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통해서 일본을 구하고자 하신 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4권 PDF전문보기

여자를 통해서 일본을 구하고자 하신 선생님

여러분이 교체결혼을 할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을 안 했지요? 뭐 언론계 같은 거…. 뭐야, 언론계? 그거 사람같이 안 봐요. 나도 언론계의 거물이라구요. 세계적인 언론기관을 가지고 있지요? 일본의 유명인사 같은 것 말이에요, 미국의 유명한 언론인을 불러내서 3일 동안에 전부 다 무릎을 꿇고 엎드려서 `아리가토고자이마스(有難うございます)' 하면서 왕같이 모실 수 있게 할 수 있는 배경을 가지고 있는 남자라구요. 거 촌 사람같이 생각하지요? 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당당하다구요.

이번에 뭐예요? 사쿠라다 준코라든가 야마자키 히로코 같은 사람은 남자로서는 말이에요, 전부 다 결혼하고 싶은 희망의 표적이에요. (웃음) 미혼 남자, 불알을 찬 남자로서는 전부 다 따라가게 되어 있다구요. 그거 그래요, 안 그래요? 너희들도 통일교회에 안 들어왔더라면 그랬겠지? 그거 선생님이 안다구요.

사쿠라다 준코도 15년 동안이나 예능계에서, 그거 뭐예요? 짐승 같은 세계와 같이 말이에요, 프리 섹스가 판치는 정조고 뭐고 아무것도 없는 세계에 있어서 15년 동안 스캔들 없이 깨끗이 지냈다고 하는 것은 통일사상의 힘이었다고 하는 것을 일본 언론계뿐만 아니라 지식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다 공인하지 않을 수 없는 결과가 되었다구요. 그거 무서운 거예요. 위대한 것입니다.

그렇게 되니까 `아, 준코 상이 합동결혼을 해? 아, 사모하던 생각이 전부 다 헛생각이 되어 버렸다! 어떻게 해? 통일교회가 아니면 1년 연장해서 다른 사람을 찾아볼 여유가 있겠지만, 갑자기 그렇게 되어 버렸으니 어떻게 하면 좋아? ' 하면서 흑암에 휩싸여서 방향을 모르고 울부짖는 사나이! 그리고 `아, 야마자키 히로코!' 이런다 이거예요. 그거 다 미인형이라구요. 앞에서도 선생님이 미인이라고 했지만, 그보다 더 놀라운 미인입니다. (웃음)

선생님은 여자를 통해서 일본을 구할 생각을 해왔어요. 이 사건 때문에 방방곡곡, 시골 어디에도 통일교회를 모르는 사람이 없게 되었다구요. 그런 꽃송이 같은 향기 높은 본인들이 세상적으로 생각하면 말도 안 되는 통일교회의 합동결혼식에 참가했다는 것은 천하가 뒤집어져서 캄캄한 밤이 지나고 아침이 된 것이라고 하지 않을 수 없어요. 그 신문 잡지들은 영원히 남는다구요. 도서관에 영원히 남아요. 그것을 부정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일본 여류 세계에 새로운 페이지를 장식하는 그런 본인이 아무런 부끄러움 없이 전국의 소문을 일시에 무시하고 당당하게 타고 나온다고 하는 용기와 그 반대하는 이상의 사랑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것을 지식인들은 판단합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해요? 여러분도 지식층에 속해요, 무지식층에 속해요? 지식층에 속해요? 뭐 지식층 위에 들어가 버렸지요?

그래서 그러고 있지요? 선생님이 오라고 해서 여러분이 전부 다 와서 선생님에게 축복을 받았지요? 여기서 선생님에게 축복받지 않은 사람은 없잖아요? (웃음) 반대하면 그 내용을 재빨리 설명해야 할 텐데 반대하는 사람이…. 그 내용을 설명할 필요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