五. 축복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0권 PDF전문보기

五. 축복가정

혈통전환이라는 말 들어 봤지요? 여기에서는 제2차 타락이 있을 수 없습니다. 사탄과 관계를 맺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서는 옛날에 자기가 사랑하던 모든 관계를 완전히 잊어버리는 것입니다. 모든 전통은 참부모를 중심삼고 새롭게 시작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장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해서 쫓겨났지요? 지금의 완성기 완성급에서 타락하면 이건 큰일나는 것입니다.

자, 이 축복가정이 그래야 할 텐데, 이놈의 축복가정들이 세상을 따라서 영국 놈은 영국 놈을 그대로 따라가고, 미국 놈은 미국 놈을 그대로 따라가니, 그게 될 일이야? 왜, 세상 사람을 따라가는 거야. 안 되는 것입니다. 사탄의 기반이 언제 어디서나 그런 관념 가운데 따라다니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여러분들, 그거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사탄세계를 모두 다 정리해 나오신 선생님

하나님과 참부모님이, 부모님이 사탄 세상을 얼마나 정리했어요! 그거 말도 못 한다구요. 다들 알잖아요? 아무리 미국에 기반이 크다고 해도 그 뒤에 사탄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끌어당기고 있지요? 여러분들은 그걸 알잖아요? 여러분들 뒤에서 부모님이 강력한 힘으로 훈련하고 있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은 쓰러지지 않는다구요. 여러분들도 안 쓰러지고 말이에요. 우리들이 할 일이 뭐예요? 안고 추는 거지요. 만세 하는 것입니다. 자동적인 결론입니다. 그렇다구요. 우리의 적들은 다들 조용해요. 밤중입니다. 다 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자유 천지입니다.

이제 수확해야 할 추수기라구요. 거두는 대로 여러분들의 개인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어때요? 이제까지는 여러분들이 아무리 거두고 수확해도 과거에는 다 그것들이 탕감에 들어갔다구요. 그러나 이제 여러분 종족들을 구해야 돼요. 어디 가더라도 여러분들을 따라간다면 하늘 편에 속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구요. 이게 얼마나 큰 가치가 있는 놀음입니까! 무엇과도 비교할 수가 없습니다.

미국 여성들이 아주 나쁘다구요. 그렇게 미련할 수가 없습니다. 똑똑치 못해요. 그러나 그 예외가 통일교인입니다. 다르다구요. 다르지요? 「예.」 달라요, 같아요? 「다릅니다.」 내가 믿어도 될까? 「예!」 지금까지는 여러분들을 믿을 수 없었다구요. 하지만 오늘부터 믿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따라다니는 거 다들 힘들 거라구요. 그렇지만 안 그러면 길이 없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구요.

인간들은 타락된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들 사탄의 혈통을 이어받은 것입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아무리 정상적이고 아무리 유명한 인물일지라도 자동적으로 지옥에 가게 되어 있다구요. 그걸 누가 해방시킬 거예요? 인간 세상을 해방시키는 이 놀음…. 이게 하나님이 바라시는 것이요, 부모님이 찾아 나온 진리의 길입니다. 마침내 찾은 것입니다. 그것을 통일교회에서 가르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예.」

여러분들은 너무나 확실한 개념을 알고 있다구요. 그 힘은 백 퍼센트 강렬한 것입니다. 아무리 사나운 태풍이 불어와 봐라 이거예요. 쓰러지지 않는다구요. 그게 선생님의 사상입니다. 미국 정부가 나를 기소하고 미국의 부자들이 선생님을 기소했지만, 나중에 다 어떻게 됐어요? 레버런 문은 근본적으로 다르다구요.

왜? 사탄을 이길 수 있는 열쇠가 여기 있습니다. 그걸 직방으로 치고 부수고 나가는 것입니다. 여기에 들어와서 비로소…. 어중간해서는 환고향할 수 없는 거라구요. 가서 그거 해결 못 한다구요. 선생님이 댄버리 교도소에 갔을 때도 나중에는 어떻게 됐어요? 누가 승리자예요? 여러분들이 아닙니다. 부모님 혼자라구요. 내 뒤에 댄버리의 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승리하므로 말미암아 레버런 문의 이름이 서양 사회에 새벽이 되어 동이 터 오듯이 부활한 것입니다. 부활의 아침을 맞은 거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선생님은 그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이제 7년을 지내고 나니까 미국의 상류층에서 다들 존경하고 경배하고 그러는 것입니다. 따뜻한 시선을 보내고 자기들이 너무 했다고, 제발 용서해 달라고 하면서 `레버런 문! 부디 미래의 인류를, 백인들을 지옥에 안 가도록 해 주소!' 그런다구요. 선생님은 그들을 다 해방시키고 싶은 거예요, 전 인류까지도. 여러분들의 목적도 그렇지요? 하나님도 `레버런 문이 고맙구만! 내 할 일을 해 주니….' 그러신다구요. 다 용서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렇게 하시는 하나님의 이론을 알고 있습니다.

[워싱턴 타임스]에서 그거 시작했습니다. 법정 기소 자리에서 그 설립 자금을 사인했습니다. 알지요? [인 사이트], [월드 앤 아이], 미국자유협회(AFC)도 댄버리 감옥에서 사인한 것입니다. 이 나라를 살리려고 다 그런 것입니다. 원수를 위해서 선생님도 하나님을 따라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투입하고 다 잊어버리고…. 미국을 위해서, 이제 기반을 튼튼히 닦았습니다. 내가 없어도 이제부터 미국 사람들은 하나님이 바라시는 자리에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제는 선생님이 아시아에 가려고 해요. 때가 그래요. 사방에 꽃이 만발하고 녹색으로 온 산이 물들고…. 그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이제까지 아시아는 불모지였습니다. 이제 레버런 문이 거기에 돌아가서 경제를 살찌우고 세계적인 대열로 끌어올리는 것입니다. 다 결핍되어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가는 길 앞에는 사탄이 없다

여러분들의 미국은 추수기의 창고입니다. 하나님이 그거 무엇에 쓰려고 그렇게 한 거예요? 부려 먹으려고 그러는 게 아닙니다. 다 써먹는 거지요. 누가 주인이에요? 미국이 아니고 하나님입니다. 재림한 참부모님입니다. 주인이 아시아로 가면 자동적으로 경제가 모두 아시아로 몰리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이 아무리 부인하고, 아무리 막아 본들 천운이 다 넘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자동적으로 그렇게 된다구요.

일본 수상 미야자와가 뭐라고 했지요? 미국 사람은 너무 게으르다고 했지요? (웃음) 미국은 베짱이이고 일본은 개미라고 그런 것입니다. 베짱이는 노래하고 춤추고 그런다구요. 미국은 언제 어디서나 춤추고 노는 베짱이입니다.

일본은 자신이 낭비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아주 열심히 일하고 겨울에는 식량을 비축할 수 있는 안락한 생활의 여유를 가진다구요. 그런데 미국은 겨울이 오면 어떻게 할 거예요? `야, 맛 좋은 거 어디 없어, 감추어 둔 거?' 이러다가 미국엔 곧 겨울이 닥치는 것입니다. 시련기가 오면 참아 낼 자가 있어요? 극복할 자가 있어요? 그런 입장에서 선생님은 미래에 대비해서 다 극복해 가지고 넘어가자는 것입니다.

그래, 통일교회 식구들은 그게 다르다구요. 그렇지요? 「예.」 봄이 오면 겨울을 대비한 충분한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여름에도 겨울철을 놓고 훈련을 한다구요. 가을에도 겨울 훈련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계절이 와도 문제없습니다. 일주일을 굶어도 끄떡없다구요. 다 훈련했습니다. 안 한 것이 없습니다. 그거 다 이겨내야 돼요. 미국 여성들, 미래에 어떤 시련이 닥쳐도 다 소화해야 돼요. 에너지, 영양을 지니고 있어야 한다구요. 알겠어요? 그래야 다 살 수 있다구요. 우리는 과거에도 그거 다 거쳐온 것입니다. 그렇지만 죽지 않았다구요.

이제 하나님이 오셔서 치리하신다구요. 왜? 사탄이 없습니다. 그런 때가 왔다구요. 우리가 가는 길 앞에 사탄이 없다구요. 우리가 선 자리에 사탄은 흔적도 없습니다. 이게 원리관입니다. 원리는 하나님의 관이지요. 사탄이 그거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원리를 이길 수 없습니다. 따르는 수밖에 없다구요. 생각해 봐요. 사탄이 그거 쉽겠어요, 어렵겠어요? 어렵습니다. 어둠이 밝은 곳에 머무를 수 없듯이 사탄도 그걸 견딜 수 없는 것입니다. 구석으로 구석으로, 지옥으로 꺼지는 것이 상책입니다.

자, 이제 축복을 알겠어요? 축복가정! 「축복가정!」 축복가정! 「축복가정!」 이것이 없으면 혈통을 전환할 수 없습니다. 혈통전환식 다 했지요? 3일행사 했지요? 그거 쉬웠어요, 어려웠어요? 이것을 알기까지 얼마나 힘들었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세계의 모든 남성, 모든 여성들이 전부 다 반대한 것입니다. 그것을 전부 다 물리치고 이것을 개발해 가지고 완전히 알아낸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말이에요.

여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짓기에 얼마나 힘들었겠어요? 그렇지만 주인이 갖고 있는 종이 한 장에 사인만 하게 되면 그 소유가 왔다갔다한다구요. 그렇지요? 그 종이가 왔다갔다하면 그 주인이 전부 다 왔다갔다하지요?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들은 사인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완전히 하늘 편에 속하게 되는 것입니다.

타락해서 결혼을 마음대로 하지요? 여러분들도 결혼을 마음대로 했어요? 타락한 세계의 결혼은 마음대로 하잖아요? 그렇다면 통일교회 여러분들도 결혼을 마음대로 했어요? 아닙니다. 하나님, 부모님의 명령에 의해서 한 것입니다. 그렇지요? 「예.」

그래서 참혈통을 받으려니까 혈통전환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다 거쳐온 거라구요. 알겠어요? 이것을 더럽히면 큰일나요! 그걸 알아야 돼요. 여러분이 세상에 태어나 가지고…. 여러분의 아들딸과 여러분의 조상들이 전부 다 아담 해와가 타락한 것을 얼마나 저주했어요! 저주받은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마찬가지라구요. 저놈의 자식이 통일교회 축복을 받고는 이 꼴이 됐다고, 우리 일족을 망치고 일가를 망친 녀석이라고 말이에요. 절대 혈통을 더럽히면 안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놈의 남자 여자들, 그것을 더럽혔으면 전부 다 독약을 먹고 배때기를 째고 죽으라는 것입니다. 자살하라는 거예요. 다 그런 걸 알아야 돼요. 그러면 지옥 안 간다구요. 천국 간다구요. 정조가, 사랑이 생명에 앞서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정리하는 것입니다. 그런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복가정을 자랑해야 한다구요. 알겠어요? 이건 장난이 아닙니다. 결사적입니다. 역사를 두고 지옥을 철폐하고 천국을 건설하기 위한 생사지권이 달려 있는 것입니다.

(판서하시며 말씀하심) 여기 축복받은 사람들은 손 들어 봐. 내려! 혈통전환은 여기서부터 되는 것입니다. 다 이렇게 천국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한 가지, 여기는 제로 포인트, 영점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 이거예요, 영점. 미국 사람이라는 생각을 잊어버려야 돼요. 옛날에 전부 다 첫사랑을 하고, 다 그렇게 하고…. 결혼했던 것을 잊어버려야 돼요. 아들딸 낳고 한 것을 다 잊어버려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