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공연합 국민연합 기반은 장차 사회에서 출세할 수 있는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승공연합 국민연합 기반은 장차 사회에서 출세할 수 있는 기반

승공연합 연합회 회장들도 그렇지요. 지금까지 세월만 보내 가지고 말이야. 지금까지 지시한 대로 했으면 벌써 군지부장 면지부장까지 전부 다 사람 만들어 가지고 배치하고도 남을 것인데 말이에요. 조직관리에 있어서 지시하면 지시하는 대로 움직이게 되어 있잖아요? `한번 교육받으러 와!' 이래 가지고 안 오면 딴 사람으로 대치시키는 거예요. 승공연합이라든가 국민연합 기반이 앞으로 출세할 수 있는 자리에 서 있는 거라구.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이 기반이 사회에 있어서 출세하는 기반이라는 것을 정신 똑똑한 사람은 대번에 알게 되어 있다구. 자기의 돈을 투입해 가지고 일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다구요. 세상은 모르는데, 선생님을 다 그렇게 보고 있다구요.

임자네들이 일 잘하게 되면 앞으로 국회의원은 딴 사람이 안돼요. 연합회 회장들이 전부 다 국회의원 해먹는 거예요, 먼저.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그러니까 교육하라구요. 수십 명을 교육하게 되면 전부 자기 휘하에 있는 것 아니예요? 그렇게 되면 앞으로 도지사도 해먹을 수 있고 다 할 수 있잖아요. 안 그래요? 도지사로도 출마하지? 「 예.」 해, 안 해?「합니다. 」

「지금 부모님의 뜻을 저희들이 모르는 것은 아닙니다. 그런데 우리가 그 동안에 양쪽의 일을 하다 보니까, 그 외적인 일 내적인 일을….」 꼭대기에 있는 사람들은 매일같이 만나서 얘기해야 된다구! 「예.」 어디 순회 갈 때도 같이 가고 말이야. 「아버님, 지금 별로 크게 문제 되는 것이 없는데, 조금 이상하게 표현이 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상태에서 만일 식구들을 나누고 하면 더 혼란만 옵니다. 정리가 안되거든요. 아버님이 이원화시키고자 하시는 것은…. 」 잔소리 말고 3분지 1 나누어 주라구! 알겠어? 복잡해도 괜찮아. 잔소리는 그만 해. 돌아가 가지고 전부 다 추첨해서 3분지 1 돌려 받으라구. 알겠나, 연합회장들?

「그러면 아버님, 면 단위나 시 군 단위에는 연합회쪽에 B교회 지도자가 없는 데도 식구를 나누어 주어야 됩니까? 」 없는 데는 대충 배치해 가지고 그렇게 하는 거야. 무슨 식구가 없어? 「지도자가 없는 데 말입니다. 」그러니까 지도자를 빨리 배치하라는 것 아니야? 그래서 아래에도 지도자를 배치하면, 그 교역에 20명의 식구가 있으면, 삼 칠이 이십일, 일곱 명 나누어 주라구요. 그래 가지고 경쟁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