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완전히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6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완전히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것

통일교회가 오늘날 세상의 반대를 받지만 반대받으면서 어떻게 흥했느냐? 여기에 하나님의 전략과 사탄의 전략이 있습니다. 악마의 전략은 치고는, 때리고는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손해배상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전략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역사 이래 선한 사람들은 맞고 그 기반 위에서 악마의 세계를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맞는 데는 무엇 중심삼고 맞느냐? 세상, 사탄세계의 사람은 다 부정하는 것입니다. 나라의 충신도, 종교의 성인의 가르침도 끝장이 납니다. 왜? 그것은 사탄세계 사람의 구원을 위해서 필요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장났기 때문에 세워진 병원입니다. 본래는 종교가 필요 없습니다.

그래서 각 종교에 재림사상이 있는 것입니다. 기독교로 말하면 메시아가 뭐예요? 거짓 부모가 나와서 거짓 뿌리를 심어 놨기 때문에 참된 부모가 와서 줄기와 가지를 새로이 접붙이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접붙임으로써 타락하지 않은 하나님의 사랑권 내의 부모를 가졌다는 조건을 가지고 이것을 다시 수습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한 방책이 종교기관입니다.

내가 알고 보니 그렇다는 것입니다. 본래는 내가 기독교를 믿지 않았습니다. 우리 어머니 아버지는 기독교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왜 예수만 구주가 됩니까? 예수보다 나은 구주도 있을 텐데. 예수는 이스라엘 나라를 구하려다가 실패하고 갔는데, 세계 구주가 못 되었는데 왜 그렇습니까? 이렇게 볼 때, 세계 구주가 못 되었기 때문에 세계 구주가 되기 위해서 다시 와야 된다 이겁니다. 오는 데는 뭘 찾아옵니까?

내가 기독교에 관심을 가진 것은, 천지 도리는 사랑에서 시작이요, 사랑에 귀결하기 때문입니다. 교리 가운데 사랑이라는 교리를 뺀 교리는 끝장이 납니다. 암만 해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스님들도 신부들도 끝날이 될 때는 결혼할 때가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미안합니다. 그거 맞나 안 맞나 가서 물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