一. 활동 목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29권 PDF전문보기

一. 활동 목표

1. 전국 교육 수련화 전국에서 교육을 하고 수련화 하는 게 뭐냐 하면 말이에요, 이것은 2 세를 중심삼고 주력하라는 것입니다. 1세는 내버려둬도 괜찮아요. 지금 1세권 내에 있는 것은 대부분이 기독교에 속해 있습니다. 그러나 2세권은 전부 다 통일교회에 들어오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학생들하고 중고등학생, 국민학생은 우리 편이 돼요. 이들만 수습하게 되면 10년 후에는 우리 나라가 되는 것입니다. 2000년대는 자연히 우리 나라가 된다고 보는 것입니다.

출애급할 때에 누굴 앞세우고 떠났어요? 아버지가 앞장섰겠어요, 아들딸을 앞세웠겠어요? 「아들딸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도 아들딸을 앞세우고 들어가야 된다구요. 이래서 활동 목표는 전국 교육 수련화입니다. 이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것입니다. 이제는 젊은 사람들이, 대학생들이 전부 다 나올 때 반대가 없다 이거예요. 어머니들이 후원한다는 것입니다. 부모들은 가만둬도 따라오게 돼 있어요. 그렇지요?

이제는 통일교회 문선생을 다 존경할 때가 왔습니다. 대한민국의 누구보다도 존경할 훌륭한 사람, 5천 년 역사에 단 한 사람의 애국자라고 하잖아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그러니 부모는 따라가야 될 것입니다. 그걸 알기 때문에 사탄이 바로 2세들을 끌고 가려고 그런다구요. 부모님이 바라는 것이 2세이기 때문에 2세를 망치는 것입니다. 마약으로부터 프리 섹스로부터 다 철망을 쳤습니다. 거기에 2세들이 다 걸려 있다구요.

교육과 훈련! 이제 부흥을 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대졸자들은 전부 다 강사화해야 됩니다. 부흥사와 강사가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거 기록해서 나한테 보고해요. 이런 때가 오기 때문에 2세를 선두에 세운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이 사람들을 전원 장자로 세워 가지고 활동하는 것입니다.

자기가 높다고 해서 자유대로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외적 세계를 처리해야 돼요. 정치하는 사람, 세계에서 권력 잡은 사람을 누가 요리해야 하느냐 하면 중심에 있는 연합회장이 해야 돼요. 그래서 연합회장이라고 이름 지어 줬습니다. 국제승공연합이라든가, 남북통일지도자총연맹이라든가,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을 중심삼고 국가 지도자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반을 빨리 닦아야 됩니다. 사회단체 활동을 해야 돼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교회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언제나 기도해야 한다구요. 지금 2세들이나 대학 나온 젊은 사람들은 아무도 모르게 열심히 해야 합니다. 눈물을 흘리지 않고는 안 돼요. 그러면 모든 사람이 더 감명을 받는 것입니다.

이번 인사 조치도 그래요. 선생님이 이렇게 인사 조치를 하면 될 게 뭐냐고 하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지만, 거기에는 뜻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는 보호권이 어떻게 되는 걸 알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일 년 이내에 두고 보라는 거예요, 어떻게 되나. 나이 많은 사람들 붙들고 하는 것보다 몇 배 유효할 거라구요. 따르는 식구들은 감사하다고 잔치 할 것입니다. 금년 추석 때는 잔치할 날이, 잔칫날이 올 것이다 하는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그거 왜 그래요? 식구들이 많아졌기 때문에 옛날 생각이 무상하게끔 될 것이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2세 책임자들은 열심히 활동할지어다! 알겠어요? 「예!」

지금 대학 나온 사람들이 모두 책임자로 되어 있지요? 「예.」 김봉태! 「예!」 지금 중요한 도시에 있는 3천3백 개 교회를 면 단위 중심삼아 가지고 빨리 대학생들을 파송하라구, 서둘러요! 「알겠습니다!」

㉮ 대졸자 대졸자를 빼는 것입니다. 남자나 여자나, 노인도 좋아요. 팔십 노인이라도 대학을 나왔으면 여기에 집어넣어 줘야지요. 그래야 나이 많은 사람, 1세도 살 수 있는 것입니다.

㉯ 강사 대졸자는 뽑아서 전부 다 강의하게 하는 것입니다. 늙었으면 늙은 대로 강의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대학 나온 여자들, 손 들어 봐요. 몇 사람 없구만. 손 들고 있는 여러분들이 전부 교육해야 돼요. 선생님이 지금 관리를 못 해요.

㉰ 수련 강사 이제 강의를 하더라도 두 시간만 해서는 안 됩니다. 두 시간만 하니까 언제나 같은 말만 하고 돌아다녀요. 사흘씩 머무르면서 하는 것입니다. 원리를 전부 다 강의해야 돼요. 원리강의 하는데 그냥 하지 말고 책을 가지고 해야 돼요. 이제부터 강사들은 체계적인 강의를 하라구요. 원리 책에 창조원리를 읽는데 네 시간이 걸렸다고 하면, 그걸 결과로 해서 1, 2, 3, 4로 나누어 가지고 어떻게 강의한다는 결정 해야 됩니다. 그리고 그걸 보고 강의하면서 자기 나름의 강의 요령을 만들어야 돼요. 알겠어요?

타락론 같은 것은 핵심 용어를 딱 선별해 가지고 제1, 2, 3, 4, 이렇게 구분해야 됩니다. 하나는 일반적인 연필로 한다면, 다른 하나는 파란 연필로 하고, 또 다른 하나는 빨간 연필로 해서, 파란 연필은 두 시간짜 리, 그냥 연필은 한 시간 반짜리, 빨간 연필은 한 시간짜리, 이래 가지고 환경에 따라서 자기가 할 수 있는 노력을 다 해야 돼요. 책을 보면서 할 수 있게끔 해야 됩니다. 책을 보고 하면 누구나 강사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도 못 하거든 창조원리를 두 번, 세 번 읽어 보라는 것입니다. 책 이상 스승이 없습니다. 그러니 강의 못한다는 말을 선생님 앞에서는 해서는 안 돼요. 특별한 강사의 것은 비디오를 통해 가지고 들려 주는 것도 괜찮아요. 그건 참고하기 위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2. 청소년 교육 및 중고생 무장화

㉮ 중고등학생 집중 공세 중고등학생 집중 공세를 해야 되겠습니다. 그 동안 사탄이 여기에 집중 공세를 해 왔습니다. 프리 섹스나 마약 등을 중심삼고 청소년들을 윤락의 길로 파탄시켰던 것입니다. 이제 교장 선생들을 중심삼고 빨리 조 직해서 연합회 회장이라든가 교회장과 연합해 가지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고등학교에 들어가서 강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출신 중고등학교가 같은 도시에 있는 대학생들은, 반드시 그 중고등학교 선생들과 타협해서 강의할 수 있는 책임 강사가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배치하도록 해요. 「알겠습니다.」

일본에도 똑같은 지령을 내렸습니다. 일본은 백만 명 모집운동, 백만명 식구화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본에 져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백만 회원 결성을 하라는 거예요. 결성을 하는 데는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120명씩 명단을 가져오라고 해서, 그 명단을 중심삼고 백만 돌파 운동을 해야 됩니다. 그 명단을 컴퓨터에 집어넣어서, 경기도 하면 `부르르르' 해 가지고 거기에 120명씩 몇 사람을 중심삼고 백만을 돌파할 수 있는가를 분할해서 책임분담을 맡으라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명단을 적어 오면, 최소한 120명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묶어 가지고 명단을 모아 놓으면 그 도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대부흥회를 할 것입니다. 어머니 부흥강연이 끝나면 그걸 계획할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소 잡고 잔치하고, 막걸리 먹이면서 잔치해서 문총재를 따라가겠다고 전부 손 들게 되면 마음대로 데려다가 교육시키는 것입니다. `손 들고 약속한 것은, 선생님이 약속할 수 있는 그런 자리를 허락하겠다는 것이고, 그건 복중의 복이니 잔소리 말고 전부 아들딸 데리고 들어와서 교육받으소!' 해 가지고 수련하는 것입니다. 수련은 절대 정착교육입니다. 이동교육은 허락하지 않아요. 이제부터 하면 돼요. 알겠어요?

여성연합이나 전체 기관이 협력하면 수를 모으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기성교회가 백만이라구요? 지금 내가 열매 맺은 게 백만이 넘습니다. 이번에 왔던 15만 명만 해도 남편하고 하면 30만이지요? 아들딸 둘 을 더 합치면 몇 만이에요? 60만이 돼요. 거기에 사돈의 팔촌, 친족들을 연결시키면 백만이 아니라 수백만 명이 된다구요. (웃음)

이번 대회도 말이에요, 백만을 계획해서 스타디움에서 어머니를 중심한 대회를 하라는 것입니다. 여름이니까 뜰이나 스타디움 밖에다 마이크 걸어서 모으면 될 거 아니예요. 그러면 집집마다 모여 와요. 그렇게 해서 백만만 돌파하면 4백만은 우리 손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대통령 선거 때에 문총재 반대하던 것들, 똥 싸고 오줌 싸고 냄새 피우면서 `살려 주소!' 하며 철부지했던 것을 서로 회개하는 경쟁이 벌어질 것입니다. 어디 그러나, 안 그러나 보자구요. 그렇지만 우리는 자기들이 바라는 대로 놀아나지 않아요. 우리들이 추첨할 것입니다.

대통령 해 먹겠다는 사람은 공의에 의해서 추첨해서 그 가운데서 몇 사람은 중앙으로 빼 가지고 거기서 또 추첨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경선을 해서 하늘이 원하는 누구라 할 때는 밀어제끼는 것입니다. 여성연합이 기수가 됐기 때문에 여성연합이 `이리 갑시다!' 하면 `예이!' 하고, `저리 갑시다!' 하면 `예이!' 해서 `가정천국 편성을 해야 되겠습니다!' 할 때, 국가적으로 교육해서 싹싹싹싹 할 수 있는 시대가 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게 선생님의 갈 길인지도 모르겠습니다. 귀가 있는 자는 들을지어다! 눈이 있는 자는 볼지어다! 손발이 있는 자는 행동할지어다! 아멘! 「아멘!」

선생님 말을 들어서 손해나는 게 없다구요. 내가 하나님 말을 들어 가지고 손해나지 않는 거와 마찬가지예요. 여러분, 선생님 말 들어서 손해 나는 일이 있다고 생각해요, 없다고 생각해요? 「없습니다.」 아이고, 곱살지고! (웃음) 내가 뭐라고 그랬어, 사길자? 「곱살지고!」 곱살이 밉다는 얘기예요, 곱다는 얘기예요? 「곱다는 얘기입니다.」 그럼 됐지. 여러분은 좋아서 웃어요, 싫어서 웃어요? 좋아서 웃지요? 「예.」 사길자, 변호사 딸이니까 센스가 빠르거든. (웃음)

㉯ 교포 학생 교육 청소년 중고생을 무장화해 가지고 말이에요, 여러분이 중고등학생을 중심삼고 교포들, 일본이나 소련이나 미국에 친척이 있으면, 그 2세의 명단을 다 뽑으라구요. 그 2세들을 일본이나 미국에 데려다가 교육하려고 그래요. 한국에도 데려오겠지만, 아시아에서는 한국보다 일본에 데려다 교육하기가 쉬워요. 그 일을 지금 시작하고 있다구요. 중국 사람 21명을 21일수련 시작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가담시켜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알겠지요?

해외에 나가 있는 친척의 2세들 말입니다. 대학을 가든 뭐하든 전부 다 명단 작성하라구요. 우리가 세계적 체제권 내에서 교육받게 해서 세계적 지도 요원으로 양성해야 되겠다 하는 취지를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 「예.」 청소년 중고생 무장화인데, 거기에다 교포 학생 교육도 해야 한다 그 말이에요.

3. 백만 회원 결성 이번 대회를 통해 종족적 메시아권을 중심삼고 백만 명의 명단을 결성 하자구요. 이번 어머니 대회에서 50만이 왔다면, 부모님 대회는 그 4배는 모일 것이다 이거예요. 20개 대회를 중심삼고 한 2만 명씩만 모이면 얼마예요? 40만 되지요? 그러니까 최대한으로 모이게 해라 이거예요. 알겠지요?

4. 한일 일체 훈련 옛날에는 일한 일체라고 했지요? 이번에는 뭐예요? 「한일 일체입니다.」 탕감복귀입니다. 선생님은 사탄이 점령한 것을 거꾸로 점령하는 것입니다. 옛날엔 동방 요배라고 했지요? 이번에는? 「서방 요배!」 일본 사람들은 서방 요배 한다구요. 그거 알아요? 행사 때는 전부 다 한국을 향해서 요배하는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것은 전국에서 벌어지는 것입니다. 세상이 그렇게 돌아가고 있다구요. 그래서 앞으로 한일을 중심삼고 한국에서는 언론기관을 움직여야 되겠고, 그 다음 사업으로서는 청량 음료, 맥콜 중심삼아 가지고…. 이번에는 신문에다 청량음료를 발표해 주려고 한다구요.

자, 그런 내용을 중심삼고 현지에 가 가지고 자기가 맡은 분야에서 확장운동을 전개할지어다.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