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바라는 최고의 구세주는 참부모로 오시는 구세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6권 PDF전문보기

인간이 바라는 최고의 구세주는 참부모로 오시는 구세주

그러면 인류가 바라는 소원의 구주를 찾는다면 어떤 구주를 찾느냐? 참어머니 구주는 어때요? `참어머니 구주' 하면 좀 약하지요? 거짓 아버지하고 거짓 어머니가 나타나서 반대하게 되면 참어머니가 끌려가지 별 수 있어요? 그래, 참어머니하고 뭐라구요? 「참아버지입니다.」 참아버지, 그 다음에는 뭐예요? 참아들딸입니다. 이것들이 무엇으로 하나돼요?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으로 하나되게 된다면, 사탄이 와도 쳐버린다는 것입니다. 천운이 쳐버려요. 가만 있어도 쳐버려요. 그래서 천운이 좋은 겁니다.

천운은 무엇을 하면서 다니느냐? 주체와 대상이 완전히 하나된 패들이 있으면 꽁꽁 보호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문선생하고 통일교회 패들이 꽁꽁 하나되어 있는데, 이걸 쳐부수려고 하면 천운이 와서 쳐 갈기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통일교회를 반대하다가는 기성교회도 망하고, 나라도 망하고, 미국도 망하고, 소련도 망하고, 김일성도 망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망하는데, 욕먹던 문총재는 반대로 커 가는 것입니다. 반대로 올라가는 거예요. 이제는 세상을 가만히 보면, 내 위에 있는 사람은 한 마리도 없어요. 「아멘!」영계를 봐도 그렇고 말이에요, 미국에 가더라도 다 내 눈 아래로 보인다구요. 어디를 가더라도 다 그래요. 대한민국에 와도 그래요. 그런가 안 그런가 두고 보라구요. 천운이 누구를 보호하는가 보라구요. 문총재를 보호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전략은 맞고 빼앗아 오는 전략입니다. 하나님에게는 원수의 개념이 없습니다. 원수의 개념이 있으면 목적 기지가 둘이 돼요. 그러면 평화의 나라가 안 됩니다. 나라가 둘이면 평화가 있을 수 없어요. 하나님의 개념 가운데는 원수의 개념이 없습니다. 알겠어요? 원수가 생겨난 거지, 하나님이 만들어 낸 것이 아닙니다. 죄가 생겨났지, 하나님이 죄를 만든 것이 아닙니다.

그래, 하나님이 아담 해와한테 `죄 지어서 나쁜 부모가 돼라.' 해 가지고 추방했어요? 그런 하나님이 어디 있어요? 기계를 만들었는데, 고장나라고 만들었어요? 고장나지 말라고 만들었는데, 잘못하게 되니 고장이 난 거지요. 따먹지 말라고 하는 규범을 세웠는데, 그것을 이행치 않으면 고장이 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예요. 통일교회 패들도 마찬가지라구요. 언제든지 위험천만한 환경에 놓여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서 해방받고 싶고, 구속된 환경에서 석방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만민의 소원이 뭐냐 하면, 구세주를 원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떤 구세주를 원하느냐? 힘센 장사가 아닙니다. 장사는 필요 없습니다. 거기는 사랑이 없습니다. 선생도 필요 없어요. 사랑이 없습니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사랑을 가진 구세주 가운데 제일 가까운 구세주의 표제가 될 수 있는 자리가 어떤 자리냐? 참된 부모로 나타나서 구세주의 사명을 하는 것이 우리 인간세계에서 소망하는 최고의 희망봉이라는 것입니다. 「아멘!」 그거 원치 않는 사람, 손 들어 봐요.

하나님이 그걸 알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문총재를 중심삼고 참부모라는 이름을 선포하게 된 것입니다. 참부모, 알겠어요? 물에 빠져 죽게 되었을 때 어머니 아버지 둘이 와서 구해 주려고 한다면 어때요? 어머니를 붙들겠어요, 아버지를 붙들겠어요? 이 둘 중에 누구를 먼저 붙드느냐 말이에요. 누구를 붙들겠어요? 「아버지를 붙듭니다.」 (웃음)

자, 보라구요. 지금 물에 빠져서 죽게 되어 있는데, 다른 데는 아무데도 손이 안 닿는데, 아버지가 이쪽을 붙들고, 어머니가 저쪽 왼손을 갖다가 붙들어 주면 얼마나 좋겠어요. 그렇게 하자는 거예요.

여자들이 지금까지 세상에서 제일 험한 자리에 서 있었어요, 어머니 대신.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 전통을 이어받아야 끝날이 오게 되면 오시는 신랑의 손목을 붙들고 신부로서 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딴 데 시집가 가지고 알록달록하게 낳아 놓은 것은 아버지가 손대기 싫어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할 수 없이 어머니는 뒤로 가려고 그래요, 지금. 그런 놀음을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적인 책임을 성신이 와서 하는 것입니다. 성신이 어머니의 책임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는 해방될 때까지 역사시대에 인류를 구도하는 데 있어서 거름이 되고 제물이 되어 나온 것이 여자의 생애였느니라 이거예요.

그러니 그걸 해방해 주겠다는 거예요. 누가? 자기 혼자 못 한다구요, 혼자. 남편 되는 분, 신랑 되는 분이 와서 손을 내밀어 가지고 구제하는 때가 왔기 때문에 선생님이 아버지의 자리에서 길을 다 닦아 놓았습니다. 그 다음에는 어머니의 손목을 잡고 쭉 여성운동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런 때가 왔다구요.

만민 구도의 천운이 찾아올 때에는 여자의 손길을 통해서 못된 남자들을 구해야 됩니다. 세상을 망친 것이 남자예요, 여자예요? 이거 근본 문제입니다. 남자예요, 여자예요? 「남자입니다.」 (웃음) 둘 다 망쳤어요, 둘 다. 여자도 못된 거고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남자는 뭐예요? 천사장입니다. 하나님과 상관이 없습니다. 끝날에 와서는 남자들은 전부 다 악마 앞에 서 있는 천사장입니다.

많은 종교 지도자들이 혼자 삽니다. 왜? 우리 인류의 부모 되는 시조(始祖)가 결혼식을 했어요, 안 했어요? 「안 했습니다.」 그 조상이 역사 시대에 결혼식을 못 했는데, 아들 되겠다는 녀석이 결혼식을 어떻게 해요? 그러나 이제는 비구승이나 신부, 수녀가 결혼할 때가 왔습니다. 참부모의 이름이 나올 때에는…. 이제 결혼하면 다 이제 절간이 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