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유린한 자는 용서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8권 PDF전문보기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유린한 자는 용서할 수 없어

그래서 지금 선생님이 제일 고심하는 것이 이 고개를 어떻게 넘느냐 하는 것입니다. 정비하는 길은 그것밖에 없어요. 그렇지 않으면 사탄을 용서해 줘야 된다는 말이 됩니다. 사탄이 우리와 같이 살아야 된다는 말이 설정된다구요. 하나님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유린한 이 악마를 용서할 수 없습니다. 그와 같은 놀음을 다시 하는 무리는 앞으로 통일가에 있어서, 하나님을 중심삼은 그 나라, 그 이상세계에서는 국물도 없어요. 자기 에미가 칼을 쥐고 다리를 잘라야 되고, 할아버지가 다리를 잘라야 돼요. 그런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죄의 근원은, 죄의 싹은 가지에서부터 잘라야 됩니다. 그렇지요? 이 가지를 제거해야 돼요. 선생님은 그런 꼴 안 봅니다. 이걸 확실히 알아야 돼요.

그런 무서운 시대가 옵니다. 무서운 게 문제가 아니예요. 그런 것은 하나님이 보려고도 안 합니다. 아담 해와의 타락으로 인해서 지금까지 몇억 년 동안 하나님이 고생했어요? 이제 그것을 돌이켜 놓았는데 또 가는 것을 용서해요? 그런 법은 없다구요. 알겠어요? 이놈의 자식들! 축복받고서 타락한 녀석들을 옹호하고 동정해 가지고 선생님한테 재축복받게 하겠다고? 이 똥개 새끼들, 내가 그렇게 더러운 선생님이 아니야! 알겠어? 「예」

공장에서 데모하는 자식들을 옹호하고 말이야! 축복가정은 무슨 축복가정이야, 이놈의 자식들! 데모를 할 수 있어요? 하늘나라가 데모해 가지고 돼요? 어머니 아버지도 데모해서 선택해요? 말해 보라구요. 어머니 아버지를 데모한다고 바꿀 수 있고, 선거해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 뽑을 수 있어요? 사랑의 인연을 갖춘 것은 누가 건드리지 못 해요. 숙명길이라는 것입니다. 숙명이라는 것은 어머니 아버지와 마찬가지입니다.

결혼 자체가 숙명입니다. 그걸 자기가 마음대로 뒤집어 박을 수 없습니다. 그 가운데 태어난 아들은 그 에미의 아들이요, 그 남자의 애기입니다. 무엇을 중심삼고? 절대적인 사랑을 중심삼고. 그런데 뭐? 이혼할 때 애기 뺏기 싸움을 해? 무서운 천리의 법도를 세워야 할, 가정전통을 세워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이 날라리 패들. 이 악마의 소굴 가운데서 그것을 세울 때에 더욱 가치가 있는 거예요. 어려운 환경에서, 더러운 홍수가 몰아치는 환경에서 내 발이 더럽혀졌으면 그걸 씻을 줄 알아야 돼요. 그래서 성염이 있는 거예요. 알겠어요?

하늘나라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더럽히는 것은 용서받을 수 없습니다. 거기에는 구원섭리가 없어요. 구원섭리는 종족적 메시아가 해야지, 자기 아들딸인데. 종족적 메시아가 다 돼야 할 것 아니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메시아 사명을 가진 나랏님 대표요, 하나님 대표란 말 아니예요? 그렇지요? 하나님 대표이니 그 가정의 모든 악을 다 처리하는 거예요. 가정에서 악한 싹이 나오면 큰일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