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돌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18권 PDF전문보기

모든 것을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돌려야

그 더럽힌 것을 인간 조상들이 이어받아서 봄, 여름, 그리고 가을을 통해서 돌아온 것입니다. 수확의 때, 끝날이 다가오는 것입니다. 끝날에 와서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10대에 타락했기 때문에 끝날에 와서 이 미국에서 10대들이 타락하고, 프리 섹스가 성행한다구요. 이것이 우리가 바라보고 있는 현실입니다. 우리는 이것이 사탄권에 떨어져 있는 현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부모 형제, 친척, 마을, 국가, 세계, 천주가 이와 같은 지옥에 떨어져 있습니다. 이것을 청산하고자 하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관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예. 」

하나님이 가장 간절히 바라는 것이 이런 것입니다. 인류의 역사를 하나님 편으로 복귀해야 됩니다. 그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내가 이런 책임을 대신할 수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몰락한 젊은이들이 사방에서 하나씩 일어서게 되는, 이것이 하나님이 인류를 바라보고 있는 관점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류의 역사를 바로잡을 수 없습니다. 누가 그렇게 할 수 있어요? 기독교, 종교세계가 할 수 없습니다. 정치의 힘이 아무리 강하다고 하더라도 정치도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누가 할 수 있어요? 하나님의 뜻을 이해하는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누가 그런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은 아무도 모릅니다. 사탄세계에서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 어떤 권력자도 모른다구요. 레버런 문밖에 모릅니다. 똑똑하다구요. 레버런 문은 모르는 것이 없다구요.

내가 여기에 와서 댄버리 감옥에 들어갔습니다. 미국에서 감옥에 갔습니다. 거기도 해방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또 다른 길을 개척한 것입니다. 부활한 것입니다. 거기서부터 사람, 지식, 조직력, 금력, 과학기술을 묶었습니다. 왜? 하나님의 소명에 의한 사명을 다하기 위해서. 알겠어요? 「예. 」 모든 것을 다 갖추었습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 세계, 그리고 영계의 기반까지 다 닦았습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뜻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 사탄의 힘이 아무리 강하더라도 그것은 올바른 것이 못됩니다. 레버런 문이 인간들의 편에 서서 선포하는 것입니다. `너는 틀렸다. 이거 잘못된 것입니다. ' 하고. 이것은 근본적으로 잘못된 것입니다. 그것을 깨끗이 청산했습니다. 내가 그런 기반을 닦은 것입니다. 앞으로는 어떤 핍박도 없다구요. 원수의 핍박이 없습니다. 이제는 우리의 소유권을 이해할 수밖에 없다구요. 개인 소유권, 가정 소유권, 종족 소유권, 민족 소유권, 국가 소유권, 세계 소유권, 천주 소유권, 그리고 하나님의 소유권까지 우리가 연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 핍박이 없고 어둠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해방이에요, 해방.

인간의 첫 조상인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왕권, 부모권과 장자권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래서 어떤 비참상이 벌어졌느냐? 가정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알겠어요? 참개인의 기반, 참가정의 기반, 참종족의 기반, 참민족의 기반, 참국가의 기반, 참세계의 기반, 참천주의 기반을 모두 다 잃어버렸습니다. 그것을 누가 다 가지고 가 버렸느냐? 사탄이 가지고 간 것입니다. 사탄이 모든 것을 다 점령하고 있습니다. 본연의 주인은 하나님이라구요. 모든 것은 하나님에게 속하는 것인데 타락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것이 되어 버린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이 한 번도 주인이 되어 보지 못했습니다. 한 번도 소유권을 가져 보지 못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모든 것을 하나님의 소유권으로 복귀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역사는 개인을 넘고, 가정을 넘고, 종족을 넘고, 민족을 넘고, 국가를 넘고, 세계를 넘어서 지금은 세계적인 역사권 시대입니다. 정치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다음에는 이 횡적인 세계뿐만이 아닙니다. 종적인 세계에 있어서도 상하와 전후, 좌우를 연결해야 구형세계가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참사랑을 중심삼은 이상형이 되는 것입니다. 축구공처럼 말이에요. 모든 구형체에는 축이 있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돌게 되면 거기에는 종적인 축이 생기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평등권이 있습니다. 참사랑을 중심삼은 그러한 축의 자리는 영원히 계속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인간세계에는 이와 같은 종적인 사랑이 없었던 것입니다. 처음부터 잘못되었던 것입니다. 여기에는 본연의 나라가 없습니다. 고향도 본연의 고향이 아닙니다. 본연의 이상적인 고향이 여기에는 없습니다. 그러니까 모든 잘못된 이런 것들을 차 버려야 돼요.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야 된다구요. 이러한 운동을 펼치고 있는 것이 통일운동입니다.

이 운동의 절대 중심은 사랑밖에 없습니다. 그 사랑은 자동적으로 하나님의 몸을 연결하고, 하나님의 마음도 연결합니다. 하나님의 이상적인 모든 것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몸 마음을 하나로 묶어서…. 하나님이 그런 모든 센터에 임재하는 것입니다. 영원히 뗄 수 없습니다. 거기에 참사랑이 있고, 거기에 참생명이 있고, 거기에 참혈통이 있습니다.

본연의 인간 조상이 어디서부터 시작된 것이냐? 눈이 아니고, 코가 아니고, 입이 아니고, 손도 아니야! 어디로부터예요? 「성스러운 곳입니다. 」그 성스러운 곳이 어디예요? 여러분들의 생식기입니다. 안 그래요? (웃음) 거기에 혈통이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원한다는 것이 쉽지 않아요. 알겠어요?

무엇 때문에 절대적인 하나님이 이와 같은 비참한 지옥세계를 지금까지 방치해 놓고 있는 거예요? 무엇 때문에 청산해 버리지 못하고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힘이 없어요? 그러한 하나님이라면 우리 인간들에게 필요 없는 하나님이 된다는 결론이 나는 것입니다. 결국 하나님이 없다는 결론이 된다구요. 사탄이 교묘하게 인간을 이끌고 나왔습니다. 세속적인 휴머니즘이 뭐예요? 프리 섹스가 뭐예요? 미국의 가정들을 들여다보면 얼마나 비참하게 되어 있어요? 할아버지와 손녀가 같이 살고 있고, 애비와 딸이 같이 살고 있다구요. 누가 이렇게 만들었어요? 사탄이 이렇게 해 놓고 하나님보고 `하나님, 이렇게 되어 있는 것을 알지요? 원리가 어떻게 구해 낼 거요? ' 하면서 참소하고 있다구요. 하나님이 어떻게 대답할 거예요? 얼마나 불쌍해요? 소유권을 잃어버리고 왕권도 잃어버린 하나님이 얼마나 불쌍해요? 여러분들은 모른다구요. 레버런 문만은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