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연합당을 준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9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연합당을 준비해야

이제 세계평화여성연합이 세계평화남성연합을 만들어야 돼요. 남성연합을 만들고 난 다음에 세계평화통일당에 데려다가 교육해 가지고 가정연합을 만들어야 됩니다. 여성연합과 남성연합이 전부 다 교육을 받아 가지고 축복받겠다는 조건으로 서약서를 쓰고 난 다음에 가정연합에 편성되는 거예요.

어제 모인 조사위원들이 전부 다 옛날에 경찰서장 이상의 직급을 가지고 있던 사람들이라구요. 안기부의 과장급 이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의 모든 비밀을 다 알아요. 그리고 현재 행정부처에 있는 공무원들의 선배들이기 때문에 전부 다 통한다구요. 이 사람들이 한 사람에 두 사람씩 엮어 내게 하라구요. 우리 패들은 그거 다 모르지요? 5천 명을 계획했는데, 지금 1천5백 명이 들어왔으니 앞으로 3배 이상을 더 해야 돼요. 그렇게 하면 한 군에 20명씩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물샐틈없이 다 할 수 있게끔 한 거예요. 이제 교구장들이 데려다가 교육해야 됩니다.

어제 여편네와 아들딸을 내놓으라고 했더니, 손 들고 내놓겠다고 약속했다구요. 거기에 참석했어요? 어제 누가 국제연수원에 참석했어요? 「교구장들은 다 같이 갔습니다. 」 이제는 그 부인들을 전부 다 교육해야 하는 거예요. 한번 공문을 띄워 가지고 시작하는 거예요. 그리고 아들딸들을 끄집어내서 수련을 받으라고 하는 거예요. 이제 그렇게 하더라도 다 밀려 넘어갈 수 있는 때가 되었다구요. 이래 가지고 교육받고는 가서 좋다고 선전하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어머님이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세계평화여성연합은 머지않아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승화된다고 선포했을 때, 전세계의 여성들이 치던 박수 소리가 지금 우주에 꽉 차 있을 거라구요. '이게 뭔고, 이게 뭔고? ' 하고 말이에요.

(웃으심) 요전에 세계평화통일당을 발표했잖아요? 세계문화체육대전 때 발표했더니, '그게 뭔고? ' 그러더라구요.

교육을 해야 됩니다. 전부 다 풀무에 들어갔다가 나와야 축복받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남북통일연합당을 준비해야 됩니다. 그것이 완전히 가정당과 같은 입장에 서게 되면 지하활동하는 공산당 패를 싹 쓸어 버리는 거예요. 의심나는 사람은 아예 산 속에 잡아다가 교육해 가지고 자백시키는 것입니다.

앞으로 총선거 때 문제가 벌어지게 됩니다. 어저께 교구에서 같이 왔던 사람들은 전부 다 만났어요? 「그 사람들은 아마 교구장들이 잘 모를 겁니다. 왜냐하면 안기부라든가, 경찰이라든가, 군(軍) 쪽에 관계되는 사람들을 임명했기 때문에…. 교구장들이 인연되어서 임명을 한 사람들이 아닙니다.

(김봉태 부협회장)」 그들을 다 엮어야 한다구! 「네, 지금까지는 별도였습니다. 」 지금까지는 별도예요.

모니터들도 5천 명쯤 되어야 돼요. 1천7백 명쯤 더 묶어야 된다구요. 남한에 있는 사회의 지성인들과 젊은 사람들을 묶는 거예요. 그래서 완전히 지식층으로 조직해야 됩니다. 이것을 5천 명씩 하면 한 도시에 40명씩 된다구요. 그러면 한 시·군에 40명씩 있게 되는 거예요.

어제 그 패들이 어떤 반응이었는지 얘기 좀 해 봐요! (약 10분간 조사위원들의 반응에 대한 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