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에 봄이 왔으니 씨를 뿌리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에 봄이 왔으니 씨를 뿌리라

지금 봄이라구요. 통일교회에 봄이 찾아온 것입니다. 접붙일 때가 왔다구요. 봄이 되면 대나무가 단번에 성장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거기에 가지를 쭉 연결시켜야 됩니다. 그것을 쭉 묶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그 중심으로부터 가지를 만들기 위해서 전세계에 2만5천 이상의 축복가정이 종족적 메시아로서 파견되는 것입니다.

제3차 아담 완성자는 제2차 아담인 예수님 완성자이고, 제1차 아담 완성자입니다. 아담 가운데는 승리한 예수님도 들어가 있고 첫아담도 들어가 있기 때문에, 그 가운데를 쓱 잡아당기면 모두 달려오게 되어 있어요.

축복가정은 예수님의 기대예요. 예수님은 종족 복귀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을 탕감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러면 종족을 중심삼고 무엇을 탕감해야 되느냐? 아담 해와의 가정 실패를 복귀해야 되는 것을 전부 다 잃어버렸기 때문에 이 때에 종족적 메시아가 와서 자기의 한 가정을 중심삼고 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부모는 자기들 마음대로 결혼했지요? 타락한 아담 해와와 마찬가지입니다. 꼭 마찬가지예요. 통일교회를 반대하고, 온갖 짓을 다 했어요. 그렇지요? `부모를 울리는 원리 운동'이라고 해서 반대를 하는 거예요. 반대하는 부모들의 단체도 있지요, 일본에? 사탄도 잘 알고 있다구요. 일본이 해와 국가로서 앞으로 승리하여 부모를 모실 수 있는 때가 오기 때문에 일본에 그 반대하는 부모들의 단체가 생기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시작한 것이 아니라 일본에서 시작했다구요. 그러니 나쁜 것도 일본이 제일이고, 좋은 것도 일본이 제일입니다. 일본이 좋다는 것은 통일교회 무리를 중심삼고 하는 말이지, 외적인 일본 사람들을 중심삼고 하는 말이 아니라구요.

여러분이 장자권을 복귀했으면, 강하고 담대해야 합니다. 담대한 배짱을 가지고 전부 다 밀어붙이라구요. 왕궁으로부터, 국회로부터, 전부 다 밀어붙이면 밀리게 되어 있습니다. 통일교회는 이제 세계적인 기반을 닦았습니다. 일본 나라는 국내 기반만 가지고 있지요? 그러나 우리는 미국에도, 유럽에도 전부 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남미의 배후도 빈틈없이 묶어 놓았기 때문에 당당하게 돌진하라고 하는 명령을 할 수 있는 때가 찾아왔어요. 봄이 왔으니 씨를 뿌리라는 것입니다.

어제 비가 내렸는데 말이에요, 그런 비가 모내기에는 가장 좋지요? (웃음) 그래서 `내려라, 내려라, 내려라!' 한 것입니다. 일본을 비롯해서 전세계에 나가 씨를 뿌려라 이거예요. 나팔을 불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도 안 되면 녹음을 해서 불라는 것입니다. 비디오 테이프로 녹음해서 24시간 불어 댈 수 있잖아요? 그렇게 되면 천주 복귀는 시간 문제라구요. 기분 좋지요? 「예.」

해와가 좋아요, 아담이 좋아요? (웃음) 어느쪽이 더 좋아요? 「아담이 더 좋습니다.」 왜 그래요? 아담이 왜 주체냐 이겁니다. 아들딸의 씨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하나님 대신이에요. 중심자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춤을 출 때 여자를 중심삼고 돌면서 춤을 춰요, 남자를 중심삼고 춤을 추면서 돌아요? 「남자를 중심삼고 돕니다.」 남자가 센터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여자가 남자를 이렇게 들어올리는 걸 봤어요? (웃음) 남자가 여자를 들어올리지요?

아내가 자기 남편과 몇 년 동안 헤어져 살다가 처음으로 만날 때, 기분이 어떻겠어요?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다가 남편이 나타나면 어때요? 그 남편에게는 아내의 얼굴이 깨끗하고 예쁜 것이 문제가 아니라는 거예요. 그건 아무래도 좋다구요. 뛰어가서 쓱 키스를 하고, 목을 안고, 발을 이렇게 해서 휙! 도는 것입니다. (웃음) 그 이상의 행복이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는 하이힐을 왜 신느냐? 서양에서는 밤마다 만나면 키스를 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하이힐은 키스를 하는 서양 풍속에 맞기 때문에 생겼다고 보는 거예요. (웃음) 그렇지 않으면 그걸 어떻게 설명해요? 하이힐 뒤가 침같이 서 있다구요. 그거 얼마나 위험해요! 남편에게 있어 아내가 뛰어와서 키스할 때에 발뒤꿈치가 올라가는 것을 영화에서 봐서 알지요? 그것을 해결하기 위한 방편으로서 하이힐이 생긴 것입니다. 그거 이론적으로 맞기 때문에 웃으면서도 어쩔 수 없는 거라구요. 인정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