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시해야 할 혈통문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4권 PDF전문보기

중요시해야 할 혈통문제

선생님의 하나님 만들래요, 내 하나님 만들래요? 「내 하나님 만들겠습니다」 여러분의 색시, 여러분의 남편을 가질래요, 그냥 어머니 아버지만 보고 살래요? 어머니 아버지가 `너는 혼자 독신으로 살고 시집 장가 가지 말라'고 그래요?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의 하나님을 내 하나님으로 모시고 결혼이 벌어지는 것이 아니예요? 그렇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뿌리라면 여러분은 줄기가 되어 그 줄기에서 가지가 나오고, 그 가지에서 잎이 나와야 됩니다. 그러면 열매는 어디에서 열리느냐? 뿌리에서는 안 열립니다. 여러분을 통해서 열리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대한민국이 승리를 하는 것은 여러분을 통해서 해야 되지 선생님을 통해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2세시대, 2세시대라고 하지요? 2세시대 다음에는 무슨 시대가 오노? 2세시대 다음이 뭐예요? 그것도 모르나요? 「3세」 3세 아니예요, 3세? 3세에 있어선 사탄세계의 흔적이 없는 가정적 울타리를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어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제일 중요시하는 것이 혈통문제입니다. 다른 것이 아니예요. 사랑문제예요, 사랑문제. 사랑의 문은 둘이 아니예요, 하나예요. 지금까지 남자들이 바람을 피우고 한 것은 해와가 두 남자를 엮어 갔기 때문입니다. 남자도 두 여자를 엮어 갈 수 있는 시대에는 남자가 바람을 피웠지만 이젠 용서가 없습니다. 남자의 절개를 존중할 때가 온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것이 제일 죄예요. 이건 하나님의 몸을 범하는 죄요, 참부모의 몸을 범하는 죄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선생님이 모든 것을 책임졌기 때문에 모든 것을 커버했지만,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주도해야 됩니다. 이제는 중심이 딱 잡혀 가지고 국가적 기준을 중심삼고 동으로, 서로, 남으로, 북으로, 사방을 갖추어야 됩니다. 그럴 때가 왔기 때문에 앞으로 1월 10일까지 서구사회에서 3천 명이 올 것입니다. 일본사람 4천 명 해서 7천 명이 투입되는 거예요. 이 나라에 와서 선생님이 눈물을 흘리고 싸우던 것과 같은 비참한 싸움이 있더라도 그것을 자기들이 하나의 소원을 이루는 복지터전으로 알고 눈물을 흘리고, 정성을 들이고, 피땀을 흘리는 것을 자랑으로 삼을 수 있는 역사시대가 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찾아와 가지고 노력하는 그 노력 앞에 떨어지는 사람들은 잎이 되는 거예요, 어떻게 되는 거예요? 가지가 되는 거예요, 잎이 되는 거예요? 떡잎이 되는 거예요, 햇잎이 되는 거예요? 「떡잎」 떡잎이 되는 겁니다.

이 사람들이 왜 오는 줄 알아요? 이런 때가 오기 때문에 여러분들 앞에 선생님이 환고향을 지시했어요. 알겠어요? 내적인 환고향, 한국을 선생님이 책임지고 여러분들에게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얘기한 거예요. 이들은 가인적인 면에서, 외적인 면에서 고향으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와야 돼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