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앞장서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5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앞장서야 돼

보라구요. 지금까지 세계를 누가 다스려 왔느냐? 머리 있는 사람들이 다스려 왔어요, 머리 있는 사람들. 학자들이라든가 문인들이 다스려 왔다구요. 그 다음에 이것이 어깨 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힘이 있는 사람들의 시대, 이건 제국주의 시대입니다. 그 다음에는 더 내려가는 거예요. 제국주의시대에서도 배포 있는 사람들이 세계를 움직여 나오는 거예요. 아무리 기반이 있어도 배짱, 배포가 없어 가지고는 안 되는 거예요. 배짱 시대로 들어오는 거예요. 그 시대 지나가 가지고 지금 노동자 농민을 중심한 수족 시대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젠 남자세계에 있어서의 갈 길을 다 갔어요. 이제 어디로 가느냐? 여성세계로 옮겨지는 거예요, 여성세계. 알겠어요? 여자가 다 출세해 봤다구요. 안 그래요?

머리를 가져 가지고, 힘을 가져 가지고, 배짱을 가져 가지고, 팔다리까지…. 여러분들이 전부 다 팔다리 아니예요? 남자로서 할 수 있는 모든 전체가 세계를 움직이고 영향을 미쳐 왔지요? 이제 남은 것이 여자예요, 여자. 여자가 세계에 영향을 못 미쳤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런 때가 오는 거예요. 전세계의 여성들이 남자를 전부 리드(lead)할 수 있는 때가 오는 거예요. 경제권이라든가 정치적인 활동의 저변에서 남자들이 하는 게 아니라, 여자들이 하는 거예요. 여자 세계당을 창당할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그래서 일본서부터 그 일을 지금 시작할 거라구요. 세계적인 새로운 파문이 벌어질 것입니다. 그 준비를 해야 돼요. 알겠어요? 세계는 그렇게 가는 거예요. 모든 경제권은 여자들이 갖고 있는 거예요. 여자들이 갖고 있는 경제권은 아담 해와 복귀시대에 타락할 때 해와 앞에 가인 아벨이 안겨 가지고 타락했어요. 복귀시대에 해와의 뒤를 따라오는 거예요, 이게.

그래서 여자가 앞장서야 된다구요. 앞장서 가지고 본연의 주인, 본연의 가정을 중심삼은 본연의 나라, 본연의 세계를 찾아 들어가야 돼요. 그래, 여자가 앞장서 가지고 좌익 우익, 세계적인 배경을 데리고 들어가야 된다구. 알겠어요? 그런 시대가 왔기 때문에 천사장권 내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역사를 다했다는 거예요. 세계를 다 움직여 왔다는 거예요. 이제는 여자가 세계를 움직여 가지고, 가인 아벨을 데리고 본연적 본궁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이제 그 본궁의 문을 열어야 됩니다.

김일성이를 보니까, 김일성이 주위에는 여자들이 없더라구요. 공석에나 사진에 나오는 여자가 하나도 없어요. 뭐 김정일이 부부도 다 그렇더라구. 내가 이번에 가 가지고 북한 사람들한테 문총재 부부가 의좋다는 소문이 났을 거라구요. 될 수 있는 대로 손을 잡고 다니자고 해서 그렇게 움직였다구요. 올라갈 때도 손 잡아 주고 했는데, 자기네들은 여편네 하나도 안 데리고 오더라구. 내가 `당신은 혼자 사느냐?'고 그랬더니, 윤기복이도 다음부터 여편네를 데리고 나왔더라구. (웃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머리로부터, 힘으로부터, 배짱으로부터, 팔다리…. 팔다리가 뭐예요? 공산당 아니예요? 노동자와 농민은 팔다리와 마찬가지입니다. 냄새 나는 것들이 다 출세해 나왔다는 거예요. 이것이 넘어갈 때는 뭐냐? 남자가 하던 시대는 지나가는 거예요. 여자가 앞장서야 할 시대가 왔기 때문에 여성운동을 서두른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여성운동을 통해 일본과 모자협조 기반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김일성을 찾아가 밀어 제껴야 되는 거예요. 안 그래요? 그건 뒤로 돌아가야 돼요. 복귀적 모자협조 기반을 세계적으로 엮어 가지고 나섬으로 말미암아 뒤로 돌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때가 그런 때라구요. 그래서 어머니를 내세운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선생님으로 말하면 머리를 쓸 줄도 알고, 힘을 쓸 줄도 알고, 배짱도 있고, 팔다리도 든든해요. 과거의 어느 누구 머리를 쓰던 사람들도 내 지시를 받아야 되고, 힘을 중심삼고 조직적인 면에서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거예요. 배포도 누구에게 지지 않아요. 팔다리도 튼튼해요. 그래도 공산당처럼 해먹으려고 그러지 않아요. 안 그래요? 그런 때가 왔으니 이제는 여자들이, 전세계 여자들이 선생님을 모셔야 되는 거예요. 탕감복귀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