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사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5권 PDF전문보기

두익사상

바로 지금이 이때입니다. 이때에 새 나라가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날과 새 나라 통일'인데 새 나라에는 새 개인, 새 종족, 새로운 가정이 있는 것입니다. 그 가정은 세계적 판도를 가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가정을 중심삼고 전세계에 종족적 메시아를 배치한 것입니다. 이것이 놀라운 거라구요.

이스라엘은 아랍권을 중심삼은 12지파 특정 지역이었지만, 이건 세계적입니다. 세계적으로 종족적 메시아를 배치한 거라구요. 이것만 다 되면 세계가 더 바랄 것이 없습니다. 세계적으로 핍박도 없어지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순교로 피를 흘려 나왔지만, 통일교회가 가는 길은 순교로 피를 흘리는 일은 없습니다.

소련의 15개 공화국 가운데는 통일교를 국교로 만들겠다는 공화국도 있습니다. 빨리 와서 그것을 도와 달라는 것입니다. 아프리카니 어디니 하는 그 어떤 곳에서도 레버런 문이 가는 길을 막을 자가 없다구요. 다 길을 닦았습니다. (환호와 박수)

레버런 문이 지금까지 왜 고생을 했느냐? 세계적인 종교를 만들어야 하는데, 통일교회 가는 데 있어서 순교의 역사를 내 눈으로 볼 수 없다 이거예요. 내가 책임지고 해결한 것입니다. 나를 못 살게 하던 미국 시 아이 에이(CIA), 에프 비 아이(FBI)가 이제는 나를 보호하는 단계에 들어왔고, 나를 죽이려 했던 케이 지 비(KGB)도 이제는 나를 보호할 단계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나를 죽이려 했던 김일성이가 이번 1주일 동안에 완전히 레버런 문 편으로 돌아섰다구요. (박수)

그러면 이제 세계에 사상은 다 없어지고 두익사상만 남는 것입니다. (박수) 두익사상은 뭐냐? 횡적인 좌우익 사상을 하나로 만드는 것이 두익사상입니다. 하나님주의가 종적인 종교를 수습하는 거라면, 횡적으로 좌우를 수습하는 것이 두익사상입니다. 하나님이라는 이름 아래 종교를 묶어야 돼요. 여러분이 알다시피 서구사회의 민주주의 체제를 중심삼고 수천만의 학자들이 있지만 공산주의의 이론을 못 당했다구요. 알겠어요? 모든 종교는 공산주의가 공격하면 전부가 후퇴했습니다. 그런 공산세계, 소련 연방의 최고 지성인들을 레버런 문이 잡아다가 4박 5일 동안에 하나님을 지지할 수 있게 돌려놓은 것입니다.

그리고 기독교나 모든 종교를 통합할 수 있는 내용을 갖추고 있어요. 근본에서부터 모든 것이 확실해요. 지금까지의 종교는 현실과 역사의 관계가 없어요. 붕 떠 있어요. 이래 가지고는 암만 해도 안 됩니다. 하나님의 섭리는 인간 역사와 더불어 해 나온 것을 몰랐다 이거예요.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확실히 눈앞에 보듯이 알고 나가는 것입니다.

철학사상의 최고의 결실이라고 주장하던 공산주의를 때려잡고 세계를 유린하던 종교권을 하나 만든 것입니다. 창세 전부터 창세 후까지 모든 것이 하나님주의 이론 가운데 다 들어가 있는 거라구요. 근본이 확실해요. 그 다음엔 미래가 확실합니다. 다른 종교는 근본도 미비하고 미래도 미비하지만 우리는 역사과정이 어떻게 된 것이라는 것을 다 알고 앞으로 어떻게 되어 나간다는 것을 다 아는 것입니다. 이렇게 간단히 얘기하지만 이것이 레버런 문의 구상이 아닙니다. 섭리역사입니다. 누구도 몰랐던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