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이루어 하늘나라 백성을 번식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을 중심한 가정을 이루어 하늘나라 백성을 번식해야

이제 20분까지만 얘기하고 그만두자구요. 너무 늦게까지 하게 되면 `문총재는 보통 세 시간 네 시간 얘기하기 때문에 나이 많은 사람들은 문총재 말씀을 못 듣는다' 하는 평이 나면 안 되겠거든요. 이제 일 처리 다 했지요? 이렇게 해 놓고 여기에 안 걸린 사람들은 두고 보라구요. 역사에 후회 될 것입니다. 거기 명단 다 꾸며 놓으라구. 「예」 매일 일과표를 중심삼고 자기들이 수첩을 만들어 가지고 몇 사람 전도했는지 전부 기록하라구. 수첩이 없으면 자기가 써 놓고 오늘 몇 시간 활동하고 몇 사람한테 얘기를 몇 마디 했다는 것을 기록하라구요. 여덟 시간 이상 말하지 않으면 안 될 때가 왔습니다.

하나님을 자랑하고, 남자가 되고 여자가 된 것을 자랑해야 됩니다. 그런 남자 여자가 되어서 하늘나라의 백성을 번식해야 됩니다. 이것은 철칙입니다. 아담 해와가 번식해야 돼요. 몸 마음이 하나되고 하나님의 사랑에 어려 가지고 영적 오관과 육적 오관이 일체가 되어서 영원히 참사랑에 하나가 돼야 됩니다. 그럴 수 있는 남자 여자로서 영원히 만날 수 있는 남성은 영원한 인류를 대표한 왕권을 가진 왕이요, 여자는 왕권을 대한 왕후입니다. 어머니와 아버지는 마음 가운데서 만세의 어머니요, 만세의 아버지입니다. 참사랑의 이름에는 그런 배후가 연결돼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자세를 갖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돼 가지고…. 결혼은 뭐냐? 그 사랑을 찾아가는 거예요. 사랑 때문에 가는 것입니다. 결혼은 뭘 하려는 것이냐? 둘만이 아니라 종적인 하나님을 점령하기 위한 것입니다. 동서로 갈라져 가지고 어디에 와서 폭발되는지 알아요? 수직선입니다. 수직선에서 폭발되어 가지고 부딪치기 때문에 돌아가야 돼요. 돌아가다 보니 올라가지 않으면 내려가는 거예요. 땅이 되고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은 내려오고 나는 올라감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가운데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겠지요? 「예」

이래 가지고 내려와 보니 하나님이 사랑 중심의 핵이 돼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여기서 이렇게 수직으로 되어 있는 것을 수평으로 만들려니 아들딸이 필요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수직을 만들어 가지고도 아들딸을 못 낳은 남자 여자는 천상의 자리에 가서 하나님을 모실 수 없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사랑해 본 사람이라야 하나님의 이성성상, 이상적 주체 되는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참부모를 모시기 위해서는 아들딸을 낳아야 돼요. 아들딸을 못 낳은 사람이 양자를 들이려면 자기 아들딸을 낳은 이상 그 아들딸을 사랑할 수 있는 훈련을 해야 됩니다. 그러니 힘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에서는 사랑하는 아들딸을 많이 낳으라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문총재는 몇 사람 낳았나요? 「열넷입니다」 열넷이예요. 여러분들은 선생님보다 더 많이 낳으라구요. 나는 사십에 장가가서도 이렇게 낳았으니까 20세에 장가가는 여러분들은 나보다 십배 더 낳을 수 있을 것 아니예요? (웃음) 아니라구! 자꾸 낳아요. 통일교회 애기들은 천운을 타고 옵니다. 먹을 것 다 타고난다구요. 그 가운데는 판사도 나올 것이고, 검사도 나올 것이고, 대통령도 나올 것이고, 별의별 것 다 나올 거예요. 오색가지 찬란한 빛이 나올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을 중심삼고 어머니다운 데에 부끄러움이 없고 아버지다운 데에 부끄러움이 없어 가지고 하늘나라의 백성을 많이 데리고 가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그뿐만 아니라 우리 조상이 잘못 낳아 놓은 이 악마의 세계를 접붙여 복귀해 가지고 얼마만큼 저나라에 데려가느냐 하는 것이 저나라에 있어서의 재산입니다. 돈도 아니요 집도 아니예요. 명예도 아니고 권력도 아니예요. 그렇기 때문에 문총재는 그런 모든 것을 다 버리고 욕을 먹으면서 하늘나라 백성 번식을 위해서 세계만국을 편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선생님이 명령만 하게 되면 수천만이 그 명령을 받아서 한국통일을 할 수 있는 전진적인 훈련을 지금 준비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책임 못 하게 될 때는 세계의 통일교인들에게 전부 다 집 팔고, 땅 팔고, 모든 것을 팔아서 한국에 들어오라고 하는 거예요. 한국에 와서 땅을 사라고 하는 거예요. 통일교회 사람들이 팔거든 사라 이거예요. 2배, 3배씩 주고라도 사라 이거예요. 전부 다 사 가지고…. 그렇게 되면 책임 못 한 것들은 보따리 바꿔 쥐고 외국으로 흘러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럴 때가 온다구요.

공산당이 뭘 하는 줄 알아요? 앞으로 그런 때가 온다는 것을 예고하는 거예요. 거짓 아버지가 나왔으니…. 그렇지요? 스탈린이 뭐냐 하면 거짓 재림주 형태 아니예요? 스탈린이 죽음으로 말미암아 1953년부터 중공과 소련이 갈라진 것을 알지요? 세계적 공산주의가 민족적 공산주의로 떨어졌어요. 이제는 가정이 아니라 개인적 공산주의도 다 없어졌어요.

이렇게 된 것은 그런 것을 이어받을 참하늘나라에…. 하늘나라에는 당이 둘이겠어요, 하나겠어요? 「하나입니다」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이기 때문에 선거가 필요합니다. 싸움이예요. 부모가 있는데 자식들이 싸울 수 있어요? 부모가 `너희들 아들딸 전부 다 선거하자' 그래요? 임명이예요, 임명. 그렇기 때문에 민주주의는 형제주의입니다. 이것은 부모주의를 맞기 위한 준비입니다. 이제는 부모주의니 무슨 주의니 다 알았으니만큼 지금 판도가 어떻다는 것을 알고 준비해야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