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가 필요한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가 필요한 때

그래서 복귀노정이 장자권을 먼저 복귀해야 됩니다. 두 패로 갈라 가지고 장자권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엔 부모권입니다. 장자권을 복귀해 가지고 차자권에 하나된 그 기반에 부모권이 오고 가인 아벨이 하나된 기반, 주체 대상이 하나된 기반에 중심이 오는 것입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이스라엘 나라와 유대교의 가인 아벨이 하나되는 그 가운데 메시아가 착지하여 정착할 수 있는 전통적 기반이 설정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가 하나 못 돼 가지고 부모를 모시지 못 했습니다. 그러므로 말미암아 세계적 노정을 통해서 탕감복귀해야 하는 것입니다.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오른 편 강도와 왼 편 강도가 생겨났기 때문에 그것이 투쟁 역사를 거쳐 세계 판도로서 확대되는 것입니다. 거기서 우익적 대표가 기독교요, 좌익적 대표가 공산주의입니다. 신이 있다는 패와 신이 없다는 패, 그 다음에 바라바권인 회회교권입니다. 주님이 다시 살아서 오실 때에는 죽을 때 생겨났던 사람들을 통일해서 지옥 가던 것을 천국으로 돌리는 것입니다.

두익사상이 뭐냐 하면, 돌아서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두익이라는 뜻이 뭐냐? 좌우익을 수습해서 돌아서 가기 위해서는 머리가 있어야 됩니다. 뒤로 돌아설 수 있는, 돌아서기 위한 머리입니다. 세계가 돌아설 때까지 두익이지, 그 다음에는 하나님주의를 따라가면 된다구요. 하나님주의도 앞으로는 없어진다구요. 하나님 생활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이 생활세계까지 도달해야 되는데 그게 아직 안 돼 있어요. 주의는 지팡이, 다리 같은 것입니다. 두익사상이 어느 때 필요하다구요? 「돌아설 때입니다.」 사탄 편 방향이 180도 돌아설 수 있는 정상적인 머리를 가져야 되는 것입니다.

돌아서고 난 다음엔, 아담이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모시고 살면 돼요. 생활적으로 하나님을 모시고 따라가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생활천국시대로서 종교가 필요 없는 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오시는 재림주님은 민주세계 미국을 수습하고, 공산국세계를 수습하고, 회회교권을 수습해야 돼요. 현재 바라바권이 예수님의 몸뚱이를 차지했어요.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회회교가 축복받은 이스라엘의 12지파 민족권을 점령한 것입니다. 바라바가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대신 살았지요? 살아 남은 바라바권이기 때문에 아랍권, 회회교권이 점령한 것입니다. 이건 기독교하고 원수이고, 이스라엘과 원수지요? 원수인데 예수의 몸뚱이를 차지해서 모든 걸 이어받았다는 거예요. 끝날에 와 이걸 통일해서 돌아섬으로 말미암아 하나의 천국의 평화 세계로 갈 수 있느니라, 이렇게 보는 것입니다.

그걸 선생님이 개인적인 탕감, 가정적인 탕감, 이렇게 거쳐 온 것입니다. 개인적인 가인 아벨, 개인적인 우익 좌익 바라바권, 전부 다 사실대로 있는 것입니다. 가정적인 우익 좌익 바라바권, 종족적인 우익 좌익 바라바권이 다 있습니다. 그리고 정당도 전부 다 우익 좌익으로 돼 있어요. 마찬가지지요? 여당 야당, 좌익 우익, 전세계가 그렇게 돼 있습니다. 그 다음에 중간 패에 해당하는 바라바권이 있는 것입니다. 이 바라바권은 여기 와서 뜯어먹고 저기 가서 뜯어먹는 패입니다. 김일성이 그 놀음 했다구요. 중국하고 소련이 아버지 입장이니까 말이에요, 왔다갔다하면서 이익을 본 것입니다.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뿌린 대로 거둬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