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평화여성연합에서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세계평화여성연합에서 세계평화가정연합으로

구원섭리는 복귀섭리이고 복귀섭리는 탕감입니다. 왜 탕감이 필요해요? 탕감하지 않고는 복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왜 탕감이 필요하게 된 거예요? 죄를 범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반대로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아벨은 형을 굴복시켜야 된다구요. 이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다음에는 자녀들이 어머니를 복귀하여 어머니를 만들어야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와 자녀가 승리하여 재림주를 맞아야 한다구요. 그와 같은 탕감을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해와와 가인 아벨이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가인과 아벨, 그것은 두 나라입니다. 거기서 우익과 좌익을 한데 합쳐 재림주를 불러와야 하는 것입니다. 원칙은 변하지 않는 거예요. 이제부터는 전세계에서 종족적 메시아가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가정에서 주인은 여성이에요.

여성을 중심으로 해서 자녀, 그리고 종족적 메시아와 재림주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남편은 천사장이고 타락한 아담이라구요. 자기의 상대자와 자녀를 자기의 아내, 자기의 자녀라고 생각하면 큰 잘못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부인으로서 자녀로서 3년 이상 모셔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여 그 종족적 메시아를 왕처럼 모시고 자기는 천사장, 종으로서 자기의 상대를 드리고 싶다고 하는 생각으로 봉사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장자권 복귀입니다.

재림주는 완성한 장자의 입장에서 16세권의 타락한 아담 같은 두 번째 자녀의 입장을 접목시켜 같은 기준에 올려 주지 않으면 자기의 자녀와 상대권의 부인과 축복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관입니다. 그러니까 세계의 모든 여성은 선생님의 종족적 메시아권과 하나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아담의 타락은 가정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에 탕감복귀도 가정에서 시작하지 않으면 안 돼요. 개인에서 시작되어 심신 분열(心身分裂), 부부 분열(夫婦分裂), 천하 분열(天下分裂), 신인 분열(神人分裂), 선신(善神)의 충돌이 생긴 거라구요. 이것을 다스리기 위해서는 다시 가정을 중심으로 하여 전부를 종합해서 청산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그것이 원리 원칙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성은 지금 세계적으로 새로운, 이상적인 남성을 자진해서 찾아가야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종족적 메시아를 보낸 것입니다. 거기에 세계평화여성연합이 각 가정의 여성을 모두 데리고 그 종족적 메시아와 하나되면 가정연합이 되는 거라구요. 세계평화여성연합은 세계평화가정연합에 포함되어 가는 것입니다. 가정연합에 귀착하지 않으면 안 돼요. 가정연합의 주인은 종족적 메시아이고 부인과 자녀는 그 종족적 메시아의 권한 밑에 있게 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남편은 아담 가정에서의 천사장으로서 부인과 자녀를 모시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결혼할 수 있는 상대권은 없어요. 천사장에게는 상대권이 없는 것입니다. 아담의 몸으로 타락했기 때문에 그것을 다시 사랑하고 봉사함으로써, 자기의 상대권에 맞는 부인과 아이를 다시 축복해 줌으로써 하나님쪽으로 수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아담의 실체를 복귀하면 나머지는 영적 천사장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족적 메시아 작전, 최후의 전략입니다. 이것을 이루면 세계 전쟁은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2차대전 후, 1945년 이후에 태어난 사람은 모두 2세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애급을 나올 때 1세는 모두 죽었지만 2세는 살아 남은 것처럼 2세는 하나님에 연결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신기하게도 소련에서도 그래요. 소련의 2세가 선생님 편입니다. 김일성의 2세도 그래요. 중국의 2세도 그럽니다. 모두 선생님을 좋아하게 되는 것입니다 신기하게도 그렇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까 필연적으로 이것을 수습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역사적인 사명을 각자가 가지고 각 가정에서 평준화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원리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