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는 부모를 하늘땅 대표로서 효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1권 PDF전문보기

자녀는 부모를 하늘땅 대표로서 효도해야

자, 남자 여자를 수습해야 돼요. 남자 여자가 왜 생겼느냐 하면, 사랑때문에 생겨난 것입니다. 거기에는 이의가 없습니다. 남자 여자가 참된 이상을 이루어야 했는데, 타락했기 때문에 그걸 반대하고 나와야 돼요. 그건 누구나 다 가야 되는 것입니다. 어디서 갈라졌느냐 하면, 사랑에서 갈라졌다 이거예요. 남자가 원하는 사랑, 여자가 원하는 사랑이 뭐냐 하면 참사랑입니다. 그 참사랑은 어디에서나 비교 기준이 됩니다. 참이라는 것은 어떠한 장소나 환경을 모두 넘어서서 표준이 된다구요. 참사랑이라는 것은 선과 악, 나쁘고 좋은 것을 비교 판단할 수 있는 표준이 되는 것입니다.

백 점 참사랑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거기에 맞지 않는 것은 전부 다 거짓 사랑이라는 것입니다. 80점, 90점 사랑이 되고, 영점 사랑이 되고, 마이너스 사랑이 된다구요. 선생님이 나오기 전까지는 참사랑을 중심삼은 것은 세상에 없었습니다. 이제는 어디로 가느냐 하면, 참사랑을 찾으러 가는 것입니다. 가정만 딱 만들어 놓으면 세계 인류는 이 통일교회 사상을 중심삼고 안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 여성을 중심삼고 세계평화여성연합을 만들고, 세계 남성을 중심삼고 세계평화연합을 만들고, 세계평화종교연합을 만든 것입니다. 이 길을 가야 된다구요. 세계 평화를 만들기 전에 나라의 평화를 가져야 되고, 나라의 평화 이전에 종족의 평화를 가져야 되고, 종족의 평화 이전에 가정의 평화를 가져야 되고, 가정의 평화 이전에 내 몸 마음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됩니다. 지금 몸 마음이 싸우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뿌리를 빼야 됩니다.

내 몸 마음이 두 패가 되어 있는데, 이것을 하나 만들 수 있는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간단한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부정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 중심삼고 부모가 하나되어야 해요. 그 부모는 땅 위에 태어난 하나님 대신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들딸은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하나님보다도 더 귀하게 위해 주고 하나님 이상 숭배해야 돼요. 그랬다고 해서 하늘이 벌 주지 않는다구요. 오히려 그러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어디를 가나 칭찬받고 대우받는 데 있어서 그 나라의 국왕 이상의 대우를 받으면 좋지요? 원래 부모님을 그 이상 모셔야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도 마찬가지라구요. 자기 자신이 낳은 아들딸이 자기를 하나님 이상 존경한다고 해서 그 아들딸을 벌 주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의 아들딸이 여러분을 하늘땅을 대표한 하늘나라의 왕이요, 땅 위의 왕보다도 더 귀하게 여길 수 있는 대표자로서의 사명감을 가지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키워 나가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자녀를 키우는 것은 하나님을 키워 나가는 것입니다. 왕을 키워 나가는 과정에 있는 것입니다. 알겠지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