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통한 만민 해방권에 동참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통한 만민 해방권에 동참하라

이렇게 생각할 때, 결론이 뭐냐? 통일가에 있어서, 통일교회에 있어서 주인이 누구냐? 문총재예요. 이의가 없습니다. 왜? 누구보다도 투입했어요, 누구보다도 위했어요, 또 스승이예요. 누구도 내 대신 할 수 없어요. 암만 봐도 나만 못해요. 한 달을 못 가서 빵구가 나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산에 가서 땅구덩이를 파고 들어가 있으면 땅구덩이를 파서라도 모셔 가려고 할 것입니다. 왜? 문선생 같은 스승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 참부모라는 말을 중심삼고 볼 때, 세상 하늘땅의 복을 전부 갖다주고, 영생을 보증할 수 있는 증서를 줍니다. 사탄과 하나님 앞에 입증서를 줍니다. 그걸 알아요. 그것을 모르고 있으면 자기 조상들이 와서 경배합니다. 그거 받고 난 그날 자기 3대조가 와 가지고 경배해요. 그런거 알아요? 놀라운 사실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을 중심삼은 하나님과 종적으로 부모·스승·주인과 같이 90각도로 연결된 참부모는 외형적 내성적으로 일치되어야 하니 그 사랑도 하나님의 사랑, 그 생명도 하나님의 생명, 그 피로 느끼는 감정까지도 하나님의 피가 동할 수 있는 경지에서 살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탄이 침범하는 것입니다. 이런 곳에서 지상의 천국, 천상의 천국, 만국의 승리의 기지가 형성됨으로 말미암아, 이 사랑을 통한 깃발 아래 만민 해방권이 성립될지어다! 「아멘!」

자, 이런 엄청난 천리의 대도 앞에 아무리 어렵더라도 오늘 저녁부터 총재님 말씀같이 동참하겠다고 결의하는 사람은, 나 눈감을 테니까, 쌍수를 들어 맹세할지어다! 「아멘!」 아-멘! 「아멘!」아-멘! 「아멘!」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