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섭리역사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복귀섭리역사란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는 놀라운 말입니다. 앞으로 천국에 들어갈 사람은 개인이 아니고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알겠어요? 「예.」 장자권 첫째 사람이 아담이었어요. 참부모 시조가 아담이었어요. 참왕권 시조가 아담이었어요. 아담 해와는 하늘나라, 지상 나라에 왕자 왕녀였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무엇 중심삼은 나라예요? 영원히 참사랑, 하나님 사랑을 중심삼은 왕권세계의 왕자 왕녀들일 텐데 이 사랑을 잃어버리고 사탄세계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똥구더기가 되어 버렸어요. 이걸 다시 회봉춘(回逢春)하기 위한 한의 역사입니다. 핏줄을 더럽혔으니 사랑의 원수가 되어서 씨를 잘못 심었던 것을 거두어야 하는데 죽일 수 없으니, 하나님의 씨를 이어받아 가지고 번식된 것과 같은 입장에 세우겠다는 것이 무엇이냐 하면 접붙이는 방법입니다.

6천 년 뿌리에서 나오는 새로운 생명에 순을 접붙여 가지고, 접붙인 여기에서 싹이 나오는 거예요. 여기서 내리는 싹을 중심삼고 이 뿌리에 접붙여서 뿌리 된 것을 잘라 버리고 이 뿌리를 키워 이것을 비료 삼아 가지고 새 싹을 키우려고 하는 것이 하나님의 복귀역사요, 본연으로 되돌아가는 재창조 역사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일족 앞에 이 놀음 해야 돼요. 여러분들이 새 순이 되어서 뿌리를 내리라는 것입니다. 뿌리를 내리는 데 있어서 일족의 틀거리에 인연된 모든 것을 역으로 비료 삼아 가지고, 여러분들이 자랄 수 있는 새로운 뿌리의 비료로 소화시켜야 됩니다. 몇 천만 년 이상의 가치 있는 수확을 여러분의 혈대를 통해 접붙여서 하늘 창고에 저장해야 됩니다. 저장한 그 참감람나무의 씨를 받아 가지고 어디에 뿌리더라도 참감람나무로 자랄 수 있는 그 세계를 다시 보지 않고는 하나님의 해원성사를 못하고 참부모의 해원성사를 못한다는 이 무섭고 두려운 탕감복귀역사를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엄숙한 과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는 새로운 생명의 씨를 이어받기 위해서….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하나님의 핏줄이라는 것은 완성한 아담에서부터 시작하는 거예요. 장가가지 않은 아담의 뼛골에 묻혔던 그 생명의 씨가 참사랑으로 화동해 가지고, 아담 해와가 성숙해서 하나님의 참사랑에 자기 일신도 모르게 하나 되어 가지고 그 피살이 사랑으로 말미암아 격동하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의 피살이 사랑으로 말미암아 끓지요? 「예.」

사랑으로 말미암아 피살이 엮어져 가지고, 거기에서 어머니 아버지의 생명줄을 따라 가지고 피살이 작동하는 것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어머니 아버지의 생명을 나누고 피를 나누어 가지고 이어받은 것이 여러분들 아니예요? 그렇지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는 딴 피로서 합해졌지만, 여러분들은 어머니 아버지의 피를 합했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가 여러분을 끊을 수 없습니다. 자기들은 갈라질 수 있을망정.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어머니 아버지의 사랑의 결실이요, 생명의 결실이요, 핏줄의 열매인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핏줄의 열매를 본연에서 못 받고 사탄의 핏줄의 열매를 대했으니, 탕감복귀섭리가 그렇게 힘들다는 것입니다. 영에서부터 만물을 창조했기 때문에 재창조 역사 때인 지금 여러분들도 영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

아담 가정에서부터 주욱 해 가지고 여기서 어떻게 됐냐 하면 떨어져 있는 것이 사탄세계예요. 저세계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장자권을 완성하고, 참부모권을 완성하고, 왕권을 이어받아 가지고 여기서 전진적인 가정으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의 판도가 되어야 할 것인데, 반대로 사탄세계의 판도가 된 것을 접붙이는 역사를 끌고 들어가서 주님이 와 가지고 주류를 중심삼고, 아담 직계 주류를 중심삼아 가지고 세계를 되돌려 가지고 이쪽으로 전부 다 넘어오는 거예요. 이 과정에서 오른쪽이 왼쪽 됐고, 왼쪽이 오른쪽 됐다구요. 알겠어요?

이 과정을 거치게 될 때는 오른쪽이…. 여기서는 사탄세계가 바른쪽이 되어 나왔어요. 이것을 바꿔쳐야 돼요. 이 교차되는 기지가 어디냐 하면 아담 가정입니다. 그 아담 가정 기지가 사탄의 왕자가 되었고 사탄의 왕녀가 됐어요. 사탄의 사랑을 중심삼고 사탄의 생명과 사탄의 혈통을 이어받았어요. 이래 가지고 지옥으로 떨어진 거예요.

이것을 전부 영의 자리에 취소해 가지고…. 결혼을 앞둔 사랑하는 애인을 원수한테 빼앗겼는데 애기 셋을 낳아 돌아와 가지고 `내가 갔더랬는데, 당신이 필요하다면 지금 이 아들딸을 돌려주겠소!' 악마가 그러고 있다는 것입니다. 악마가 하나님의 간부(姦夫)라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간부를 자연굴복시켜야 됩니다. 왜? 천사장이기 때문에. 천사장을 하늘이 힘으로 굴복시킬 수 있는 그것이 창조 내용이 아닙니다. 사랑해 주면 자연굴복하게 되어 있는 그 도리를 중심삼고….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이 악마가 지금까지 복귀역사를 통해서 참소하는 데 상대적 입장에서 대하는 원칙이 있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완성되어 가지고 하나님과 더불어 천사장을 사랑하고 난 후에야 천국 들어가는 것이 원칙입니다. 아무리 하나님이 힘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훌륭하다 하더라도 `나는 타락했을망정 당신의 본연적 권위와 본연적 원칙은 지켜야 될 것 아니요? 나는 안 해도 되지만 하나님이 안 할 수 없고 하나님의 아들딸이 안 할 수 없기 때문에 원수 된 나를 누구보다도 사랑하고, 에덴에서 타락하지 않은 완성된 아담의 자리와 완성된 아들을 맞는 하나님의 자리에서 사랑하지 못한 것을 사랑해야만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오.' 여기에 사탄이 목을 쥐고 수많은 종교의 최고의 길을 가는 사람을 때려잡은 거예요. 이제 선생님 시대에 다 적발되니까 사탄이 발 디디고 남아 설 수 없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변호가 아무리 변론을 해도 검사가 재료를 제시하는 데는 피할 길이 없으니 사탄은 보따리를 싸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