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의 중선자(中善者)가 사는 곳이 천국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7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의 중선자(中善者)가 사는 곳이 천국

그런 자리가 본래 인간의 이상이었습니다. 환상적인 자리에서 붕 떠가지고 취해 살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참사랑권 내에 이것이 인연돼 가지고 몸 마음이 갈라지지 않으면 그 세계에 가는 것입니다. 아들만 생각해도 마음이 붕 뜨고, 사랑하는 여편네만 생각하고 남편만 생각해도 붕 뜨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만 생각해도 붕 뜬다는 것입니다. 밥 먹는 것보다도 어머니 아버지하고 만나서 얘기하는 것이 더 맛있거든요.

밥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밥 먹는 것보다도 부처끼리 서로가 이마를 맞대고 속닥거리는 것이 더 맛있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부모의 자리에서 자식을 품고 `아이고, 예뻐라!' 하고 궁둥이 두드리는 것이 더 맛있다구요. 그건 술 먹는 것과 비교가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술 잘 먹던 사내가 결혼을 해서 사랑이 어떤 것인가를 알고 거기에다 아들딸까지 낳게 된다면 술집에 가던 걸음이 자기 집으로 간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힘이 강하겠어요, 술 먹고 취하는 힘이 강하겠어요? 「사랑의 힘이 강합니다.」 사랑의 힘이 강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들이 첫사랑에 취하게 되면 공부 못 한다는 말이 있지요? 뭐, 못살고 잘 사는 게 문제가 아닙니다. 사랑이 제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제가 생기는 거예요. 본래 하나님의 사랑에 하나돼 살았으면 술집에 안 간다구요. 알겠어요? 아편 투약하러 안 갑니다. 술 사먹고 담배 살 돈을 다 털어서 자기 아들딸에게 장난감이라도 하나 더 사 주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어머니 아버지가 됐으면 그 아들딸이 어떻게 되겠어요? 어머니 아버지를 반대하는 아들딸이 되겠어요, 어머니 아버지에게 절대 복종하는 아들딸이 되겠어요? 「절대 복종하는 아들딸이 됩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참사랑의 힘이라는 것은 술이라든가 아편같이 임시로 취하게 하고 자극적인 충동을 주는 것이 아닙니다. 영원한 자극과 영원한 행복을 느끼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런 것을 느껴 가지고 알고, 그렇게 살다가 잃어버리면 말이에요…. 아편에 어떻게 됐다고 그래요? 중독됐다고 하지요? 아편쟁이도 아편 먹어야 기쁘다고 그러잖아요? 이와 같이 사랑의 중독자가 되어야 될 것이었다 이거예요. 무슨 중독자? 「사랑의 중독자입니다.」

`중독(中毒)' 하게 되면 기분 나쁘지요? 중독이라는 말 하지 말고 중선(中善)이라고 새로 만들면 되지. 참사랑을 중심삼고 몸 마음이 중독이 되어서 벗어나려야 벗어날 수 없고, 다른 데 가려야 갈 수 없고, 그것만이 제일이다 할 수 있는, 생활의 출발서부터 영원히 살 수 있는 곳이 지상천국입니다. 또, 그러한 중독자들이 가서 살 수 있는 환경적 요건과 생활할 수 있는 인연이 깔려 있는 저나라의 세계가 천상천국입니다. 알겠어요? 어차피 여러분이 싫든 좋든 영계에 간다구요.

젊은 사람들이 많이 왔구만. 오늘 2세들이 많이 왔다는데, 1세가 좋아, 2세가 좋아? 「2세가 좋습니다.」 2세보다는 3세가 좋아, 어때? 「3세가 좋습니다.」 진짜 그래요? 「예.」 여러분들 엄마 아빠, 1세보다 여러분들이 나아요? 요즘에는 통일교회가 욕먹지 않지요? 옛날에는 대문을 나가게 되면 사방에 그저 눈총이 모이기 때문에 그저 이렇게 하고 살던 것을 여러분은 모르지요. 핍박받고 말이에요.

요즘도 기성교회에서는 문총재 죽으라고 기도하고 있잖아요? 그렇게 죽으라고 기도하는데 왜 하나님이 안 들어주는지 모르겠다구요. (웃음) 들어주면, 전부 다 기독교 마음대로 하면 천하가 통일될 텐데 말이에요. 기독교 패에는 하나님이 없지만 통일교회 패에는 하나님이 있습니다. 왜? 진리는 하나입니다. 절대적인 하나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참이라는 것은 절대적인 하나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참되지 않은 것은 아무리 많더라도 하나에서 출발하는 참의 자리를 점령하지 못한다는 거예요. 그게 진짜와 가짜의 차이예요.

보석상에 들어가게 되면 진짜가 많아요, 가짜가 많아요? 「가짜가 많습니다.」 주인이 가짜를 진짜로 팔아먹게 될 때는 뭐라고 해요? 나쁘다고 하지요?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진짜 사랑을 자기 사랑으로 팔아먹은 악마가 가짜 중의 가짜인데 제일이라고 하니 제일 악당입니다. 그 악마의 핏줄을 받았습니다. 손 한번 이렇게 해 봐요, 다들. 이게 근원이 어디서 왔어요? 하나님으로부터 온 나예요, 사탄 사랑과 사탄 생명과 사탄 핏줄을 받은 나예요? 「사탄으로부터입니다.」 그거 어떻게 알아요? 선생님이 거짓말하는지 알아요? 그러니까 재차 실험을 해 봐야 돼요. 선생님 이상 뒤넘이쳐야지요.

실험실에 가게 되면 물리라든가 화학 같은 것 실험하지요? 선생님이 한 말이 그대로 딱 되는지 실험해서 `아, 그거 그렇다!' 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실험해 봐야지. 2세니까, 1세가 맞는지 안 맞는지 감정해야지요. 해야 되겠나, 안 해야 되겠나? 「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2세 자격 없습니다. 이 핏줄이 하나님으로부터 시작했나 안 했나 하는 것을 실험해 봐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