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섭리는 가정에서 이루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7권 PDF전문보기

복귀섭리는 가정에서 이루어야

통반격파 얘기를 지금 와서 하는 거야? 윤박사, 벌써 그때부터 내가 얘기한 거 아니예요? 지금이나 그때나 마찬가지입니다. 왜 그러냐 하면 복귀섭리는 가정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가정까지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종족 가지고도 안 됩니다. 가정까지 돌아가야 돼요. 아담 해와가 가정에서 타락했습니다.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아들딸이 나오는 곳이 가정이니 가정에 내려가지 않으면 안 되는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돌아오지를 못해요.

교수들이 전부 다 지방 책임자들 아니예요? 자기가 출생한 군, 면의 위원장들로 다 배치한 것이거든요. 그때는 그런다고 불평하지 않았어요? 교수가 무엇인데 이렇게 배치하느냐고 불평하지 않았어요? 그러니 딴 거 할 거 없어요. 지방 유지들 중심삼고 엮어 가지고, 유지들을 조직편성 해서 한 달에 한 번씩 모여서 강연회 할 수 있도록 하라구요. 전부 다 자기와 관계되어 다 아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돈도 안 들어요. 다 학교 친구고 동기들 아니예요? 그거 하라구요. 그것을 편성했으면 선생님이 말한 대로 중고등학교 국민학교가 자연히 연결되는 것입니다. 국민학교 4학년부터…. 어디 학교에 안 보내는 가정이 있어요? 4천만 가정이 전부 다 걸려들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면장 지서장이 다 우리를 후원하게 돼 있지 반대할 사람이 어디 있어요? 지금도 그래요, 지금도. 지금도 가정을 중심삼고 전부 다 이렇게 벌어져요. 그렇기 때문에 깃발을 다는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게 뭣인지 알아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동네에 다만 몇 집이라도 우리 통일교회 깃발이 박혀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야 그 조상들도 찾아와서 협조한다는 것입니다.

모세가 구리뱀을 만들어 가지고 역사한 거와 마찬가지입니다. 알겠어요? 죽을 사람들이 이걸 바라보고 '아! 가나안복귀 할 수 있구나' 한다구요. 왜? 그것을 저주하다가는 죽어요. 그걸 바라봐야 산다는 것입니다. 사실이다 이거예요. 영계의 선조들이 후원하게 되면 이 선조들이 살아나는 것입니다. 자기 후손들이 잘못한 것을 전부 다 몰아내서 몇 사람씩 복귀운동 하게 되면 저나라에서 혜택받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들이 결사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를 몇십 년을 다녔어도 밥 먹기 위해 들어온 녀석들은 전부 다 벌받아야 된다는 겁니다.

밥 먹기 위해서 여기 왔어요? 여기에 취직해 가지고 밥벌이하기 위해서 들어왔어요? 나는 일생 동안 월급 한 번 안 받고 있어요. 사실 말하자면 자기들이 모아서 나 월급 주게 돼 있잖아요? 세상에서도 나라에 세금을 내고 다 하는데. 집을 팔든 땅을 팔든 전부 다 양도세를 낸다구요. 그런데 통일교회 패들은 전부 다 똥구더기가 됐다는 거예요. 기생충이 됐어요. 선생님이 언제나 이렇게 안 대합니다. 요단강 건너가면 그만이예요. 알겠어요? 요단강 건너가기 전에 만나야지, 요단강 건너간 후에 만나기는 뭘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