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는 실체 부모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는 실체 부모권

세상에는 자기 마음대로 결혼하는 패, 결혼하려고 왔던 예수님이 결혼하지 못한 것과 같은 패, 그리고 순수한 처녀 총각으로 결혼한 패가 있습니다. 그것을 대표하는 것이 36가정입니다. 36가정에는 아담 가정, 노아 가정, 야곱 가정이 있습니다. 아담 가정은 기성 가정이고, 사랑의 뜻을 모르고 약혼시기에 관계를 맺어서 실패한 노아 가정이 있고, 순수한 처녀 총각으로 맺어진 야곱 가정이 있습니다.

본래는 순수한 처녀 총각이 땅에서 정착하기로 되어 있었잖아요? 그것이 36가정입니다. 세계적으로 갈라졌던 것이 오늘날 복귀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한 나라 한 교회를 기준해서 연결해야 되기 때문에 36가정 중의 야곱 가정인 곽정환을 세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곽정환이 재단 이사장과 협회장을 겸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몸 마음이 하나된 기준에서 모든 것을 나라를 위해 수습할 수 있는 체제로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밖의 정치활동 같은 것은 전부 박보희에게 맡겼습니다. 그러나 박보희가 중심이 아니라 곽정환이 중심입니다. 박보희는 기성축복을 받은 사람이기 때문에 이 땅에 착륙할 수 있는 책임을 못 지는 거예요. 위탁해 가지고 할 수는 있지만 자기 전권을 가지고는 못 하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그러니까 우리가 당을 만들어 가지고 대통령 후보를 내세운다면 누구를 내세워야 하느냐? 곽정환을 내세워야 되는 게 원칙이지만 박보희를 내세우는 거예요. 그러려면 전권을 위임받아야 하는 거예요, 부모님을 중심삼고. 그리고 이 뜻이 이루어지면 다시 반환해야 됩니다.

그렇게 상속을 주는 데는 박보희에게 기반을 주었지만, 이것이 땅 위에 착륙한 다음에는 중심을 잡아 연결지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금년에 처음으로 한 사람이 둘 다 책임지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갈라진 것처럼 교회와 외적인 것으로 나누어진 것을 통일해야 되는데, 이것이 경제문제하고 정치문제입니다. 지금은 이 두 개의 문제가 하나를 중심삼고 출발점이 동일할 수 있는 시대에 있기 때문에 이것이 하나된 기준을 중심삼고 교회 개인, 교회 종족, 교회 민족, 교회 국가를 전부 다 하나로 묶어나가야 된다구요. 그 출발점이 통일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다 들어맞아야 되는 것입니다.

임자네들처럼 적당히 가려고 생각해 보라구요. 지금까지 선생님이 거쳐나온 모든 핍박과 고난을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얼굴을 못 들 것입니다. 전부 다 보자기로 덮고 있어야 돼요. 영계에 가서도 그래요. 선생님이 책임지고 전부 탕감해 주었기 때문에 자기에게 있는 죄도 없는 것으로 덮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종족적 메시아가 되지 못하면 고향이 있어요, 없어요? 고향이 없습니다. 고향 땅이 없다는 것은 타락한 혈족으로서 갈 곳이 없다는 말이 됩니다. 고향이 없으면 부모도 없을 것 아니예요? 부모가 없으면 친척도 없을 거라구요. 고향이 있기 때문에 부모도 있고, 친척도 있고, 나라도 있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고 볼 때 가정은 소생이요, 종족은 장성이요, 나라는 완성입니다. 복귀노정에 있어서 개인이 소생이면 가정이 장성이고, 종족이 완성입니다. 일족을 중심삼고 이렇게 3단계로 묶어 나가는 것입니다. 어머님이 중간에서 이것을 연결해야 합니다.

예수와 성신은 종적으로 만나지요? 이것을 횡적으로 연결시켜야 됩니다. 횡적으로 연결시키려니 예수님의 대신인 재림주와 실체 성신의 횡적인 사랑으로 묶은 거예요. 이 길을 통해서 낳아야지, 종적기준을 통해서 나오면 안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횡적 기반을 연결시켜 가지고 세계의 모든 탕감조건을 청산지어서 자리잡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2차대전 이후에 기독교 문화권이 재림주의 가정을 중심삼고 해야 할 것이었습니다. 7년노정에 세계 가족을 전부 다 하나로 만들어야 했습니다. 그랬으면 오늘날 재탕감노정이 없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도 고생을 안 했을 거라구요.

종족적 메시아는 누구냐? 종족적 메시아는 선생님의 직계 자녀이기 때문에 재림주의 아들입니다. 가치가 같다는 거예요. 예수님의 아들의 자리에서 하는 것이 재림주가 와서 하게 하는 일입니다. 그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들을 전부 다 사랑으로 키워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서 재림주는 실체 부모권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한 역사적인 모든 것을 1대에 넘어가야 합니다. 이렇게 몇천 년을 걸려서 탕감하지 못한 것을 오시는 재림주인 참부모를 중심삼고 돌감람나무에서 참감람나무로 접붙여 가지고 로마제국까지 넘어가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아시는 하나님이기 때문에 통일된 천하를 맞이하기 위해서 오시는 주님을 중심삼고 미국 자체가 모실 수 있는 기반을 닦아 놓은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현대의 로마권을 탕감할 수 있는 실체탕감이 가정으로부터 전세계에 전부 다 기반이 되어 있었는데, 기독교가 선생님을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전부 다 잃어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40년 동안 싸워서 그 기반을 다시 만들어 놓은 거예요. 싸워 가지고 이길 수 있는 이런 조건을 거쳐 가지고 승리함으로 말미암아 환고향이 가능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