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가 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가 되라

이러한 각자의 자각 아래서 지금은 이런 전환시기…. 주인이 누구예요? 사탄이 아니라, 우리가 메시아의 사명을 다하는 권한을 가지고 중심 주인이 되어야 돼요. 이런 시대이기 때문에, 지금 위에서 말한 대로 내용이 죽 문장이 하나의 마디가 되는 것입니다. 통하게 되어 있으니까. 그것을 보급하고, 각자가 하나님 앞에 돌아가서 타락의 인연이 하나도 남아 있지 않는 본연의 완성인으로서 하나님이 크게 기뻐하시고 사랑의 심정권이 평면적으로도 수직적으로도 항상 만날 수 있는 그런 환경이 돼야 된다구요. 그것이 하나님이 복귀의 최고의 이상으로서 가장 원하시는 완성인입니다.

이건 뭐냐 하면, 이와 같은 사람이 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복귀역사, 창조이상적 모든 전부가 수난의 길을 거쳐 가지고 찾아가 가지고 이런 사람을 다시 만남으로 해서 하나님이 구원섭리의 완성을 볼 수 있는 것이 하나님의 지금까지의 소원이었다 이거예요. 결론 내렸으니 끝났다구요.

거 사인하자구. 가져오라구. 자, 끝내고 들어가서 밥을 먹고 갈 준비 해야지. 몇 시야? 점심 못 먹었구만. 점심이야 뭐…. 자, 얼른 가져오라구요. 내가 몇 시에 떠나야 되나? 「6시에 떠나셔야 됩니다.」

이제는 돌아가 종족적 메시아 되라고 몽둥이로 두들겨 패는 것입니다. 너는 어디서 왔나? 일본서 왔나? 뭐인가? 천지정교? 그거 전부 다 1만 2천 개단 편성하고 있나? 「예, 지금 우선 할 수 있는 사람 3천 명을 이번에 했습니다, 40일 간. 그리고 나머지 또 3천 명이 그 다음에 천지정교에서 들어온 사람들인데요….」 아, 어떻든 천지정교 전부 다 하는 거야. 왜 1만 2천 개단 다 편성 안 해? 「어려서….」 어려도 집어 넣는 거야. 천국을 만들어야 돼. 지도할 수 있는 거야. 이렇게 해 놓으면 앞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