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입장에서 강하고 담대하게 나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입장에서 강하고 담대하게 나가라

그러므로 종족적 기준이라는 것은 360도였지만 국가적 기준은 하나밖에 없다는 겁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종족적 기준은 360도이므로 많다는 겁니다. 통일교회가 전세계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렇지만 국가적 기준, 메시아 기준을 중심삼은 세계적인 센터 되는 나라는 하나라는 겁니다. 그래, 여러분이 종족적인 메시아인데 예수와 같이 실패한 메시아가 아니고 예수가 재림해 가지고 상대이상을 이루어 자기의 종족을 외적으로 종합할 수 있는 평정지대에 선 메시아 입장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강한 신념만 딱 갖고 나가면 여러분의 조상들이 어머니든 누구든 친척을 눌러 가지고 꼼짝못하게, 입을 못 떼게 압력을 가한다는 겁니다. `내 말 들어라!' 하는 식입니다. 왜 그러냐? 타락한 악한 영은 물러가고, 선한 권내의 본연의 종족적 기반을 중심삼고 부모와 연결될 수 있는 국가적 기준까지 연결된 부모님과 세계적 기준까지 사탄을 밀어온 기반이 연결된 기반 위에 섰기 때문에 사탄들은 물러가고 천사장형 영계의 모든 여러분의 조상들이 협조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강하고 담대해야 합니다. 모세가 말했듯이 강하고 담대하라 이겁니다. 그거 알겠어요, 왜 그래야 되는지? 그러면 이번 때에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선생님이 세계적 국가적 차원에서 싸운다 하면 선생님이 여러분을 도와주어야 되겠어요, 여러분이 선생님을 도와주어야겠어요? 「저희들이 선생님을 도와드려야 합니다」 지금까지는 선생님이 예수가 실패한 기준까지, 사탄이 침범한 것도 부모의 책임이었기 때문에 그걸 혼자 다 막아 치웠습니다. 다 막아 치웠어요. 그러기 위해서 막대한 피땀과 생명 재산을 다 투입해 가지고, 여러분을 키워 왔다는 겁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가정 중심삼은 해방권을 만들어 주었는데 지금 와서는 여러분이 선생님의 협조를 받게 안 되어 있다구요.

예수가 실패한 이상의 자리를 내가 모든 것을 투입해서 만들어 주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가 나왔다는 겁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뭐냐 하면…. 국가적 아버지 앞에서는 연대장이건 사단장이건 병사와 마찬가지입니다. 출정해야 할 때가 왔다구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여러분이 종족을 끌고 가서 선생님과 더불어 나라를 붙들고 넘어가야 됩니다. 그걸 생각하게 되면 야곱이 얍복강을 넘어가면서 죽을 싸움을 하는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태평양권을 이제 넘어서서 아시아로 가게 될 때는 생명을 걸고 공산주의를 몰아내는 싸움을 전개해 나가는 일선에 서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야곱과 마찬가지입니다. 이방 땅에 와 가지고, 미국에 와 가지고 기반 닦은 걸 전부 다 가지고 넘어가니 사탄이 미국 데려오고 일본 데려온다고 반대하는 걸 쳐부수고 십년 넘게 닦은 것을 전부 다 한국에 갖다가 쌓아야 된다 이겁니다. 복귀해야 돼요.

그래서 올림픽대회를 중심삼고 소련의 간부들이라든가 대사들한테 전부 다 합해 가지고 모든 것을 바쳐서 봉사한 것입니다. 지금까지도 그것이 계속됩니다. 김일성이를 두고 보면 김일성이는 외부가 아니고 내적인 센터이고 그 이외의 모든 소비에트를 포함한 위성국가, 공산국가는 외적인 공산주의라고 하는 겁니다. 이것이 하나되어 가지고…. 지금 아웃사이드는 내가 그렇게 했지만, 인사이드는 안 됐다는 겁니다. 미국이 앞으로 북한을 협조할 수 있는, 미국이 내가 하자는 대로 해서 북한을 도와줄 수 있는 길만 여는 날에는 북한은 뻥 깨어진다고 보는 겁니다.

그것을 봐도 그렇고 아담국가 2세 가정, 또 해와국가 2세 가정, 천사장 국가 2세 가정이 한 나라를 찾겠다는데 사탄세계는 반대할 아무런 무엇이 없어요. 사탄은 전부 다 원수 가운데서 가정을 바라지만 이건 통합된 기반 위에 있어서 세계적 기준에 있어서 천사장국가, 아담국가, 해와국가가 통일된 가정, 결혼을 중심삼고 우리 나라를 세우겠다는데 사탄편은 반대할 아무런 조건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4년 동안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내가 가서 언제 부를 지 모른다구요. `와라' 하면, 이번에 가서 새로 약속한 가정 중심삼고 `와라' 할 때는 대번에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미국을 중심삼고 주변국가와 구라파 전체하고 연락해 가지고 축복받은 가정이 얼마가 되는지, 그것이 안 되거들랑 축복받을 예상자까지 합해 가지고, 그것도 안 되거든 지금 기성가정까지 합해 가지고 1,500쌍, 3천 명을 채워 준비를 해 놓으라구요. 알겠어요? `와라' 할 때는 보따리 싸 가지고 오는 겁니다.

*지금까지의 종교적 구원기대는 개인적 기대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나 지금은 다른 기대입니다. 가정과 하나되어 가지고 모든 종족이 더 높은 천국을 대표하는…. 그런 기준입니다. 가정적인 기반 위에 서 있는 겁니다. 알겠어요? 세계적인 기반을 포함해서…. 개인이 아닙니다. 그러면 사탄은 자동적으로 물러갑니다. 지상에서 물러가는 겁니다. 그걸 알아야 돼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러니까 자신을 가져라 이겁니다. 그러면, 강하고 담대하라 했는데 어떻게 해야 최고로 강하고 담대하겠느냐 이겁니다. 대답해 보라구요. 「미국 문화 속에 천국 기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