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여성연합을 중심삼은 금융사업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2권 PDF전문보기

아시아여성연합을 중심삼은 금융사업 계획

앞으로 우리 세계는…. 이번에도 계획이 지금…. 금년 6월달이면 말이에요, 일본에 앞에서 얘기한 아시아여성연합이 있는데, 거기에서 총선거를 하는 거예요. 그 단체가 유명한 단체가 되었다구요. 대신들 부인이 수두룩해 가지고 그 여자들을 내세우면 안 통하는 데가 없습니다. 4년 동안에 그런 기반을 닦아 놓았어요. 이제 그것이 1천 개의 부서가 되면 한 곳에 백 명씩만 해도 10만 명이 되는 것입니다. 10만 명의 일본 고위층 여성을 딱 꿰매는 날에는 일본 은행이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10만 명이 갖고 있는 그 돈이라는 것은 굉장하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너희들 갖고 있는 저금통장의 돈을 어느 은행으로 전부 다 몰아!' 하는 거예요. 그러면 아마 수천억이 될 것입니다. 다 고위층에 난다긴다하는 패들이거든요.

이래 가지고 10만 명의 돈이 한 은행으로 모였다 할 때는 말이에요, 그 단체 이름을 가지고 2년 동안은 그 돈을 꺼내지 말라고 하는 거예요. 그건 문제 없다구요. 그 사람들은 매달 예금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꺼낼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그래 놓고 10퍼센트만 남겨 놓고 90퍼센트 돈을 꺼내 쓸 수 있는 거예요.

그 돈을 가지고 이제 보험회사하고 은행을 잡자 이거예요. 이건 순전히 여자들만이 하는 것입니다. 남자 때문에 일본을 망쳤다 이거예요. 남자들이 세상을 전부 망쳐 가지고 인간이 갈 수 있는 목적지의 혼란상을 일으킨 것을 여자가 한번 바꾸자 이겁니다. 코치는 내가 할 거라구.

왜 생명보험하고 은행을 하느냐? 보험을 하면 돈이 매달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들어가게 되면 그 다음에는 부동산 사업을 하자는 거예요. 은행에 들어온 돈들은 전부 다 관리해 가지고 부동산 계약을 해서 들어오는 돈 가지고 돌려서…. 우리 은행이니까, 우리 것이니까 얼마든지 계획을 해 가지고 융통 작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2주, 3주, 한 달씩 끌면서 전부 다 넣어 나가게 되면, 전부 계약해 가지고 이익 남기는 데는 문제가 없다 이거예요. 그런 식으로 부동산 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조금 발전하면 증권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증권계를 장악하기 위해서는 금광을 장악해야 돼요. 런던하고 뉴욕하고 동경의 금을 장악해야 됩니다. 유대인들이 그걸 하고 있습니다. 금값이 모든 물가 조정에 기본이 되는 것입니다.

그걸 하기 위해서 내가 아프리카에 금광을 갖고 있는 거 아니예요? 런던에 무제한으로, 배로 해서 트럭으로 이걸 싣고 가게 되면 금값이 왔다갔다합니다. 벌써 1주일, 2주일 후면 그 금값의 영향으로 뉴욕과 동경의 주식값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는 것입니다. 그걸 전부 아는 거예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그래 가지고 은행도 사는 거예요. 은행 맘대로 돈벌 수 있는 것입니다. 앉아 가지고 돈을 그렇게 벌 수 있는 거예요. 그러니까 동이 올라가게 되면 서는 내려오고, 이게 전부 다 대응적 상반관계에서 움직이고 있는 거예요.

오늘도 내가 얘기했지만, 고르바초프가 노태우 대통령하고 회담 할 때 소련이 지금 6백억의 돈을 빚져 가지고 큰일났다고 얘기하더라는 보고를 내가 들었어요. 그러니까 노태우 대통령이 하는 말이, ‘아, 그렇게 큰 나라가 6천억이나 6조가 아니고 6백억이오? 그게 걱정이오? 말도 마시오. 손바닥만한 한국이 5백억이란 빚을 졌소. 그것을 한푼이라도 이자를 싸게 해 달라고 은행의 총재를 따라다니며 싸우고 얘기하고, 이자 몇 퍼센트 낮추어 물어 나가기 위해서 세계 은행 거치지 않은 곳이 없소.' 그랬다는 거예요.

그게 맞는 말입니다. 그렇게 전부 돌아가면서 빚을 물었기 때문에 돈 떼먹지 않는 한국이라는 이름이 붙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요전에 빚진 만큼은 언제든지 빌릴 수 있는 거예요. 그런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아, 그런데 6백억 그거 아무것도 아닌 것 가지고, 새발에 피도 안되는 것 가지고 혼자 앉아서 걱정을 하고 있더라는 거예요. 그 원자재 많고 시차가 열한 시간이나 되는 큰 나라 대통령이 그러고 앉아 있으니 어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 세상에!' 그런 거예요. 그만큼 무식하다는 거예요.

배후에 그런 기반만 되어 있으면, 소련이 지불보증을 하게 되면 6천억 불이 문제가 아니예요. 중공까지 하게 되면 세계 은행의 돈 3분의 2는 끌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무능하니까, 활용할 능력이 없으니까 저러고 있지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모든 환경적 기반을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세계적인 놀음을 해야 됩니다.

문총재는 지금 돈이 없어서 못 쓰지, 몇 천억이라도 하루 저녁에 써 버려요. 그만큼 벌 줄도 안다구요. 지금 나보고 도박장 만들라고 하는 사람도 있어요. 자기 돈 가지고…. 지금 남미 우루과이에 우리 호텔을 짓고 있는데, 카지노 허가가 나왔더라구. 그렇지만 내가 그걸 취소해 버렸어요. 아무리 돈이 어렵더라도 그것은 안 한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