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은 소유권 복귀의 시대가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은 소유권 복귀의 시대가 와

이제부터 일본에 돌아가서 탕감복귀 노정을 중심하고 해와 국가의 사명을 중심삼고 유관순 열사 정신을 접붙임과 동시에, 남북 통일의 운세를 맞아서 아시아의 평화운동을 위해 일본이 해와 국가로서 협조를 해야 됩니다. 뒤에 서 있는 남자는 타락한 아담과 마찬가지예요. 그러한 사람들이 해와 대신의 입장에 있는 상대자를 만났으니, 그 영광을 위해서는 모든 것을 희생하더라도 감사하며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일본 남자들의 입장입니다.

나이든 여러분이 그렇게 되면, 중년은 물론 그렇게 되어야 되고, 그 밑의 청소년들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될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하고 전부 다 육십 이상 되는 사람은 일어서서 선생님과 하나님 앞에서 선언함과 더불어 두 손을 들고 맹세하자구요. 전부 다 맹세했지요? 내려요.

해와 국가인 일본에서 승리했다고 하더라도 아시아 통일을 하지 않으면 완전 완성은 안 됩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림으로써 아시아 제국을 통일하지 못하고 몸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그것을 복귀하기 위해서는 아시아 문명권을 세워야 돼요. 참부모를 중심삼고 아시아 통일을 이루는 데 일본은 해와 국가로서 아시아의 여러 나라에게 젖을 먹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예.」 어머니는 젖을 주는 거예요. 일본이 가지고 있는 모든 재물은 1억 2천만 명의 일본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구요. 일본을 제물로 해서라도 32억의 아시아 사람들을 구원하고 싶은 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이 지나가는 길에 화려한 저택을 보면 `이거 아시아 제국을 이렇게 만들어 줘야 하는데….' 하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이 하나님이 보시는 관점이라구요. 일본만을 생각한다면 아들딸이 엉망진창이 될 수 있어요. 역사가 그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물질을 가지고 호화스러운 생활을 하면 방탕한 길을 갈 수밖에 없어요. 이것을 알았으니, 돌아가서 축복받은 가정을 중심삼고 당당하게 아시아를 위해서 해와 국가의 사명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옛날에 천사장이 해와를 타락시켰지만, 이번에는 일본의 노인으로부터 젊은 축복가정까지 전부 다 천사장의 입장에 서서 복귀되는 해와가 하나님 편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밀어 주는 것입니다. 그게 원리관, 섭리관입니다. 이건 선생님의 말이 아닙니다. 그것이 이론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도 참소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 「예.」

이번에 돌아가면 한국 교포를 어떻게 해요? 한국 교포들을 잘 모르겠지만 모두 다 형제예요. 여러분은 소생 형제, 조총련은 장성 형제, 민단은 완성 형제입니다. 셋이 모두 형제로서 타락하지 않은 천사장권으로 삼위일체권을 만듦으로써 아시아 통일의 길이 열릴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러분은 소생이고, 조총련은 장성, 민단은 완성이에요. 이 셋이 하나되어야 돼요. 결국은 일본 남자, 한국 남자를 대표한 둘이지요? 이것이 하나됨으로써 아시아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이론적이라구요. 혈통 전환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소유권 결정입니다. 하나님이 지금까지 소유주가 되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이 소유주가 되어 있지 않은데, 타락한 자들이 소유주가 된다는 것은 말이 안 됩니다. 이것이 세계적인 문제가 되는 거라구요. 지금은 선생님이 얘기한다고 해서 누구도 반발하지 않지만, 50년 전에는 `문선생은 악마보다 나쁘다. 손도 안 대고 삼키려고 하는 이론을 가지고 있다.'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상속권 같은 것도 95퍼센트는 국가가 세금으로 가지고 가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제는 개인 소유시대, 가정 소유시대를 넘어서, 종족 소유시대를 넘어서 민족 소유시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본 자체도 지금 세계의 소유권 내에 들어가 있어요. 국가는 뭐든지 가능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사회주의, 공산주의는 절대적인 하나의 나라를 지향하고 있는 것입니다. 앞으로 하나님의 이상을 중심삼은 소유권 복귀의 시대가 오기 때문에, 사탄은 먼저 알고 공산주의를 통해서 세계적인 하나님의 소유권을 없애 버리려고 계획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으로서는 할 수 있는 것을 전부 다 했어요. 선생님은 그것을 하나님 편으로 전부 다 돌려 버렸습니다. 그래서 이미 그들은 문선생한테 손을 들었어요. 이론적으로, 사상적으로 전부 다 손을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선생 앞에, 하나님 앞에는 반대할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아시아를 하룻밤에 자동적으로 반납해야 될 때가 옵니다. 하나님의 뜻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여러분 축복가정은 지금부터 3년간 여성이 중심이 되는 거예요. 예금통장도 아내가 주관하는 것입니다. 돈을 쓸 때도 남편에게 물어 볼 필요가 없어요. (웃음) 뜻을 위해서 쓰고 나중에 보고하면 됩니다. (웃음) 남편이 그것에 대해 불평하면 선생님에게 데리고 와요. 선생님은 그 이상 하고 있습니다, 그 이상. (박수)

선생님은 한 푼도 선생님을 위해서 쓰지 않습니다. 미국 국세청도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야, 문선생은 깨끗한 분이시다. 20년간 공적인 돈은 한 푼도 쓰지 않았다.'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백 년을 두고 쓰는 것보다 선생님이 3년 쓰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구요. 그거 정말이라구요. 소유권 전환을 빨리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렇다고 해도 선생님의 소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전세계에 선생님의 이름으로 가지고 있는 것은 없다구요. 전부 다 하나님한테 바치고, 그리고 나서 다시 받지 않으면 아담 해와의 소유권이 생겨나지 않습니다. 이러면 세계가 통일되는 거예요. 혈통 전환과 물권 전환입니다. 일본도 정부 차원에서 하게 되면 하루아침에 복귀될 수 있다구요. 그거 접붙이는 것은 7개월도 안 걸립니다. 여러분의 아들딸이 똑똑하면 수상을 시키라구요. 그렇게 해서라도 일본을 구해 주는 것이 애국자입니다. 알겠지요? 「예.」 불평을 하는 사람이 있으면 안 된다구요. 지금 다짐한 할아버지들의 전통적인 행동을 따라가면 됩니다.

그런 사람이 있으면 선생님을 통해서 하나님 편에 소개해야 됩니다. 헌금도 선생님한테 직접 가지고 오지 말라구요. 가미야마를 중심삼고 교회장을 통해서, 선생님의 아들딸을 통해서, 어머니를 통해서 복귀해 오지 않으면 안 됩니다. 본래 자기의 재산 같은 것은 하늘 앞에 바쳐서 다시 돌려 받지 않으면 안 됩니다. 또, 돌려 받을 때는 더 많이 돌려 받으려 하면 안 된다구요. 10분의 1을 받겠다고 생각해야 됩니다. 지금까지 십일조를 하늘에 바쳤지요? 지금은 반대입니다. (웃음) 10분의 1을 받고 고맙게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그 재산을 전세계, 아시아를 위해서 쓰는 것입니다. 지금 전세계에서는 1년에 2천만 명이 굶어 죽어 가고 있어요. 어떻게 해서든지 빨리 구해 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금 수산사업을 하는 것도 그것 때문입니다. 바다는 자원이 무한해요. 새끼 물고기가 바다에 있으면 전부 다 큰 물고기에게 잡아먹히는데, 양식을 하면 90퍼센트는 키울 수 있습니다. 그거 무한한 자원이라구요. 앞으로 식량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양식밖에 없습니다.

일본 사람들,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일본을 대표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천주를 대표하는 존재들입니다. 알겠어요? 무엇을 대표했다구요? 「천주입니다.」 그렇게 되면 해와로서 완성되는 자리에 설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일본은 40년 전부터 아시아에서 침략 국가로 낙인 찍혔던 모든 것에서 해방되요! (박수) 부부가 함께 이 목적을 이루는 데 방해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 됩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