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종교연합을 중심삼고 종교이상권을 세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8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종교연합을 중심삼고 종교이상권을 세워

요전에 무슨 일이 있었느냐 하면 말이예요…. 지금 미국하고 회회교하고 싸움하게 되면 곤란하게 됩니다. 지금 그렇다구요. 후세인을 중심삼은 이 패들과 미국이 부딪치게 되면 결국은 큰일납니다. 그들은 종교가 중심이지 국가가 중심이 아닙니다.

`미국은 1200년대 십자군전쟁에 있어서 우리 회회교의 원수 중의 원수였다. 이것을 복수 탕감하기 위해서 미국이 전기독교를 합해 가지고 아랍권, 모든 회회교권을 멸망시키려고 한다' 이렇게 나오면 그 바람에 전부 다 말려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래서 전쟁이 벌어지면 인종전쟁이 벌어져 가지고 백인들은 다 학살당한다는 것입니다. 백인들은 살아남을 수가 없다는 거예요. 유색인종, 검은 패들이 10억 이상 된다구요. 인종전쟁이 발발하게 될 때는 백인들은 지상에서 살아남지 못합니다.

자, 이거 누가 화해시켜야 돼요? 부모 이름을 가진 내가 화해시켜야 됩니다. 그래서 카이로에 간 것입니다. 그때가 국회의장이 암살된 사흘 뒤였다구요. 중동 문제에 대해서 미국도 한마디 안 하고 영국도 한마디 안 하고 구라파 다른 나라도 한마디 안 하는데 내가 위험을 무릅쓰고 나서서 화해시키려고 하는 거예요. `이번 종교의회에 참석했던 모든 아랍권 지도자 누구누구 좀 오라'고 해서 세계일보 사장(곽정환)을 중심삼고 아랍권과 기독교권과 불교권이 진정히 하나될 수 있는 회의를 했던 것입니다. 만약에 회회교 중심삼고 아랍권이 행동개시 하면 아랍권은 망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뭐 때문에 내가 이러는 거예요? 돈이 생겨요, 밥이 생겨요? 하나님의 뜻 때문에 이러는 거예요, 하나님의 뜻! 하나님을 해방하자는 겁니다. 종교권이 하나 못 되어 가지고 싸움판이 벌어지면 하나님의 뜻이 어떻게 이뤄지겠어요? 이렇게 세상을 수습하고, 이럴 수 있는 차원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그때 제2회 세계종교의회에 7백여 명이 모였어요. 기독교 대표, 회회교 대표, 불교 대표 등 7백여 명이 모였는데 그때 세계평화종교엽합 창설을 선포했습니다. 그 자리에서 세계평화종교연합에 가입한다는 서명서를 나한테 헌납한 거예요. `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해 가지고 내가 그걸 전부 다 받아 가지고 `하나님 앞에 서약된 이 사실로 말미암아 천하를 움직일 수 있는 마음적 종교 단체가 되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승리의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아멘' 하고 선포한 것입니다. (박수)

요전번에 내가 그들에게 제안한 것이 `이슬람교의 최고 중진을 40명 뽑아서 나한테 보내시오. 내가 교육시켜 주겠소' 한 것입니다. 불교도 그렇고, 유교도 그렇고, 다 자기들이 그걸 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12월 3일인가? 시리아에 있는 자기 교파의 제2인자 되는 40명을 40일 동안 교육시키기로 했습니다. 전부 박사학위를 받은 그 종단에서 제일 똑똑하다는 사람들이예요.

그럼 그 목적이 무엇이냐? 배리타운에 우리 통일신학대학원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회회교권 학생, 불교권 학생, 유교권 학생을 30퍼센트 데려다가 교육시키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학점을 128점 정도 취득하게 되면 졸업장을 주게 되는데, 그중의 3분의 1은 자기 교리를 중심삼고 세계 유명한 학자들에 의해서 교수받게 하고 3분의 2는 통일교회 원리를 배우도록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원리가 위대한 것이 무엇이냐 하면 창조성이 구체적이라는 것입니다. 창조가 어떻게 되었느냐 하는 것을 알게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 어떻게 타락했느냐 하는 실질적인 논리가 있습니다. 그다음엔 역사관이 있습니다. 역사시대에 있어서 하나님이 타락한 인간을 방치해 두지 않고 재창조하시기 위해 얼마나 수고하셨는가 하는 것이 확실하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과정을 통해서 목적의 세계에 도달한다는 것을 이론적으로 일목요연하게 파헤쳤다는 것입니다.

성경이 무엇이고, 예수를 어떻게 믿어야 되고, 구세주가 무엇이고, 하나님이 어떠한 분인지를 확실히 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관념적 하나님이 아니라 생활적 내심(內心)과 외신(外身)이 하나될 수 있는 주인으로서의 하나님과 동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종교사상 이상권을 결성해야만 21세기에 통일의 세계가 현현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21세기에는 종교의 이상권과 철학 이상권이 화합해 가지고…. 종교는 종적이고 철학은 횡적입니다. 종교는 하나님을 증명하고 철학은 참부모를 증명할 수 있어야 됩니다. 이렇게 사랑의 이상권을 증거함으로 말미암아 21세기의 지도 이념은 참종적 부모인 하나님의 사랑과 참횡적 부모인 참부모의 참사랑이 되는 것입니다. 21세기의 세계는 이 종횡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엮어진 사랑 이상가정에서부터 출발하느니라! 「아멘」 (박수) 여기에는 악마가 없고 악한 자가 없어요. 프리섹스가 없어요, 프리섹스. 악마하고 나하고 씨름하는 거예요.

할 말이 많은데 이거 시간이 없습니다.

그래서 종착점이 뭐냐? 장자권을 획득하고, 참부모권을 획득해 가지고, 왕권을 수립할 수 있는 독립군으로 출동하는 것이 이번 남북총선거 대비를 위해 들고 나오는 통일교회의 목적이느니라! 이것이 구원섭리의 종착지가 되느니라!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박수) 여기에 동참하기를 결의하는 사람은 눈을 감고 쌍수를 들어 맹세할지어다. 아─멘! 「아멘」 다 들었어요? 「예」 감사합니다.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