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본연적인 아담의 가정기반을 복귀하는 조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우주의 본연적인 아담의 가정기반을 복귀하는 조건

자, 중요한 것을 가르쳐 주는 거예요. 선생님은 모든 것을 완성했습니다. 좌익과 우익 그리고 회회교를 수습하고 김일성까지 수습했습니다. 남자로서 거만하게 구는 사람들을 전부 다 평정해 버렸어요. 그렇지요? 사탄 편 미국 남자들도 선생님을 반대할 수 없습니다. 사탄 편 소련 남자들도 전부 다 선생님한테 굴복했어요. 세계의 유명한 7, 8만 명의 학자들이 선생님과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월드 앤 아이]에 원고를 내는 사람들이 150명에서 3백 명 정도 됩니다. 그런 막강한 잡지를 당당하게 유지해 나가는 것은 배후에 그런 학자세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구요. 알겠어요? 그거 대단한 거라구요. 선생님이 20년 전에 대학을 세웠더라면 세계 제일의 대학이 되었을 것입니다. 한국에서 통일교회가 발전하지 못했던 것은 인맥 기반을 잘라 버렸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은 전부 다 승리했다구요. 어머니는 어때요? 어머니는 선생님의 뒤에서 그림자처럼 따라와야 됩니다. 옆에 서면 안 된다구요. 어머니가 얼굴도 예쁘고 말이에요, 아브라함의 아내 사라와 마찬가지지요? 선생님의 뒤에서 그림자같이 따라와야 돼요. 이거 복귀라구요.

그래서 부모의 날을 세우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을 세운 다음에 하나님의 날을 세움으로써 하나의 가정적인 기반을 이루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7년간의 십자가의 길이 남아 있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소생 장성의 기준에서 타락했기 때문에 그 기준에서 7년노정을 가지 않으면 안 돼요. 그래서 1968년 1월 1일에 하나님의 날을 책정하고, 7년 기간을 통해서 원리결과주관권을 직접 연결했다구요. 5퍼센트 책임분담을 하지 못했던 이것을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래서 지상의 참부모와 참자녀, 그리고 만물이 하나님과 하나된 심정을 가지고 연결됨으로써 우주의 본연적인 아담의 가정기반을 복귀하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조건을 세웠다 하더라도 거기서부터 천국이 바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지상에는 타락한 후손, 가인적인 아들딸들이 남아 있어요. 그 가인적인 아들딸들을 소화해야 합니다. 그거 하는 데 있어서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적인 반대가 남아 있는 거예요. 그래서 전세계는 개인이 아니라 가정을 중심삼고 선생님에 대해 총공격을 하는 거예요. 거기에 가정을 내포하고 있는 종족권이 통일교회입니다. 알겠어요?

통일교회는 가정을 중심삼은 세계적인 박해를 받아 왔다구요. 그러한 박해를 받으면서 세계적 가정 기반을 편성한 거예요. 그것이 국제합동결혼식입니다. 인종을 초월하고,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을 초월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인류를 중심삼고 국제적인 축복의 인연을 묶어서 통일 종족을 편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국가를 위해 파견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을 이끌고, 종족을 이끌고 나라 편성 기반에 있어서 세계적인 박해를 받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지금에 와서는 한국에서도 남북 통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문선생 이외에는 없다고 생각한다구요. 북한도 그렇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아서 돌아갈 때가 되었기 때문에 그렇다는 거예요. 북한 자체나 남한 자체로는 통일을 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은 세계를 배경으로 해서 싸워서 승리한 이상적인 가치관을 가지고 있고, 종교를 통일하고 사상을 통일할 수 있는 내용과 가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문선생 이외에는 남북 통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한국인으로서 상식 이하의 사람도 그렇게 생각하지요? 그래서 나라가 하나될 수 있는 입장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것을 승리하고 국가적인 정착을 위해서, 남북 통일을 위해서 선생님이 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