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나라에서 축복받을 수 있는 재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0권 PDF전문보기

하늘나라에서 축복받을 수 있는 재산

원리 말씀을 너무 많이 해서 훤하게 따루어야(외워야) 됩니다. 가미야마는 원리 말씀을 다 따루었다구요, 556페이지 되는 것을. 앞으로 원리 말씀을 잘 하는 사람은 틀림없이 미국의 상하의원 다 될 거라구요. 틀림없이 되는 것입니다. 왜? 많은 말을 해서 많이 부활시켰기 때문에 제자가 많습니다. 아들딸이 많다는 거예요.

요즘에는 한국도 그걸 알았고 일본도 그걸 알았습니다. 미국도 이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한국에서도 앞으로 지방자치제를 하게 될 텐데 그때는 `나라를 위해 애국하는 사람은 무니밖에 없어. 통일교회밖에 없어' 이렇게 되는 거예요. 일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도 그렇잖아요? 애국하는 사람은 무니밖에 없잖아요? 지방자치제 아래서는 그 지역에서 부락을 위하고 동네를 위하고, 시를 위하고 주를 위하는 사람이 제일인 것입니다. 그러니 무니밖에 없어요. 자연히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선거가 뭐예요? 지도자를 뽑는 것 아니예요? 밤낮 가르쳐야 됩니다. 선생님같이 늘쌍(항상) 그저 만나면 말씀 해야 됩니다. 대학교 무슨 박사? 박사가 문제 아닙니다.

영계에 가게 되면 여러분 재산이 돈도 아니요, 지식도 아니요, 명예도 아니요, 권력도 아닙니다. 다 아무 소용 없습니다. 단 하늘나라의 백성을 얼마나 많이 데려왔느냐 하는 것이 최고의 가치입니다. 영계에 가서 지식이 뭐 필요해요? 배우지 않고도 다 아는 거예요. 벌써 다 압니다. 돈이 뭐야? 돈이 필요 없습니다. 먹을 것 마음대로 먹고, 입을 것 마음대로 입을 수 있는 거예요.

명예가 뭐예요? 누구를 얼마나 많이 사랑했느냐 하는 것이 명예지 자기가 얼마만큼 사랑받았는가 하는 것이 명예가 아닙니다. 많이 사랑받은 사람은 지옥으로 들어가요. 권력을 행사한 것은 하나님 대신이 아니라 사탄 대신 권력을 행사한 것이기 때문에 전부 다 지옥으로 갑니다. 하늘나라의 백성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단 하나, 핍박을 받으면서도 하늘나라 백성 될 수 있는 자기 직계 아들딸을 많이 낳아 가지고 데려오는 것이 하늘나라에서 축복받을 수 있는 재산입니다. 그 외에 재산은 없어요. 가 보라구요. 얼마나 많이 사랑했느냐 이거예요. 사랑의 부모, 사랑의 스승, 사랑의 왕이 됐느냐 하는 것이 측정 기준입니다.

저나라에서는 하나님같이 위하여 사랑하고 동서남북 모든 사람으로부터 칭찬받을 수 있는 사람이 꽃이 있고 나무가 있고 모든 것이 있는 동산에 가게 되면 전부 다 손짓한다는 것입니다. 환영한다는 거예요. 얼마만큼 사랑했느냐 하는 게 문제입니다. 모든 것이 사랑을 통해서 상대적으로 화합하게 돼 있지, 사랑의 주체성을 못 가지면 전부가 도리질한다는 것입니다. 죄인들을 구하기 위해 하나님이 고통을 겪은 것과 마찬가지로 눈물을 흘리며 자기 생명을 넘어 사랑한 사람은 온 영계가 24시간 따르고 찬양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몇 사람 전도했어요? 120명은 해야 됩니다. 열두 진주문을 중심삼고 열 사람씩 120명입니다. 열은 하나에 속하는 거예요. 120명, 120가정을 해야 돼요. 예수시대의 120명은 가정이 아니었습니다. 지금은 가정시대니까 120가정을 택해야 됩니다. 똑똑히 알았어요? 「예」 더 얘기하지 않아도 알겠지요? 「예」 요때가 어떤 때냐? 장자권 복귀가 됐어요, 장자권. 그러니까 다 쫓아내야 되겠어요, 한꺼번에 모여 있으라고 해야 되겠어요? 「쫓아내야 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피라미드식으로 했기 때문에 지장이 많았습니다. 이젠 거꾸로 하는 거예요. 전부가 주인입니다. 전부가 플러스라는 거예요. 열매를 다 거뒀으면 다시 심어야 될 거 아니예요? 마찬가지입니다. 알겠지요? 「예」 그 이상 설명이 필요 없다 그 말이라구요.

노트를 전부 다 꺼내라구요. 1990년 12월 19일, 첫 타이틀이 뭐냐 하면 `미국 전체 대회'입니다. 여기 있는 여러분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구요. 오지 않은 사람에게도 이것 전부 다 가르쳐 주라구요. 이런 지시사항을 전달할 때는 주 대표라든가 이런 사람들에게만 했는데, 이렇게 전체를 모아 가지고 하기는 처음입니다. 처음인 동시에 마지막이라는 것을 알아야 되겠어요. 지금까지는 본부에서 주, 군을 통해서 지시를 했지만 이제부터는 그런 명령 계통을 하나도 통하지 않고 하늘로부터 직접 개체 개인에게 지시할 수 있는 체제를 만드는 거예요. 그래서 개인이 그런 가정의 대표요, 군의 대표요, 주의 대표요, 나라의 대표요, 세계의 대표요, 하늘땅의 대표요, 하나님 대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