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자로서 4대 특권을 가질 수 있는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여자로서 4대 특권을 가질 수 있는 때

그러면 왜 이번에 참아버지를 중심삼고 참어머니를 내세워야 되느냐? 여성 해방을 선포하고 어머니를…. 지금까지 어머니는 선생님의 뒤에 따라왔습니다. 선생님의 스텝을 똑같이 밟아 따라왔다구요. 왜냐하면, 나서면 사탄이 쳐 버리기 때문입니다. 아담이 해와를 관리하지 못했던 것을…. 아담이 주관권을 전도당했기 때문에 이때는 해와가 행동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절대 복종하고 여기까지 나와야 된다구요.

이제는 모든 것을 이겨서 담이 없어졌기 때문에 세계보다 한국,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비로소 해와를 옆에 내세우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여성해방운동을 하는 거예요. 세계여성해방을 선포하는 것입니다. 사탄이 유린한 것을 다시 찾아와야 되는 거라구요. 내가 오빠의 자리에 서고, 하나님의 아들로서 쌍태와 같은 입장에 서 가지고 그렇게 해야 돼요. 오누이 쌍태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남편의 자리, 아버지의 자리와 같은 입장에 서기 때문에 여자들이 핍박받는 것을 용서할 수 없다구요. 4대 심정권으로 볼 때, 여기에 가당치 않는 것은 용서 못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을 딸과 같이, 누이동생과 같이, 아내와 같이, 어머니와 같이 자리를 잡아줘야 할 책임이 내게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자리를 잡아 줘야 할 책임이 있는 거예요. 하나님의 가정에 있어서 딸로서, 누이동생으로서, 아내로서, 어머니로서의 대우를 해 주고 당당한 그런 자리를 잡아 줘야 할 것이 아들·오빠·남편·아버지가 된 자의 책임입니다. 여자들이 그것을 모르고 있다는 거예요. 그것을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여성해방운동을 선포해 가지고 '어머니와 하나되어라!' 한 거예요. 분신과 마찬가지입니다. 여자는 전부 다 이 꽁무니에 붙어라 이거예요. 그것을 내가 허락하는 것입니다. (박수) 그것은 사다리와 마찬가지예요. 사다리가 되어라 이거예요. 어머니에게 오는데, 그냥 오는 것이 아닙니다. 아들딸을 품고 와라 이거예요. 왜 그러냐 하면, 타락할 때 어머니를 중심삼고 아들딸이 원수의 품에 품겼지만 이제는 원수가 아니예요. 때가 돌아왔기 때문에 하늘로 돌아갈 수 있는 아들딸이 되었고, 이제는 본래의 여자로서 4대 특권을 가질 수 있는 그때가 되었기 때문에 당당하게 전부 다 아들딸을 품고 돌아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를 타고 올라와라 이거예요. 올라와서 하나되어 가지고 마이너스가 되면 아버지가 여러분을 인정해 준다구요. 그렇게 다시 낳아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어머니와 하나되어서 어머니와 아버지가 하나된 가정의 논리를 배우고, 비로소 다시 내려가서 어머니와 아들딸이 함께 자기 아버지를 붙들고 이리 올라와야 된다구요. 아버지 승낙을 받아야 되고, 아버지가 인정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