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명 중의 귀한 소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88권 PDF전문보기

소명 중의 귀한 소명

이렇게 볼 때 소명 중의 귀한 소명, 세계적인 소명이 어떤 것이냐? 국가에서 부른 것도 소명이라고 하고, 하늘땅을 중심삼고도 소명이라고 하는데 소명의 권한 가운데 최고의 권한이 무엇이냐? 이렇게 볼 때 하늘땅을 통치할 수 있고 하늘땅을 안식시킬 수 있고 하늘의 희망적인 중심이 될 수 있는 사랑을 중심삼은, 하늘땅을 통일할 수 있는 사랑을 중심삼고 소명을 받아 가지고 택해 세운 가정 이상 복될 수 있는 것이 어디 있겠느냐 이거예요. 알겠어요? 「예」

과거의 역사시대는 지금까지 개인소명 받기 위해서 노력했고 가정소명이라는 말이 없었어요. 지금까지 종교계에는 가정을 소명했다는 말이 없었어요. 그러나 지금 통일교회에서는 가정을 소명하는 겁니다. 아시겠어요? 「예」 그러면 가정을 소명하는 데 있어서 누가 소명을 하는 거예요?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를 중심삼고, 세계를 대표해서…. 그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누구라구요? 종적인 참부모, 종적인 참사랑을 중심한 부모였고, 횡적인 참부모가 누구라구요? 참부모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부모로서 참사랑을 중심한 횡적인 부모가 둘이 하나되어 가지고…. 이것이 세계적입니다. 이 세계를 전부 다 구형을 이루는 겁니다. 구형을 이루는 이 판도를 대표해 가지고 소명을 받은 가정이다 이겁니다. 선생님이 가정축복 했어요, 종족축복 했어요, 민족축복 했어요? 가정축복 했지요? 가정을 축복해 가지고 종족을 찾으려는 겁니다.

이제 종족축복 시대를 넘어서 종족을 찾음과 동시에 국가가 찾아지는 겁니다. 국가가 찾아짐과 동시에 세계가 찾아지는 겁니다. 세계가 찾아짐과 동시에 하늘땅이 찾아지는 겁니다. 그런 놀라운 일이 벌어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가정만 완성하게 될 때는 메시아가 필요 없어요. 세계를 다 천국 보내고 하나님을 해방하고 만민을 해방하고 참부모를 해방한 자리에서 그것은 전부 다 천국 보내고 여러분들이 비로소 따라 들어갈 수 있는 가정적 인연을 가질 수 있는 것이 소명받은 가정이다! 「아멘」

그러면 이런 놀음을 지금까지 누가 해왔느냐? 선생님이 해왔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지금 어떻게 되었느냐 하면 말이예요, 지금 선생님이 어떤 입장이냐 하면 말이예요. 보라구요. 민주주의 오른편도 선생님에게 붙어 있어요. 왼편도 선생님에게 붙어 있어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선이 아래 있고 악이 위에 있어요. 이것이 역사를 통해 가지고, 구원섭리를 통해 가지고 중심으로 몰아넣어요. 수많은 종교를 통해 가지고 전부 다 몰아넣어 가지고 이것이 전부 다 중심존재….

아담 해와가 인류의 부모가 될 수 있는데 타락해 가지고 전부 다 이렇게 뒤집어 놨으니 여기서부터 또 오시는 참부모는 이걸 뒤집어 놓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이걸 뒤집어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그때가 요때입니다. 여기서부터 갈라져 나갑니다. 여기서부터 아랫 것이 교차되는 겁니다. 여기 위의 사탄이는 내려가요. 그래서 선생님을 중심삼고 가는 겁니다. 미국도 내게 달려 있다구요. 미국이 죽느냐 사느냐 하는 문제는 내게 달려 있어요. 그건 미국 사람 누구든 다 인정한다구요.

부시 대통령도 이번에 내가 대통령 시켰다구요. 소련의 고르바초프도 말이예요. 코를 봐서 좁히면 숨이 막혀 죽는다 이겁니다. (웃음) 그렇잖아요? 코를 봐서 좁히면 죽지 별수 있어요? 그래서 고르바초프라구요. 그도 내 말 들으면 해방받아요. 그래 가지고 여기서 교차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무로 돌아갑니다.

천사세계를 대해서 사탄이 타락한 천사이기 때문에 본래의 공산주의를 주장할 수 없는 것이 사탄입니다. 천사에게는 소유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소련이 어떻게 되느냐 하면, 소련에 있어서 경제적 문제의 피폐시대, 세계를 중심삼고 전부 다 엉클어 가지고 하나 만들자는 사람, 물질이 떠난다구요. 소련에 지금 체제변경해서 공산주의가 떠나요. 2세가 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