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총재는 세계 종교를 통일하려는 인류의 통일 교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1권 PDF전문보기

문총재는 세계 종교를 통일하려는 인류의 통일 교주

이번 총선거 대비 전국대회도 이거 하게 된다면 뭐 당에 있는 녀석들 전부 다 우리를 이용하려고 하고…. 자유당 때부터 나를 이용해 먹었다구요. 공화당의 박정희 대통령이 내 신세져 가지고 대통령 해먹지 않았어요? 전두환이도 삼청동 박혀 있는 것 내가 끌어내 가지고 대통령 만든 것 아니예요? 노태우도 내가 대통령 만든 것 아니예요? 이래 놓고 나를 이용해 먹어? 기성교회는 멋도 모르고 `어허, 문총재가 한국을….' 하며 반대하지만 문총재가 대통령 해먹어요? 문총재 교주는 세계의 종교 통일을 하려는 인류의 통일 교주예요. 그런데 문총재가 한국 대통령 해먹어? 어이구, 어이구! (웃음) 그거 해먹으려면, 교주가 안 되었으면 몇번씩이라도 벌써 해먹을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구요. 외교에도 설득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누구를 막론하고.

그러니까 모르기는 해도 시집은 잘 온 셈이지요? (웃음) 그 남편이 얼마나 훌륭한지 너무 무식해서 몰라서 걱정이지. 허 허! 통일교 사람들이 자기가 뭘하고 있는지 몰라요.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고 이게.「아닙니다. 참부모님을 알면 됐지요 뭐.」(웃음) 당신들이 아는 참부모라는 건 자기 눈으로 보는 요만한 참부모이고 하나님이 바라는 참부모는 우주를 덮고도 남을 수 있는 참부모인데 비교가 돼? 잔칫집 가서 소고기 불고기, 오색가지 빛을 가진 떡상을 받기 위해서 왔는데, 장가가는 잔칫상에 소금국 풀어 놓고 제사 지내는 제삿밥이 아니야? 그 모양이예요.「만왕의 왕으로 알았기 때문에 따르지요. 그렇지 않으면 왜 따르겠어요?」만왕의 왕을 핍박을 하고 박대해, 이 쌍것아? 이 거지패 같은 것들이 따라다녔기 때문에 욕을 먹었지, 전부 다 대통령감들이 따르게 되면 욕을 먹을 게 뭐야? 그걸 알아야 돼! 잔소리 말아! 오늘 마지막 날이니까 한번 큰소리해 가지고 금년의 모든 죄를 전부 다 탕감해야 된다구. (웃음. 박수)

선생님이 손을 들고 딱 기도하면 하늘나라의 법이 되는 거예요. 그런 것 다 모르지요. 영계에 들어가 보라구요. 그것 믿기 어렵거든 당장에 배때기 째고 죽어 보라구요. 내 말이 거짓인가, 사실인가? (웃음) 만약 거짓말 했으면 악마 조상의 몇 배 되어 가지고 나를 반대해요. 받아들일테니. 임자네만큼 못나서 욕먹으면서 내가 지금까지 칠십 평생을, 투기업자가 폭리를 바라고 투기하듯이 생명을 던져 가지고 이 놀음 했겠나 말이예요. 세상이 다 나를 미워했지만 이제는 세상이 다 나를 사랑하겠다 하는 것입니다. 우리 축복받은 며느리 사위들을 보고는 말이예요, 처음에는 전부 다 `퉤 퉤 퉤' 침뱉고 세상에서 제일 못생긴 것이라고 했는데 이제 10년 세월이 되어 보니 `아이구! 우리 사위 중에 통일교 사위 이상 없고 우리 며느리 중에 통일교 며느리 이상 없다!' 이렇게 된 것입니다. 그런데 통일교회 며느리가 한국 사람이 아니고 일본 사람이고, 또 한국 사람 일본 사람도 아니고 서양 사람 며느리가 들어 왔는데 한국 사람보다도 더 좋은, 제일 좋은 며느리라는 칭찬을 받게끔 되어 있습니다. 그게 사실입니다. 그거 알아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