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을 사랑으로 자연굴복시켜야 통일이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6권 PDF전문보기

사탄을 사랑으로 자연굴복시켜야 통일이 돼

자 결론짓자구요. 내 몸 마음을 통일할 수 있는 주인이 어디 있느냐? 없어요. 우리 가정을 중심삼고 통일할 수 있는 주인이 없어요. 그 주인이 어디 있느냐? 지금 없어요. 우리 종족·우리 민족·우리 세계에 이 주인이 어디 있느냐? 없어요. 그런 참사랑의 주인을 모시려니 하나님을 찾아야 되고, 종적인 부모를 모셔야 되고, 횡적인 부모를 모셔야 됩니다. 그것이 기독교에서 말하는 메시아사상입니다.

그래서는 뭘하자는 것이냐? 그래서 그 사랑에 동참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내 하나님이 되고, 하나님 소유의 천지, 우주의 모든 것이 내 것이 되고, 그다음에 그분이 계신 곳은 어디나, 지상에서 같이 있으면 지상천국이고 천상에서 같이 있으면 천상천국이 되게 하자는 거예요. 천상·지상천국이 이러한 사랑의 논리를 통해서 형성되는 것을 확실히 알았기 때문에 세계가 반대하고 세계가 아무리 해대더라도 이 길을 따라가는 통일교회 문총재의 길을 막지 못하는 거예요.

이북을 통일하는 데는 군사력 가지고 안 됩니다. 미국이 군사력이 없어서 공산당한테 밀려요? 사상이 없습니다. 그 사상이 무슨 사상? 절대적인 사랑의 사상. 자유는 무슨 자유? 절대적인 사랑의 자유. 민주주의? 민주주의 가지고 통일이 돼요? 여러분 보라구요. 3김이 통일됐어요, 안 됐어요? 한 만년 가면 통일될 것 같소, 안 될 것 같소? 후―. 요사스런…. 그건 안 되는 겁니다.

참사랑을 하면 공명이 벌어져요. 마음권 내에 하나님의 사랑이 딱 오게 된다면. 쭉 내려오게 되면 이쪽으로…. 그래, 기도에서는 그런 거예요. 하나님의 능력을 받음으로 말미암아 무엇이 벌어지느냐? 종횡의 기준을 연결시켜 주는 겁니다. 「뒤에 안 들려요」 (주위가 잠시 소란스러워짐)

오늘 처음 만났는데 장소가 이래 가지고 미안하구만. 이제 결론을 짓겠는데 통일이 어떻게 벌어지느냐? 돈 가지고도 안 돼요. 지식 가지고도 안 돼요. 지식 가지고 될 것 같으면 내가 감옥에 가지 않아요. 몰리질 않아요. 오로지 원수를 사랑하는 데서…. 참사랑은 뭐냐? 죽음의 고개를 넘는 것입니다. 악마의 세계를 밟고 넘는 것입니다. 원수를 사랑해야 됩니다. 원수를 사랑하는 이런 자리까지 갈 수 있는 그게 참사랑입니다.

요게 종교세계의 비밀인데, 한마디 간단히 얘기하지요. 잘 들어 두라구요. 타락하지 않았으면 말이예요, 아담 해와와 하나님이 사랑을 중심삼고 이런 종횡의 부모가 설정되게 될 때는 천사장도 사랑하는 가운데서 천국에 따라들어가게 돼 있습니다. 타락이 천사장으로 말미암아 벌어짐으로써 지금까지 사탄이는 참소하는 것입니다.

여러분, 성경 욥기 같은 걸 볼 때 의문 안 돼요? 몇 번씩이나 악랄하게 하나님의 그 아들딸을 그렇게 치고 치는 것들을 용서해 주는 하나님의 그 내면의 비밀이 뭐냐? 맹목적이 아니라 이겁니다. 하나님과 완성된 참다운 인간 조상이 하나돼 가지고 천사장 악마 사탄이, 천사장이 사탄이 됐으니까, 악마를 사랑하고 난 후에라야만 천국 가는 것이 창조원리입니다.

사탄이 말하기를 `나는 타락해서 이렇게 됐지만 당신이 천지의 대도의 법을 세운 그 기준이 있으니 타락이 없었다면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나를 끌고 사랑하는 것이 원칙이 아니오? 이 도리를 세우지 않고는 못 갑니다' 하게 될 때 `네 말이 옳다' 한다는 겁니다. 이것이 지금까지 수천 년 동안 사탄이가 하나님의 멱살을 쥐고 참소한 조건입니다.

왜 하나님이 그렇게 무력해요? 사탄이를 하루 저녁에 베어 버리지 못해요? 이게 종교세계의 수많은 종교인들이 희생된 구렁텅이입니다. `당신의 참다운 아들이 되려면 나를 사랑하고야, 당신과 하나되어서 나를 사랑하고야 천국 들어가는 게 원칙 아니오?' 하고 묻게 될 때 `그렇다' 하는 겁니다. 예수님이 당신의 아들이라면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못 간다 이겁니다.

그 원수가 개인이 아니예요. 로마제국이예요, 로마제국. 개인 원수는 문제가 안 됩니다. 가정을 넘고 국가 원수를 넘어 세계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천국 못 들어가기 때문에 기독교가 세계 판도를 중심삼고 원수권을 사랑할 수 있는 기준까지 기다려 나오는 하나님의 안타까움, 여러분이 믿고 있는 주님의 안타까움을 누가 다 알기나 해요? 악마가 사랑했다고 하게 될 때 떨어지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문총재는 미국이 원수입니다. 이 역사 종말에 이 문총재를 감옥에 집어 넣고 그랬지마는 그 옥중에서 워싱턴 타임즈를 만들었고 옥중에서 미국을 살리기 위해서 6개 단체를 만들어 가지고 오늘날 부시 대통령을 당선시키는 이런 놀음을 해온 거예요. 원수를 사랑하지 않으면 안 돼요.

원수의 나라를 구하기 위해서 원수들끼리…. 일본 사람·한국 사람이 원수들입니다. 한국 사람·미국 사람이 원수입니다. 미국 사람·독일 사람이 원수입니다. 이 4대 국가가 미국에 가 가지고 미국 사람들이 미국을 사랑하는 이상 원수의 입장에서 더 사랑하는 조건을 세우지 않고는 천국출범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거 엄청난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까지 기반으로 해서 지상에서 국가를 대표해 가지고…. 이번에도 보라구요. 한국 사람·일본 사람이 원수입니다. 이번에 통일교회 교인들은 나라 나라 원수를 넘어 가지고 일본 사람이 한국에 와선 한국 사람 이상 한국 사람 사랑하는 거예요. 그래야 하늘편에 서는 것입니다. 사탄이 거기서 분리되는 겁니다. 한국 사람이 일본 사람하고 결혼해서 일본 가서 거기에 입적했다 할 때는 일본 사람 이상 그나라를 사랑해야 돼요. 그게 통일교회 사상입니다. 아시겠어요? 그러니까 한국 사람하고 결혼하는 건 아무것도 아니예요.

이래 가지고 소련 공산주의, 김일성이를 해방하는 거예요. 잡아 가지고 도리탕을 치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자연굴복시켜야 돼요. 하나님이 사랑으로써 자연굴복시켜야 돼요. 싸움은, 악마와 하나님과의 싸움이라는 것은 에덴 동산에서 타락하기 전에는 없었어요. 싸움을 극복하기 위한 악마들을 자연굴복시키는 하나님의 전법을 알아야 돼요. 여기서만이 통일 방안이 나오는 것입니다.

이걸 수단 방법으로 얘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천리원칙을 통해서 원칙적인 도리를 얘기하는 거예요. 그런 걸 아시고, 여러분 남편을 사랑하듯이 그 이상 나라를 사랑해야 됩니다. 자식을 사랑하는 이상 나라를 사랑해야 돼요. 세계를 사랑해야 됩니다. 하나님을 사랑해야 됩니다. 이것밖에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