 하나님을 중심삼은 하나밖에 없는 혈통, 절대적인 혈통을 중심삼고 그것을 자기가 느끼고 거기에서 체험함에 따라 하나님의 심정권이 이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