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가진 위대한 무기 '참사랑의 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5권 PDF전문보기

우리가 가진 위대한 무기 `참사랑의 원리'

하나님이 참사랑을 가지고 본연적 사랑에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거와 마찬가지로 아내와 남편과 아들딸이 합하여 뜻을 위해야 됩니다. 그리하여 가정을 대표하여 자기 친족을 위해서 투입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친족이 가인이지요? 먼저 났으니 가인 아니예요? 삼촌, 고모…. 자기 친족을 중심삼고 투입하는 거예요. 투입하고 잊어버려야 됩니다.

통일교회 가자면 다 반대했지요? 지금까지도 반대하고 있어요. 다 반대하는 거예요. 그 반대하는 것이 나쁜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있는 정성 다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릴 수 있는 조건을 세워 주면서 그들을 미워하지 않으면 잊어버릴 수 있는 자리에 있다는 것을 인정해 준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반대하는 환경 가운데서도 계속해서 하늘 편에 서 나왔다 하는 조건을 남기기 위해서는 계속 투입해야 합니다. 알겠어요?

사탄세계 사람들은 통일교회 사람들을 전부 이용해 먹으려고 그래요. 뭘 갖다 주면 `어서 가져오너라! 더 가져와라! 네 안방에 뭐 있던데 그것도 나 다오!' 이런다구요. 자기만 위하라는 거예요. 전부 빼앗으려고 해요. 위하는 사람의 것을 전부 빼앗아 가려는 거예요. 이걸 몇 번씩이나, 열 번 열두 번 이상 그런다는 것입니다.

이 싸움이 역사 과정을 거쳐오면서 개인복귀 노정 위에, 가정복귀 노정 위에,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복귀 노정 위에 이와 같은 증상이 되풀이되어 하늘 편을 대표해서 투입하고 잊어버릴 수 있는 자리에 서게 될 때는 개인 부활권, 가정 부활권, 종족 부활권, 민족 부활권으로 되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영원히 세계적으로 그렇게 되면 종말에는 하나님 해방까지 가게 되는 거예요. 하나님 대신 내가 투입해야 하나님이 해방되는 것입니다. 세계를 내가 책임져야 하나님 해방이 벌어지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탄권 하늘권을 명확히 알아야 되겠다 이겁니다.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가 고생의 길을 걸어왔는데, 반대하지 않았으면 그런 길을 가지 않았습니다. 기독교가 반대하지 않았으면 선생님이 해방 후 7년 이내에, 40세 이전에 이미…. 뭐 40대도 안 되지요. 해방 후면 선생님이 몇 살인가? 스물다섯 살 되나? 1952년이 면 몇 살이에요? 예수님이 한참 때에 죽었던 30대의 나이예요.

오늘날 우리는 위대한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잖아요? 무슨 원자탄이 문제가 아닙니다. 수소탄이 문제가 아니예요. 인간의 근본 문제에서부터 우주가 존속하는 동기의 핵의 근본을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원리, 그것을 가지고 있어요. 이것을 부정하는 존재는 영계에 없어요. 여러분들이 영계에 가서 다시 이 땅 위에 오기 위해서는 이 땅 위에서 사랑의 흔적과 사랑의 눈물과 사랑의 피살과 자기 사랑의 혈족을 남겨 놓아야지, 그러지 않으면 지상에 오지 못합니다. 그러나 타락하지 않은 사람은 영계에 가서도 지상에 마음대로 와서 살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