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와 남자를 통일하는 데가 어디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여자와 남자를 통일하는 데가 어디냐

그래서 통일교회가 무섭다구요. 반대하면 반대하는 만큼 일본이 어떻게 돼요? 반대하는 만큼 완전히 삼켜져 버립니다. 문선생은 가만히 있지요?

(웃음) 역사 이래 반대받은 것으로 박사학위를 받은 챔피언입니다. 그 대왕이 문선생입니다. 그렇다구요. 반대받으면서 발전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전부 다 통일교회의 알이 되었지요? 깅타마고(金卵)입니다. 깅타마(金玉)가 아니라구요. (웃음) 깅타마라고 하면 큰일난다구요. 금구슬보다 더 귀한 것이 깅타마입니다. (웃음)

왜냐? 이것은 사랑의 대왕, 사랑의 챔피언의 명사이기 때문입니다. 깅타마가 그렇잖아요? 여자가 제일 관심을 갖는 데가 어디예요? 여자들, 어디야? 너, 결혼했어? 축복을 받았으면 전부 다 그거 알고 있잖아? 상식인데, 왜 부끄러워? 부끄럽게 생각하는 것이 부끄러운 것입니다. (웃음) 그거 그렇게 되어 있잖아요? 태어날 때 쑥 내민 그것을 부끄럽게 생각해요? 그거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한다구요. '어, 이렇게 크냐? '고 하면서 여자들은 눈이 돌아가지요? '이리 와 봐라! 어, 어!' 하면서…. (웃음) 그렇다구요. 그것을 암컷은 최고의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주님이 이런 얘기를 잘도 하는구만! (웃음)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교주라구요. (웃음)

여자와 남자를 통일하는 데가 도대체 어디냐? 어디예요? 깅타마잖아요, 깅타마? (웃음) 깅타마라고 하면, 한국에서는 긴 구슬이라고 하는 뜻이 됩니다. 긴 다마(玉). (웃음) 길면 얼마나 긴 것이냐? 세계를 끌어넣고도 남을 수 있지요? 사랑은 그렇게 강한 것입니다. 그렇지요?

사랑의 주인이 여자예요, 남자예요? 남자로부터 시작돼요, 여자로부터 시작돼요? 「남자로부터 시작됩니다. 」 정말이야? 이런 얘기를 하려면 끝이 없습니다. 시간이 벌써 열한 시가 넘었어요. 뭐 돌아갈 시간이 지났습니다. 중간에서 그만두자구요. (웃음) 이 다음에 또 만나잖아요? 돌아가도 좋지요?

통일교회의 이름 하나를 알고 있으면 10년 이상 여러분에게 얘기를 안 해도 된다구요.

남자에게 있어서 가장 귀한 보물이 무엇이냐? 무슨 다마라구요? (웃음)

왜 웃어, 이 녀석들?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상 대대로 모든 것을 상속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귀하기 때문에 여자가 그것을 찾아간다구요.

안 그래요? 그것을 찾아가지 않으면 망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시집을 간다고 하지 시집을 온다고 하는 말은 없습니다. 남자를 찾아가서 성씨가 없어지는 것이 여자입니다. 그렇지요? 일본도 그렇지요? 한국만 다르다구요. (웃음)

한국에는 위대한 점이 있다구요.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대로 틀림없이 되어 있지요? 상대권이 같기 때문이에요. 어머니와 아버지가 평등한 통일권에 서게끔 되었지요? 그거 그렇습니다. 제일 귀한 보물이 무엇이냐? 금구슬 은구슬보다도 더 귀한 것이 뭐예요? 남자에게 있어서 여자가 소중한 것입니다. 여자에게 있어서는 남자가 제2예요? 제2예요, 제1이에요? 「제1입니다. 」 제1입니다.

남자와 여자가 다른 곳은 한군데밖에 없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남자가 제1, 그것을 가지고 여자가 제1이라고 한다구요.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다구요. 그래서 여자는 시집을 갈 때 그 간판을 가지고 갑니다. 얼굴 간판이 아닙니다. 남자를 찾아서 무슨 간판…? 그 간판을 가지고 가지요? 그 간판을 가지고 갈 때 훌륭한 간판이냐, 깨진 간판이냐, 엉망진창이 된 간판이냐 하는 것이 중요한 문제입니다.

어때요? 여러분이 결혼할 때 훌륭한 간판을 가지고 갔어요, 엉망진창이 된 간판을 가지고 갔어요? 남자도 그렇다구요. 결혼해서 여자가 있는 데 들어갈 때 엉망진창인 깅타마를 가지고 들어갔어요, 어떻게 했어요? (웃음) 이거 뭐라고 해요? 「자궁(子宮)이라고 합니다. 」 자궁은 뭐예요, 자궁? 아들딸을 낳는 대근본입니다. 그 근본적인 곳을 말하는 거예요. 아들딸의 왕궁(王宮)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큰일이라구요. 남자도 여자도 태어나지 못합니다.

자궁이 필요로 하는 것은 사랑입니다. 사랑을 통해서 자궁에 아들딸이 심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