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섭리는 죄악의 근본을 청산하는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2권 PDF전문보기

구원섭리는 죄악의 근본을 청산하는 역사

시간이 많이 갔으니까, 무슨 찬송이니 기도니 그만두자구요. 어머니가 이번에 기조연설할 때 1부와 2부가 있었는데, 2부는 전부 다 안 했다구요. 딱 한 곳에서만 했습니다. 그래서 2부는 한 2천 명밖에 못 들었습니다. 그래, 여기서 2부를 여러분이 들음으로 말미암아 새로운 정비가 될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어머니가 이제 이 모임 대표로서 기조연설이 아니고, 여러분 앞에 어머니로서 나올 것입니다. 축복받은 여러분 자녀들 앞에 훈시의 말로 받아주시기 바라겠어요. 알겠어요? 「예.」 박수로 환영해요. (어머님 기조연설 낭독하심)

감사합니다. 어머니가 그동안 긴장했다가 마음을 놓으니까 푹 가라앉는 모양입니다. 그래서 어제 저녁부터 누워 있는 것을 살살 해 가지고…. (웃으심) 사실은 그래 가지고 데리고 나왔어요. 원고도 한 번 읽어보지 못하고 온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그동안 아무렇지도 않더니 왜 저러실까?'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그건 감기가 찾아왔기 때문에 그렇다는 걸 아시고 이해해 주시기 바라겠어요.

오늘 한 30분 정도 간단히 말씀드렸지만, 여기에는 역사가 다 들어가 있습니다. 가정을 가진 우리 한국 여성들이 이와 같은 뜻을 놓고 선생님, 혹은 어머니, 부모님과 똑같은 마음을 가진다면 이 나라의 모든 사악한 퇴폐풍조는 물론이요, 지금 세계적으로 문제 되고 있는 프리 섹스니 하는 문제들은 근본적으로 청산될 것입니다.

이런 것을 사탄이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하늘이 계획하는 일, 이 땅 위에서 죄악의 근본을 청산하기 위해서 역사시대를 거치면서 구원섭리를 어떻게 확장시켜 가야 한다는 것을 악마가 잘 알고 있습니다. 하늘이 택한 사람, 하늘이 세운 사람, 하늘이 자랑할 수 있는 사람, 하늘 편으로서 모든 것을 대역할 수 있는 사람, 그런 사람은 없는 것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타락했기 때문에 하나님 편에서 창조이상을 바라고 출발했던 그 본연적 인간상이 전부 다 없어진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됐느냐 하면, 사탄 편으로 갔습니다. (판서하심) 사탄 뒤에는 아담이 따라갔습니다. 아담 뒤에는 해와가 따라가고, 해와 뒤에는 누가 따라가요? 가인이 따라가고, 가인 뒤에는 아벨이 따라갔습니다. 아벨 뒤에는? 아벨 뒤에는 누가 따라가요? 아벨 뒤에는 하나님이 따라오는데, 그러면 창조이상으로 세우려던 참된 아들은 어디 갔느냐 이거예요.

여러분이 하나님을 잘 알아야 돼요. 하나님이 어떤 분이냐? 참된 아들딸을 잃어버렸습니다. 그 참된 아들딸은 잃어버렸다가 만나면 다시 찾아올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만나더라도 찾아올 수 없는 이런 아들딸이 돼 버렸다 이거예요. 에덴동산에서 같이 있던 아들딸을 거기 둘 수 없어서 쫓아내 버렸다는 거예요. 추방했다 이거예요.

실낙원의 그 전통적 내용은 아버지로 있는 하나님이 아들딸을 추방했다는 것입니다. 그 일이 심상한 일이 아니예요. 아들딸을 추방한 것입니다. 그거 왜 그랬느냐? 타락으로 인해 모든 전통적 내용과 위신적 내용, 하나님 자체의 현재의 위신적 내용과 미래적 내용이 근본적으로 파탄된 것입니다. 그대로 두면 과거나 현재 미래에 있어서 소원의 기점이 하나도 없기 때문에 쫓아낸 것이지, 만약 미래에 소원이 있으면 미래의 한 날을 기다려서 거기에 가서 되찾아 올라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만약 현재에 그럴 수 있으면 되찾아 올라올 것이고, 과거에 그럴 수 있는 내용이 있다면 두고 두고 찾아올 수 있기 위한 생각을 해야 할 것이라는 거예요. 그런데 현재와 미래에서도 찾을 수 없고 과거에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다시 재창조해야 된다는 거예요, 재창조.

그러니까 하나님의 구원섭리는 어떻게 되느냐? 병이 나서 잘못되어 가지고 떨어졌다구요. 타락이 그렇잖아요? 잘못되어서 떨어졌으니, 구원섭리는 되돌아가서 잘못되지 않은 자리로 돌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병원에서 죽게 됐던 사람이 살아나게 되면 구원 받았다고 하지요? 병나기 전 상태로 다시 복귀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하나님의 경륜의 역사는 구원섭리 역사인데, 그 구원섭리 역사가 복귀섭리 역사인 줄을 몰랐어요. 수많은 종교가 몰랐다는 거예요. 그러면 복귀하는 데는 어떻게 하느냐? 그냥 그대로 복귀할 수 없습니다. 죄를 지었기 때문에 다시 부모님에게 돌아가려면 잘못된 모든 것을 근본적으로 청산지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