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요소를 방어할 수 있는 자주적 개발권을 확보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197권 PDF전문보기

악의 요소를 방어할 수 있는 자주적 개발권을 확보해야

사탄이 핏줄을 더럽힘으로 말미암아 하나님 것이 전부 다 사탄세계로 돌아간 거와 마찬가지로 이상적 기준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일체화할 수 있는 세상이 사탄 사랑을 중심삼고―사랑은 사랑인데 사탄 사랑이예요―일체화되어 사탄편으로 전부 돌아갔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외톨이예요, 외톨이. 하나님의 발부리, 보좌의 문턱까지 사탄의 경계선이예요. 하나님이 지금 앉아 계시는 보좌 이 경계선까지 사탄의 점령권입니다.

창조 전 하나님이 혼자 사시던 시대와 같은 시대에 접어들었다 이거예요. 그건 감옥에 갇혀서 사는 것보다 더하다구요. 하나님이 연금시대와 마찬가지로 감옥시대의 역사를 거쳐왔다는 거예요. 그런 하나님이 인간세계의 종교를 개발해 가지고 그것을 연락지어 양심을 감동시켜 가지고 당신에게 접근시키기가 얼마나 힘드셨겠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힘드셨겠나. 구원복귀섭리가 얼마나 힘들었겠느냐 말입니다.

여러분 감옥생활 한번 해보라구요. 외부에 연락하기가 얼마나 힘든 줄 알아요? 그걸 생각할 때, 하나님이 이 땅 위에 종교권을 세워서 본연의 양심을 통해 가지고 사탄보다 높은 차원에 올라와 기도할 때―정성들일 때 높은 자리에 올라오기 때문에―그때그때마다 계시를 줘 가지고 편편이 지상에 기반을 확장시켜 놓으신 그 놀음, 이거 얼마나 비참해요? 포로 왕이예요, 포로 왕.

그래 하나님편으로 보게 되면 어떤 비참스러움이 보이느냐? 악마가 무슨 짓까지 했느냐 하면 말이예요, 이 지상에 선한 나라, 선한 기독교 국가를 세워 가지고 무슨 짓까지 했느냐 하면, 그 선한 편 왕의 할머니로부터 왕의 어머니, 왕의 부인, 왕의 딸까지 4대를 그 왕, 그 아들딸들이 전부 다 보는 데서 유린했다 이거예요. 그런 원수라는 거예요. 그걸 손 못 대는 하나님이 얼마나 분하고 원통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네 여편네가 그래 보라구. 네 에미하고 네 할미하고 네 딸이 그래 보라구. 그건 아무리 보더라도 비참하다는 거예요. 천지를 마음대로 주관할 수 있는 창조주가 그렇게 무력한 비참상에 떨어진 그 억울하고 분함을 여러분이 알 수가 있어요? 선생님이 이 땅 위에 나타나 이런 비밀을 인류 앞에 가르쳐 줌으로 말미암아 사탄세계의 판도가 축소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그 원수가 남아 있는데 뭐 새끼를 끼고, 여편네를 끼고 살겠어? 잠을 잘 수가 있어? 생각만 해도 치가 떨리는 것입니다. 이게 거짓말이 아니라구요. 하늘편 가정이 그런 유린을 수없이 당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그렇지요. 6백만이 학살당한 그 배후의 참사가 얼마나…. 그 이상 됐을 것 아니예요? 실감 나요, 안 나요? 그게 남의 일이 아닙니다. 내 일이예요, 내 일. 우리 일입니다. 우리 형제입니다. 우리의 조상들이예요. 그 피를 받은, 하늘편에 선, 의로운 편에 선 우리의 형제들이었고 선조들이었다고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러한 사실을 아는 눈과 몸을 가져 가지고 이 나라를 볼 때 이거 놔둘 수 있어요? 그렇다고 힘을 가지고 들이 제겨서, 총칼을 가지고 원수를 갚을 수 없어요, 하나님은 사랑을 가지고서 소화해야 돼요. 그러지 않고는 인간 종자를 찾을 길이 없어요. 도말해 버리게 되면 아담 해와까지 다 도말해야지요. 안 그래요? 구원섭리의 터전이 전폐됨으로 말미암아…. 그걸 알면서 소망의 날을 고대한 하나님의 참기에 지루한 역사를 누가 알았느냐 이거예요. 이놈의 자식들, 통일교회에 들어와 가지고 몇 년 됐는데 뭐 선생님이 알아주지 않는다고? 선생님 자신이 그런 하나님의 해원을 아직 하지 못했어요.

미국이 그렇고, 소련 중공이 그렇고…. 이미 얽어 놨어요. 한 구멍으로 몰아내야 되겠어요. 그러려면 여기에 있는 하늘나라의 심정적 용사들이 가야 돼요. 정의부대가 가야 됩니다. 전통적 의사가 교육을 해야 돼요, 눈물과 피땀을 흘리면서.

뿌리에 병이 든 것은 잎에까지 가는 거예요. 알지요? 뿌리의 억울한 것은 잎에까지 가는 거예요. 마찬가지 이치예요. 여러분이 동감 동화되는 입장에서 통일된 심정을 가지고 잎잎에 퍼져 가지고 악의 요소를 방어할 수 있는 스스로의 자주적 개발권을 확보해야 됩니다. 누가 이 일을 해주는 게 아니예요. 여러분 자신이 해야 돼요. 독립적인 면에서 자생적 독립권을 형성해야만 주체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들이 중심 존재가 돼 가지고 전부 다 나눠 줘야 됩니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누구 신세지지 않았어요, 누구든지 내 신세를 다 졌지. 여러분들도 내 신세 졌어, 나에게 신세 지웠어? 어때?「저희가 신세졌습니다」신세졌나, 지웠나?「졌습니다」얼마나 졌어? 이놈의 자식들, 여편네들 가지고 자식들 가져 가지고 그것이 다야? 행복해? 거 행복하다는 말은….

아담이 타락 안 했으면 하늘땅이 행복의 터전이예요. 자유인계가 돼요. 세계가 자유인계권이예요. 미래의 나라가 자동적으로, 미래의 종족이 자동적으로, 미래의 가정이 자동적으로 깔려 있는 거예요. 가정이 나오기 전에 종족권이 예비돼 있어요. 종족권이 나오기 전에 국가권이 예비돼 있어요. 국가권이 나오기 전에 세계권이, 세계권이 나오기 전에 천주권이 예비돼 있어요. 천주권은 하나님을 갖게끔 돼 있어요. 이게 거꾸로 돼 있다 이거예요. 그걸 탕감하기 위해 세계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와야 돼요.

선생님도 세계까지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는 거예요. 미국이 잘못됨으로 말미암아 미국을 2차로 세웠기 때문에 일본을 사탄한테 전부 다 빼앗겼어요. 영 미 불까지 전부 다 사탄편으로 갔으니 문총재 하나 몰아냄으로 말미암아 아담국가를 완성시키기 위해서 천리의 대도를, 원칙적 대도를 밝히려고 찾아온 그 모든 역사적 순환노정이 결국은 한국에 와 가지고 접촉이 안 되었던 것입니다.

이렇게 됨으로 말미암아 문총재 아담국가를 중심삼고 아담을 연결시키기 위해서, 하나님의 생명을 중심삼은 새로운 싹, 새로운 씨, 새로운 뿌리를 연결시켜 가지고 여기에 접붙이는 역사로서 완전히 세계를 뒤집어 놔야 되겠다 이거예요. 접붙여 놔야 된다구요. 그렇게 되면 7년 이내에 전부 다 접붙일 수 있는 것입니다. (녹음이 잠시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