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날에 심판은 하나님의 사랑과 혈통과 생명을 통해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09권 PDF전문보기

끝날에 심판은 하나님의 사랑과 혈통과 생명을 통해서

타락은 무엇이냐? 여러분, 악마라는 것이 영계에 있습니다. 사탄이가 있는데, 그 사탄이 뭐냐? 하나님의 사랑의 간부예요, 사랑의 간부. 이것은 문총재가 세계적으로 처음 발표한 말입니다. 악마가 도대체 뭐냐? 천사장이, 종이 미래에 하나님의 부인 될 수 있는 사람을 겁탈했습니다. 아담 해와가 누구냐? 하나님의 몸입니다. 성경 고린도 전서를 보면 `너희 몸이 성전 된 것을 알지 못하느냐' 그랬어요. 하나님의 집이예요, 집. 성경에 아담이 이름 지은 대로 되었다는 말이 있는데, 그게 무슨 뜻이예요? 하나님이 그 마음속에 들어와 계신다는 것입니다.

그럼 아담이 누구냐? 체(體)를 입은 하나님입니다. 기성교회에서는 이런 거 다 모르지요. 그러면 무엇 갖고 하나님 아버지라고 하느냐? 무엇이라고 답변할래요? 무엇이 하나님 아버지예요? 아버지는 무슨 아버지예요? 의붓아버지예요, 무슨 아버지예요? 하나님은 참아버지입니다. 진짜 아버지예요. 왜 그러냐? 참사랑을 가지고, 참생명을 가지고, 참혈통을 가지고 타락하지 않은 본연적인 완성한 참된 부모가 하나님과 더불어 참된 사랑을 중심삼고 연결되어 가지고 구형적 이상의 가정 형태를 이루었다면 하나님의 사랑이 거기 있는 것이요, 하나님의 생명력과 하나님의 혈통을 이어받을 수 있는 아담 해와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혈통과 하나님의 생명을 어디서 이어받느냐? 입이 아닙니다. 교주가 돼 가지고 이런 말 한다고 쌍스럽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본연적 기준에 있어서 사랑의 왕궁, 생명의 왕궁, 혈통의 왕궁이 어디예요? 그게 생식기라는 것입니다, 생식기. 그런데 그걸 왜 쌍소리라고 해요? 쌍것이 됐다는 것입니다. 하늘나라의 사랑의 왕궁을 파탄시켰고, 하늘나라의 생명의 왕궁을 파탄시켰고, 영원무궁토록 계승해야 할 하늘나라의 혈통을 파탄시킨 본원지기 때문에 쌍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게 악마의 소굴이 됐다는 거예요.

그러면 왜 능력 많은 하나님이 이처럼 무력한 하나님이 되어 가지고 지금까지 이 세계를 수습하지 못하느냐? 그걸 알아야 됩니다. 본래 사랑 때문에 천지 창조를 했으니 사랑의 인연을 맺게 되면 모든 것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주인이 되게 돼 있어요.

사대부집 외동딸이 그 집의 머슴하고 사랑관계를 맺게 되면 그 딸은 아버지 어머니의 딸이예요, 머슴의 사람이예요? 머슴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천지의 대도를 밝히려는 하나님의 창조이상세계에 머슴살이 하던 녀석이 철부지 해와를 유인해 가지고 사랑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원수의 사랑을 통해서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악마의 생명, 악마의 핏줄을 잇는 본궁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이렇게 뿌렸기 때문에 가을절기가 되는 끝날이 오게 되면 온 세계는 음란으로 화하는 것입니다. 청소년들의 윤락시대가 온 천하에 창궐하게 되면 끝날이 온 줄 알아야 됩니다.

그때는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을 통해서 철추를 가지고 심판할 것입니다. 그런 때가 오는 것입니다. 그때에 메시아가 오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어떤 분인지 알아요? 구세주가 어떤 분인지 알아요? 본연적 사랑의 질서를 찾아 본연적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과 사랑과 혈통의 본궁을 찾아 행복의 기지를 바로 세우고 그와 연결된 가정과 일족을 넘어서 민족과 국가, 세계 앞에 하나의 사랑의 주도권으로 세우기 위해서 오시는 분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본연적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아버지 어머니를 부르고 싶었던 우리 인류 시조가 아버지 어머니를 불러 보지 못했어요. 본연적 형제지간의 사랑을 중심삼고 천년사를 넘어 절대적인 사랑으로 하나된 자리에서 `형아!' `동생아!' 하고 불러 보지 못했습니다. 그 자리에 서서 `아들아! 딸아!' 하고 불러 보지 못한 한을 가진 하나님인 것을 알아야 합니다.

참감람나무가 되라고 했는데 돌감람나무가 되었으니 접붙이는 비사가 성경에 나오는 것입니다. 중생(重生)해야 돼요. 다시 나지 않으면, 거듭나지 않으면 구원을 못 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고마운 말입니다. 이런 것을 알게 될 때 성경에 대한 의문이 환히 풀리고 경서의 모든 미비한 것이 다 풀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