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노정은 재창조 과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복귀노정은 재창조 과정

탕감복귀라는 것이 있어요. 이 미국 사람들이 탕감복귀라는 것을 생각해요, 안 해요? 탕감복귀라는 것은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예요. 확실히 알고 이것을 거쳐가야 되는 것입니다. 어때요? 구원섭리는 복귀섭리라고 그랬지요? 복귀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세계에서부터 돌아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세계에서부터 돌아가요.

그래서 재림주가 오는 것은 세계적인 기독교, 유대교와 기독교의 문화권을 중심삼고 승리한 터전 위예요. 세계의 기독교에 대한 반대가 없는 때에서부터 세계를 거쳐 가지고, 나라를 거쳐 가지고, 종족을 거쳐 가지고, 가정까지 찾아 들어가는 것입니다. 2차대전 후 한때 기독교문화권이 세계를 정복했지요? 그때뿐이었어요. 그때에는 기독교에 대한 핍박이 없었어요. 끝날에는 어떤 사탄도 기독교 세계를 반대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때에는 기독교 세계를 환영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복귀노정은 재창조의 과정이에요. 거기서부터 전인류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완성된 아담과 해와를 알아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 자리는 책임분담을 완수 못한 것입니다. 그런 거예요. 거기서부터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 그것은 하나님의 혈통을 말해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혈통이 끊어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점을 복귀하는 그 자리에서는 어떻게 하나님의 생명을 연결하고, 하나님의 사랑을 연결하고, 하나님의 혈통을 연결하느냐 하는 것이 문제예요. 이 자리가 재창조 완성의 자리입니다.

모든 피조물에는 주체와 대상이 있어요. 주체 대상, 남자와 여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무엇 때문에 모든 피조물에는 주체와 대상이 있느냐? 광물세계에도 사랑을 중심삼고 양이온과 음이온이 있다구요. 이중 구조예요. 식물세계도 마찬가지고, 동물세계도 마찬가지예요. 사랑을 중심삼고 주체와 대상이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이 없어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그것을 잃어버렸어요. 완전히 잃어버렸습니다. 이제 원점을 복귀하는 거기에 동참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다시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하나님의 생명을 받고, 그리고 하나님의 혈통에 연결이 되어야 돼요. 이게 재창조 과정이에요. 이와 같은 재창조를 누가 하겠어요? 하나님이 아니예요. 나예요, 나. 아담과 해와. 아담이 타락 때문에 완성을 못했어요. 이제는 아담이 완성의 자리에 설 수 있는 것입니다. 거기로부터 우리 모두는 자유로워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게 재창조입니다. 이렇게 볼 때 여러분은 언제나 구원의 섭리노정을 통과하는…. 언제 여러분이 복귀의 본원지를 찾아가 보았고, 언제 여러분이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 보았고, 언제 여러분이 하나님의 생명을 받아 보았고, 언제 여러분이 하나님의 혈통을 상속해 보았어요? 이게 문제예요. 누구든지 하나님의 본연지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미국과 기독교문화권을 중심삼고…. 알겠어요? 거기서부터 국가 기반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국가 기반으로부터 종족·가정·개인으로 돌아가는 것이 복귀노정이에요. 그 본연지에 들어가서 여러분은 다시금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 되고,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 되고, 그리고 하나님의 혈통에 접붙여야 돼요. 이게 재창조노정입니다. 그렇지만 아무나 재창조노정을 갈 수 있는 것이 아니예요. 아무나 지상천국에 들어가서 살 수 있는 것이 아니라구요. 이게 원리관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