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마음으로 민족 앞에 호소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0권 PDF전문보기

불타는 마음으로 민족 앞에 호소하라

우리가 선주권 복귀니 무엇이니 할 때 얼마나 천대를 받았어요? 그런 걸 전부 다 원리말씀에서 뺐으면 얼마나 좋아요? 그러나 빼면 안 됩니다. 빼면, 사탄이 지금까지 감추어 왔다고 한다구요. 또, 선생님에 있어서의 메시아란 말이 말이에요…. 구름타고 안 온다는 그 말만 뺐으면 내가 왜 고생해요?

그것을 딱 빼놓았다가, 요즘에 와서 그것만 전개하면 될 것 아니예요? 하늘이 역사적인 탕감노정을 가려 나오는 데 있어서 그러한 조건을 중심삼고 가려 나왔기 때문에 사탄은 그 말이 나와 있는 한 그 앞에 못 서는 것입니다.

세상과 다른 것이 그거예요. 적당히 속여 가지고 넘어가지 않습니다. 정면충돌입니다.

선생님은 북한에 가서 공판정(公判廷)에 나섰어도 조금도 주저하지 않고 당당했습니다. 정면충돌을 해야 된다구요. 지금 때의 여러분도 그래요. 정정당당히 싸워서 실력으로 이겨 가지고 대중이 환영할 수 있는 이런 놀음을 해야 됩니다. 그게 교육입니다. 불타는 마음을 가지고, 남북한 7천만 민족 앞에 호소하는 마음을 가지고 교육을 해야 된다구요. 선거 끝난다고 해서 우리는 스톱이 아닙니다.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알겠어요? 선거의 치열한 환경보다도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야 된다 이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지금 현재 우리한테 표 하나를 얻기 위해서 전부 다 얼마나 야단이에요?

그것을 지금 그러지 말고 4년 동안 통일교회를 교섭하고 다 그랬으면 얼마나 좋았겠어요? 그 이상의 때가 오기 전에 미리 다 준비해 놓아야 됩니다.

미국도 그래요. 미국에 내가 닦아둔 기반이라는 것은 지금 현재 부시 행정부에…. 내가 전번에 부시 대통령을 위해서 5만 교회를 동원했어요. 기성교회가 반대했는데, 그런데도 그 사람들을 이용한 것입니다. 이번에는 내가 손을 하나도 안 댔다구요. 자기들이 이젠 나를 위할 때라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앞으로 어렵다고 해서 무슨 뭐…. 돈이 없어서 못 하겠다는 이 따위 수작들 그만두라구요. 그렇게 하면 돈이 없어져요. 사탄 앞에 그런 말을 남기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연락해서 48개 지구당 발표를 빨리 하고, 가외에 우수하고 좋은 사람들이 있으면 전부 다 추천하라구요. 이 지구당 사무국장이 결정적으로 정해진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앞으로 직선, 간선의 추첨제로 하기 때문에…. 지방의 당 책임자를 결정할 때는 그런 제도로 하니까, 그때까지 서로 협력해서 활동하다가 선발을 해 가지고 다시 차근차근 할 것입니다. 세상 같으면 돈 많이 낸 것을 가지고 전부 다 해결하잖아요? 자, 그러면 수고해야 되겠어요. 이제 내려가요? 「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