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 메시아로서 해야 할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0권 PDF전문보기

종족 메시아로서 해야 할 사명

이래서 선생님은 이제 뿌리로부터 줄기로부터 순까지 다 갖추어서 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나기 시작한 모든 것을 전부 다 잘라 가지고 선생님이 자란 그 가지와 같은 가치로서 품어 가지고 하늘 앞에 타락하지 않은 인류역사 나무로 봉헌하려고 하는 것이 부모님의 뜻이니, 여러분들도 그 뜻을 따라가야 된다는 거예요. 여기에 이의가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여러분들은 참사랑을 중심심은 황족이 되어야 됩니다, 황족. 아담이 그렇게 되면, 아담이 직계자녀라면 방계자녀인 그 형제 누나들은 전부 다 백성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국 들어가는 것은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의 사랑을 갖추어 그 권위와 위신을 당당히 지녀 가지고 생애의 노정에 보무도 당당하게 위신을 갖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 본향의 나라 천국인 것을 알지어다!

그래, 여러분 고향에 어머니 아버지를 승리한 완성한 아담 자리에 세워 준 거예요. 그들이 여러분의 원수들이지요? 여러분 쫓아낸 사람이지요? 그렇지요?

그럼으로 말미암아 아담의 아들, 예수의 아들…. 원래 기독교를 중심삼고 종족이 통일되었더라면 예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그걸로 끝나는 거예요. 그것을 실패했기 때문에 아담의 아들이 이 땅 위에 남아 있고 영계에 남아 있는 것입니다. 제멋대로 결혼하고, 제멋대로 죽어 간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제멋대로 믿는 종교단체 때문에 통일 종교가 못 된 거예요.

이것이 선생님 시대에 통일 종교가 되어 가지고 통일왕국을 중심삼고 넘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평화세계의 모든 것을 하나로 묶은 것이 지난 8월 27일에 결성한 세계평화종교연합인 것입니다. 하나의 평화세계로 갈 수 있는 방향을 통일하지 않고는 세계가 점점 망하기 때문에 천신만고 그 길을 닦기 위해서…. 그냥 그대로 나발 분다고 해서 돌아가는 게 아니예요.

그렇게 아니 갈래야 아니 갈 수 없는 감동을 주어서, 수십 년 역사를 거쳐 하늘이 울부짖고 조상들이 피 흘린 원통한 배후의 조정을 통해 묶어진 그 사연이 얼마나 복잡한지 알아요? 그 배후의 정서적인 모든 벽이 얼마나 두꺼운지 여러분들이 알아요?

그러한 정적인 대가를 희생시켜 갖춘 승리의 예물 중에 제일 최고 예물인 여러분들을 중심삼고 가치도 모르는 걸 넘겨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할 수 없다 이거예요. 왕손이 뭘 알아 가지고…. 모르지만 왕손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왕이 없게 되면 그 왕손이 왕위를 계승하는 거와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인연이 이렇게 되었으니 할 수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보따리를 풀어 놓고 이 일을 여러분 앞에 전수해 준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왕권이 이제 전수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리스도와 더불어 왕이 들어간다고 그랬지요, 끝날에는? 종족적 메시아가 뭐예요? 종족의 왕이지요? 선생님이 국가의 왕의 자리에 서고 세계의 왕의 자리에 섰지만, 종족의 왕이 못 됐고 가정의 왕이 못 된 것을, 세계적 촌촌 부락에 다니면서 그 가정가정 집집에 그 못 되었던 것을 대신 세움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의 가정이 아담의 후손으로 번져 가는 거예요. 지금까지 역사 이래 번창했던 그 동네들이 하늘나라의 동네로 연결되어 하늘 고향으로 편입되는 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인 것을 알지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