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사상의 골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6권 PDF전문보기

두익사상의 골자

두익사상이 없었던, 본연적인 기준의 세계적 정상에서부터 타락하지 아니한 혈통을 중심삼은 새로운 생명 씨의 판도를 연결시킬 수 있는 자유무대를 중심삼고, 이스라엘권과 미국권 판도를 재차 찾아 세운 터 위에서 1952년에 통일적인 기원을 마련하여 세계의 기수로서 출발했던 것이, 40여 년 지나 지금 1992년 이때까지 온 것입니다.

그래서 김일성까지, 소련까지 모두 청산해 놓았기 때문에, 이제는 통일교회의 문총재를 미국이나 공산당이나 어디나 반대할 사람이 없습니다. 환영하게 되어 있다구요. 아시겠어요? 그래 가지고 여러분들이 주체적인 입장에 있기 때문에 좌우익과 이슬람권, 사탄세계까지 끌고 갈 수 있는 하늘의 법도를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 법도가 뭐냐 하면 두익 사상입니다.

그러면 두익사상의 골자가 뭐냐? 아담 해와가 본래 아담과 해와는 왕자와 왕녀였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한이 뭐냐 하면, 왕자와 왕녀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못 가르쳐 준 것입니다. 그렇게 교육을 못 한 한을 풀어야 됩니다.

아담 해와는 왕자와 왕녀예요. 알겠어요? 본래 남자는 왕자였고, 여자는 왕녀였다는 것입니다.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들은 왕자와 왕녀의 심정을 거친 사람들이라야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천국에 못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예수 믿고 천당 가겠어요? 똥개 같은 족속들…. 이걸 알아야 돼요.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하나님으로부터 왕자 왕녀로서의 교육을 못 받았습니다. 그 다음에, 형제의 교육을 못 받았어요. 형제의 교육을 받았더라면, 만민 형제의 인연을 중심삼고 만천하가 하나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형제가 인류 아니예요? 안 그래요? 거기서 장자권 종손을 중심삼고 형제가 횡적으로 퍼진 것이 종족이 되고, 나라가 되어 세계로 확장되어 나갔을 것입니다. 이와 같이 본래 인간들은 하늘 왕궁에 있어서 왕자권, 황족권 심정을 체휼해 가지고 살던 사람들이기 때문에 천국 가는 거예요. 천국은 아무나 가게 안 되어 있습니다.

예수님이 이 땅 위에 와서 왜 천국에 못 들어가고 낙원에 있느냐? 아담 완성자를 대표한 자리에 있던 예수가 왕자의 교육과 왕녀의 교육을 갖추어 가지고 형제지인연을 이 땅 위에 펴지 못했고, 부부지인연을 이 땅 위에 펴지 못했어요. 그래서 부모지인연을 이 땅 위에 보여 주지 못 한 거예요. 그것을 탕감복귀하려다 못 하고 죽었기 때문에 다시 와서 그 일을 재현하지 않고는 천국 개문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재림시대에 이 일을 다시 해야 할 입장이기 때문에 문총재가 대신 왕자 왕녀로서의, 하나님이 한을 품었던 교육의 도리를 세워 가르치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겠어요? 이제 여러분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겠어요? 「예.」 여러분이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왕자 왕녀의 심정을 체휼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