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궁전은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 혈통이 연결되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궁전은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 혈통이 연결되는 곳

그리고 자궁이라고 하는 이름이 있다고 한다면 애궁(愛宮)이라고 하는 이름도 있어야 되지 않겠느냐? 자궁이라고 하는 이름이 있다고 한다면, 이런 이름도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런 말은 없지만, 앞으로 애궁이라고 하는 말이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애궁이라고 하면 변하기 쉬운 것이 아니라구요.

러브 팰리스(love palace;사랑의 궁전)! 사랑의 궁전은 사랑을 중심삼고 생명, 혈통이 연결되는 곳입니다. 그런 이름에 통하지요? 사랑의 왕궁은 도대체 어디냐? 어디예요? 「자궁입니다. 」 자궁이 아니라구요. 자궁은 사랑한 뒤에 남는 것을 받아서 저축하는 데라구요. 애궁은 도대체 어디냐? 「깅타마입니다. 」 (웃음) 깅타마뿐만이 아니라구요.

여자의 그것을 뭐라고 그래요? 뭐라고 그래, 일본 말로? 오망코(おまんこ)

라고 그래요? 여자의 그것을 뭐라고 그래요? 여자가 분명하게 얘기하지 않으면 알 수 없습니다. 선생님도 여자가 얘기하는 것을 못 들어 봤기 때문에 그 이름을 모른다구요. (웃음) 그거 확실히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여기가 엉망진창이 되었기 때문에 수리를 안 하면 안 됩니다. 거기를 뭐라고 그래요? 깅타마의 반대를 뭐라고 그래? 말이 있어, 없어? 망코(まんこ)? 나도 모른다구. (웃음) 여자한테서 못 들어 봤기 때문에 모른다구요. (웃음) 그거 대단한 것입니다.

아이구(愛宮)는 도대체 어디냐? '아이고' 하면 한국 말로 '큰일이다. ' 하는 뜻이지요? '아이구'와 '아이고'는 형제지간입니다. (웃음) 이것은 '아이구'입니다. 부부관계를 하는 생식기는 사랑의 본원(本源)입니다. 알겠어요? 「예. 」일본이 출발한 근본이 되는 데가 어디예요? 일왕의 조상이 한국 사람이에요, 일본 사람이에요? 「한국 사람입니다. 」 한국 사람이라구요. 한국 사람이 무엇 때문에 한국 사람인 문선생을 반대해요? 일본이 가인이라고 하면 문선생은 아벨이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이 문선생을 치는 것은 가인권의 실체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계속해서 사랑해 가면 아벨권에 말려 들어가 버립니다. 그래서 일본이 말려 들어가지요? 도망갈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이번에 어머니의 대회 때 팰리스 오브 러브(palace of love), 러브 오브 팰리스(love of palace), 라이프 오브 팰리스(life of palace)

같은 말을 한 거라구요. '사랑의 왕궁'이라고 하는 말이 거기서 나오는 것입니다. 그것을 물어 보면, 자궁이라고 하는 이름을 풀면서 대답을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사랑의 왕궁·생명의 왕궁·혈통의 왕궁입니다. 인간에게 있어서 이 이상 귀한 것은 없습니다. 여기에 역사가 연결되고, 여기에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것입니다. 새롭게 다시 소생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사랑을 중심삼고, 새로운 생명을 중심삼고, 새로운 혈통을 중심삼고 태어나지 않으면 길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서의 중생 이론이라고 하는 것은 여기를 바로잡는 것 이외에는 길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