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에 있는 사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3권 PDF전문보기

생활 속에 있는 사탄

그러면 사탄이 어디에 있다구요? 「생활!」 여자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주의」 여자는 어떻게든 주의해야 하는 것입니다. 오빠, 언니, 여동생, 남동생, 누님, 아주머니, 할머니, 이렇게 여러 사람이 사는 경우에는 거기에서 가장 사탄에 가까운 사람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즉시 안다구요. 여자 가운데서 볼 때는 사탄편에 가까운 사람은 즉시 알게 된다구요. 자신을 위해 모든 여자를 사용하자, 사용하자, 사용하자고 하는 사람은 사탄의 대장입니다. 사탄편에 서서 전부를 위해 자신을 봉사하려고 하는 사람은 어디에서나 반대입니다. 어디에? 하나님편에 섭니다. 그러므로 지금의 세계는 사탄의 세계인 것입니다. 이미 사탄의 세계, 플러스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하나님은 마이너스의 입장인 것입니다. 들어갔을 때는 큰 플러스가 훌쩍 나가게 됩니다.

그러한 세계를 종교계는 계속 개척하여 여기까지 왔고, 선생님은 계속 40년 동안 혼자서 이러한 세계적인 박해의 길을 개척해 왔습니다. 일본정부도 한국정부도 미국정부도 어느 정부도 반대할 수 없는 기반을 만들었다고 하는 것은, 일생권을 이루었다고 하는 것은 훌륭한 것입니다. 지금부터 얼마 있지 않아서 문선생을 중심으로 하여 세계 속에 섰을 경우에는, `사탄 같은 것 어디에 있는가? 찾아보고 싶다'라고 말할 수 있게 되어 문선생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다고 할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모두 선생님을 좋아한다고 하면 어떻게 될까요? 사탄의 세계가 남겠어요, 남지 않겠어요? 「남지 않습니다」 그래요?

사탄이 없어지는 거예요, 사탄이 도망가는 거예요? 도망가는 거예요, 꺼져 가는 거예요? 「꺼져 갑니다」 꺼져 가는 것과 도망가는 것과 어떻게…. 도망가는 것은 달려가서 서로 쫓아가는 것이지만, 망해 꺼져 가는 것은 아무도 알지 못하게 없어져 버린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꺼져 간다라고 합니다. 도망가는 것이 아니고, 사탄은 꺼져 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