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통일당은 평화를 일으키는 집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7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통일당은 평화를 일으키는 집

여자들을 이번에 전부 다 지역구에 내세우는 것입니다. 세계평화통일당의 당이 '집 당(堂)' 자인데, 큰어머니의 집이라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서, 참어머니의 집이라는 거예요. 참어머니의 집이라는 것은 뭐냐? 참어머니는 어머니 중에서 제일 큰어머니라는 말입니다. 왕어머니다 그말이라구요. 그러니까 어머니 되는 사람은 왕어머니한테 달려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야 국물이라도 얻어먹는다 그말이라구요.

그 집은 평화를 일으키는 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와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하나되면 싸움은 다 끝나는 거예요. 여자들만 똘똘 뭉치면 된다구요. 그 여자들은 남편이 아무리 반대하더라도 아들딸에게 3분의 2는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들딸이 셋이다. ' 하면, 둘은 틀림없이 어머니를 따라가는 것입니다. 아버지를 따라가게 되어 있지 않다는 거예요. 집에서 매일같이 함께 먹고 자고 하니까 어머니와 만나는 시간이 많잖아요?

밥을 먹어도 어머니와 같이 먹고…. 어머니는 언제나 집에 있으니까 자녀들하고 대화하는 시간이 많다는 겁니다. 그 만나는 시간과 대화하는 시간이 아버지의 몇 배가 되기 때문에 영향력이 아버지의 몇 배가 된다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만 딱, 돌려놓으면 이 나라의 남자들하고 매일같이 싸움을 하더라도 남자의 세계를 완전히 뒤집어박을 수 있는 거예요. 그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선생님밖에 없습니다. 지금 그 일을 시작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임자, 이름이 박 무엇인가? 「박귀옥입니다. 」 박귀옥은 여자예요, 남자예요? 「여자입니다. 」 무슨 여자예요? 여자 중에도 종류가 많잖아? 약한 여자예요, 활발한 여자예요, 강한 여자예요? 「활발하고 강합니다. 」 그래? (웃으심) 요즘에는 이런 여자는 기관장을 시켜야 한다구요. 요즘에 박귀옥은 여성연합에서 무슨 책임을 지고 있나? 「강동구 지부장입니다. 」 저런 패가 반에 들어가 있으면 남자를 잡아먹는 거예요. (웃음)

그러니까 포철하고 축구해서 져야 되겠어요, 이겨야 되겠어요? 「이겨야 됩니다. 」 만약에 지게 되면, 선생님의 얼굴은 뭐가 돼요? 새벽까지 이렇게 설교를 하고 교육했는데, 지면 그 위신이 뭐가 되겠어요? 나는 이기기를 바라지도 않아요. 그저 중간에 있을 거라구요. 여러분이 응원해 가지고 이기면, 나는 여러분을 따라서 기뻐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응원하다가 지면 얼마나 창피해요? 그러니까 가서 열심히 응원하고, 마음으로 열심히 기도하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