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자리는 본연의 아담의 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7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자리는 본연의 아담의 자리

메시아라는 말은 고향의 조상과 마찬가지예요. 참조상, 횡적인 세계 전부가 종족들이 사는 데 잖아요? 완전히 소화하는 센터는 하나님이에요.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우선 참부모를 중심삼고 그런 목적 달성을 위한 활동을 하는 거에요. 미국에 있는 선생님이 한국으로 돌아가면 센터도 금방 한국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남한으로 가면 센터도 남한이 되는 것입니다. 미국은 텅 비게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여기에 없으면 전부 다 허전해요. 선생님이 오게 되면 또 다시 모든 곳이 꽉차요. 사방이 희망찬 자리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그렇다구요.

종족의 왕이 뭐라구요?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예요. 종족적 메시아라고 하는 자리는 제2 부모의 자리, 예수의 자리예요. 선생님으로부터 축복을 받는 여러분의 자리는 예수 이상의 자리입니다. 예수의 자리는 종적인 자리예요. 횡적인 자리가 아니예요. 지금 이때에 선생님이 횡적인 자리를 잡는 것입니다. 물론 종적인 센터도 선생님이에요. 이제 선생님과 하나 되어 가지고 혈통을 넓혀 나가는 것입니다. 그거 부정할 수 없어요. 인종별 바운다리(boundary;경계선), 국가별 바운다리, 문화별 바운다리, 사랑별 바운다리를 뛰어넘는 것입니다. 전인류가 거기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형제가 되는 것입니다.

영계에서는 하나님이 안 보여요. 하나님은 보이지 않는 존재예요. 인간이 마음을 볼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안 보이잖아요? 마찬가지예요. 영계에 가 보면 그렇다구요. 거기의 왕은 참부모입니다. 하나님은 참부모의 마음과 같이 보이지 않는 참부모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 되어 있습니다. 지금 인류가 하나님의 참사랑의 센터와 단절되어 있어요. 불쌍하다구요. 그거 다시 창조하는 것과 같은 과정을 통과해야 돼요. 이게 재창조예요. 알겠어요?

여러분이 종족적 메시아라고 하는 사실은 여러분이 완성된 예수를 대표하는 것과 마찬가지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예수보다 높은 자리에 있어요. 예수는 결혼을 못했잖아요? 여러분은 축복을 받았다구요. 그러니까 여러분은 제2의 완성 부모와 제3의 부모권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요. 첫 번째의 부모는 아니예요. 아담 해와는 타락한 부모예요. '나는 참부모를 중심삼고 종족적 메시아로서 파송된다!' 여러분의 종족을 구원해 주고 난 다음에 여러분이 아담의 자리에 올라갈 수 있어요. 여러분이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을 구원하고 난 다음에 여러분이 완성한 아담의 자리로 올라갈 수 있다는 거라구요. 그런 책임을 다한 다음에 여러분이 따라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횡적으로 아담 가정, 예수의 가정, 완성한 참부모의 가정…. 횡적이에요. 종적이 아니예요. 왜 횡적으로 연결할 필요가 있느냐?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다하게 되면 여러분의 본향 땅이 생기는 거에요. 왜 메시아가 필요하냐? 이것은 본연의 아담의 자리예요. 첫째 번 아담, 둘째 번 아담과 셋째 번 아담이 완성되는 거기에는 사탄이 있을 수 없어요. 그게 첫째 번 목적이에요. 둘째 번은 지상천국 안에 있는 고향이 필요해요. 여러분이 태어난 데가 고향이에요. 선생님의 고향은 한 곳밖에 없어요. 지금까지 수많은 인류에게 수많은 고향이 있었어요. 온 지상이 다 그렇잖아요? 어떻게 여기에 사탄의 기지 이상의 완성된 고향 땅을 건설하느냐 하는 이것이 하나님의 생각입니다.

먼저 구원받은 아담이 되어야 하고, 내가 태어난 고향이 하나님을 중심삼은 고향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목적이 둘이에요. 첫째 번이 뭐라구요?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완성한 첫째 번 아담이 되어야 돼요. 그 다음에 여러분의 고향이 있어야 돼요. 먼저 아담을 구원하고, 그 다음에 온누리를 사랑하는 것입니다. 첫째 번 아담의 자리를 중심삼고 온누리를 사랑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관습에 젖어서 살아왔지요? 완성된 아담이 되어야 모든 사람들을 구원해 줄 수 있어요. 그렇게 될 때 온누리가 지상천국이 된다구요. 그 말은 하나님과 연결되지 않는 곳이 없게 된다는 것입니다. 완성된 아담의 가정, 완성된 예수의 가정, 완성된 재림 때의 가정…. 하나님이 모든 것을 다 통제하시는 것입니다. 어떻게 거기에 참사랑이 연결되고 참생명이 연결되느냐? 이렇게 될 때 지상천국의 건설이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