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나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심정권을 갖춰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75권 PDF전문보기

어디나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심정권을 갖춰야

여러분, 문총재가 지금까지 사업을 많이 했고 별의별 짓을 다 했어요. 왜 별의별 짓을 다 했느냐? 끝날에는 종교를 아무도 믿지 않아요. 종교가 전부 떨어져 나가는 겁니다. 종교를 믿는 사람이나 안 믿는 사람이나 같은 것입니다. 믿는 종교 자체가 본질에 있어서 이탈됩니다. 혼란시대가 오는거예요. 이를 수습하기 위해서는 종교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교육가지고 수습해야 되고, 사업 가지고 수습해야 됩니다. 그래서 다방면에 손을 대는 거예요.

그런데 오늘날 통일교회 회사에서 사장 해먹고 하는 사람들, 통일교회에 들어올 때 사장 해먹으러 들어왔어? 이놈의 자식들! 직장 책임자가 되었으면 그 직장과 관계 있는 사람들을 전도해서 사람을 구하기 위한 사업을 하라는 겁니다. 교회생활을 중심삼고 볼 때 교회 책임자들은 월급을 조금 받는데 비해 여러분들은 회사에서 월급을 많이 받습니다. 그 월급 남는 것은 자기가 전도하는 데 쓰라는 거예요. 그런 걸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내가 얼마나 골치가 아픈 줄 알아요? 워싱턴 타임즈 같은 데는 미국 사람들을 쓰니까 이래라저래라 강요할 수 없거든요. 지장이 참 많다구요. 미국 땅이라.

한국에는 이제 그런 풍조가 되었기 때문에 그럴 때가 왔습니다. 교회뿐만 아니라 직장도 그렇습니다. 통일산업, 기계산업이면 기계산업교회입니다. 그래야 지상이 천국이 된다구요. 지상에 천국이 이루어지면 하나님은 교회만 찾아다니겠어요? 발 닿는 덴 어디나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심정권을 갖추어야 됩니다. 그걸 똑똑히 알아야 돼요. 내가 이번에 미국에서도 그걸 일러 주고 왔다구요.

몇 년 이내에 식구화운동 못 하게 되면 전부 모가지 쳐 버려야 돼요. 앞으로는 식구들 안 대줄 겁니다. 여러분들이 전도해 가지고 통일교회로 보내야 돼요. 승공연합도 마찬가지예요. 국민연합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을 해방해야 우주가 해방되는 겁니다. 하나님을 해방하려면 직장에서부터 해방해야 됩니다. 교회에서 하나님의 발이 매이고 그다음에 사회에서 매인 걸…. 내적, 외적으로 매인 걸 풀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지금 와서 안팎으로 다 하고 있는 거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나를 축복하시는 거예요.

그렇다고 그 돈 내가 쓰는 거 아니예요. 내가 안 써요. 이번에도 여기에서 돈 많이 썼지요. 요전에도 1,500억 가까이 쓰고 왔어요. 그렇지만 나를 위해서는 한푼도 안 썼어요. 전체를 위해 썼지요. 이놈의 자식들, 선생님이 돈을 준다고 해서…. 그거 무서운 돈이예요. 그걸 받아 가지고 더 잘살면 안 되는 거예요. 돈을 많이 받게 되면 더 못살아야 됩니다. 못살면 더 큰일 합니다. 그게 선생님의 철학입니다. 그렇게 살면 망하지 않아요. 절대 통일교회는 망하지 않습니다. 문총재 절대 망하지 않아요.

만약에 문총재가 뜻 앞에 어긋났다면…. 우리 아들딸, 손자들 볼 때 `이 집안이 잘 되겠구만!' 이런다구요. 그렇지만 내가 아는 천운을 따라가는 방법을 가르쳐 줬기 때문에…. 유명한 일류 부흥사들의 아들들은 전부 다 망나니처럼 깨져 나갔어요. 일대뿐이고 후대에는 전부 비참한 자리에 섰어요. 난 지금까지 비참한 운명을 걸어왔지마는 망하지 않았습니다. 왜? 대도의 길을 갔기 때문에. 이번에 손주들도 보니까 아주 잘생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