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들이 하나되어 외형적 반대를 제거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6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들이 하나되어 외형적 반대를 제거했어야

이러한 환경에서 선생님이 한국에 재착륙을 해 가지고 통일교회를 만들어 36가정 72가정 120가정을 중심삼고 430가정까지…. 이 430가정은 국가적 대표예요. 모든 성씨들이 이제 중심을 중심삼고 연결돼요. 3단계입니다. 중심을 중심삼고 연결되어 가지고 하나님을 창조주로 믿고, 참부모를 믿고, 그 아들딸이 이 인류의 전통을 이어받을 장손이라는 것을 믿게 되면 그만이예요. 원래는 원리니 뭣이니 하는 게 필요 없는 거예요. 복귀원리고 뭐고 다 필요 없는 거예요.

그런 입장에서 1983년까지…. 이때는 뭐냐 하면 말이예요, 3차 7년노정이 다 끝나는 거예요. 다 끝난 기반에 있어서 이 통일교회가 잘못하고 있다 이거예요. 36가정 72가정 등 전부가 선생님 말을…. 원래는 내가 미국으로 떠날 때 한국은 완전히 통일교회의 방향과 일치가 돼야 했다구요. 그래서 미국을 통해서 영향을 주려고 했어요. 그런데 내가 미국에 가 가지고 활동하는 데 미국이 또 반대했어요. 적극적으로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한국의 반대와 미국의 반대가 외형적으로 남아 있으니 이것을 36가정과 72가정 등 축복가정들이 모든 면에서 하나돼 가지고….

한국의 반대가 없어졌다면 말이예요, 선생님이 고생 안 한다 이거예요. 여기에서의 나쁜 재료를 갖다가 전부 미국에서 뒤집어 씌운 거예요. 안 그래요? 미국에서의 재료는 하나도 없어요. 한국에서 떠도는 모든 악선전의 내용을 전부 다 사실과 같이 해 가지고 법적 기준에 의해서 처단해 버리려고 했던 것입니다.

그러니까 통일교회의 여러분들이 잘해 가지고 3차 7년노정에 있어서 완전히…. 3차 7년노정이 뭐예요? 부모님의 해방권을 말하는 거 아니예요? 그렇잖아요? 그걸 못 했으니 이것이 선생님의 가정에 문제가 되는 거예요. 미국에도 한국에도 소련에도, 어디든지 사탄이 행차하되 반대할 수 있는 환경이 돼 있지 않기 때문에 사탄은 백승한 입장에 서 가지고 통일가의 선생님의 가정을 치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효진군이 반대하는 놀음이라든가 그런 일이 벌어진 거예요. 그런 일이 벌어진다구요.

축복받은 세 아들딸은 뭐냐? 원필이는 성진이를 책임지고, 그 다음에 유협회장은 희진이를 책임지고, 여기 김협회장은 우리 효진이를 책임져야 된다구요. 이들이 완전히 하나돼 가지고…. 자기 아들딸은 뭐냐 하면 뿌리가 천사장으로부터 연결돼 가지고 온 아들딸이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천사장으로부터 뿌리가 연결돼 가지고 와서 접붙인 자리에 선 거예요. 그러나 선생님의 아들딸은 직계라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세 가정의 부모들이 자기 아들딸보다도, 자기보다도, 자기 가정보다도 선생님의 아들을 존경하고 모든 면에서 하나돼야 할 텐데 그걸 못 했다 이거예요. 도리어 선생님의 아들에 대해서 자기 아들딸만큼 생각도 않고 말이예요…. 그러니까 그게 문제가 되는 거예요.

그러면 그런 걸 왜 가르쳐 주지 않느냐? 가르쳐 줄 수 없다 이거예요. 이랬으니 모든 사탄은 우리 36가정에까지 전부 다 침투해 가지고 우리 효진이까지, 아들딸까지 치고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무슨 일이 벌어지느냐 하면 말이예요, 둘째 아들이 문제가 되는 거예요. 그래서 희진이도 객사했고, 흥진이도…. 그리고 유협회장도 세 아들 가운데 둘째 번이예요. 유협회장도 객사했어요. 집에서 죽지 않고 나가서 죽었거든. 이러한 탕감이라는 것은 용서가 없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