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는 레버런 문의 가르침이 필요하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6권 PDF전문보기

미래에는 레버런 문의 가르침이 필요하다

생각해 보라구요. 미국 사람 수천 명이 있으면 방향이 수천 개입니다. 그거 두통거리라구요. 여러분도 그런 걸 안 좋아하지요? 그러나 그 해결 방법이 없다 이겁니다. 그 방법을 아는 사람은 단 한 사람, 레버런 문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다들 반대해 왔습니다. 레버런 문을 엠(M) 마피아, 문 마피아라고 해서 어떤 마피아보다 무서워한 것입니다. 선생님이 마피아 두목처럼 보여요?

선생님이 미국에 와서 20년 넘게 살았어도 한 사람이라도 속인 사람이 없습니다. 선하게 살라고 가르친 것밖에 없다구요. 오히려 엄청난 돈을 미국 사회를 위해서 쏟아 부었다는 것입니다. 부자 나라인 미국에 말이에요. 왜 그런 거예요? 기독교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하나님은 성경 역사 6천년간 뒤에서 투입했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하나님이 과거에 얼마나 투입하고 수고하셨는가를 아는 거라구요. 그런 정신을 선생님은 잃지 않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제 내가 할 일을 다 했습니다. 이제 어디든지 가려고 한다구요. 하나님도 그러시는 거예요. '네가 할 수 있는 일은 다 했다. 미국을 위해서 할 일은 다 했다.' 하는 것입니다. 이제 이 나라와 '굿바이!' 하고 미련없이 떠나면 그만이라구요. 내가 그걸 압니다. 그러나 미래에는 레버런 문의 가르침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작년 5월 13일에 순회강연회를 다닌 것입니다. 거기에서 미국 사람들에게 전한 것입니다.

내 말을 듣든지 말든지 상관없다구요. 나는 진리를 가르쳐 주었다는 것입니다. 가르친 그것은 영원한 진리라고 증명될 내용입니다. 누구라도 그것을 비교해 가지고 선인지 악인지를 구별하는 것입니다. 두 세계가 나타나는 거라구요. 여러분이 선생님을 대신해서 책임을 져야 된다구요. 미국을 구하려는 뜻을 알고 대신 책임지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선생님의 사명을 인계받아야 된다구요. 할 수 있지요?「예.」정말이에요?「예!」여기 3백 명의 사람들이 레버런 문의 부활체가 되어야 합니다.

한 사람이 나와 가지고 20년간 전 자유세계를 뒤흔들어 놓은 것입니다. 선한 문제를 일으킨 거지요?「예.」이제는 레버런 문이 선한 문제를 일으켜 왔다는 걸 다 안다구요. 여러분의 친구나 친척도 그렇지요? 이제는 레버런 문이 와서 말씀해 주기를 바랄 것입니다. 교수세계, 정치세계, 경제계, 문화계의 대표들이 레버런 문의 사상을 듣기를 바란다는 거예요. 상류의 지식층 인사들일수록 레버런 문을 더 잘 안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고, 어떤 관점을 가지고 있는가를 알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워싱턴 지역에 새로운 문제가 벌어진 거라구요. '야! 레버런 문이 이렇게 강력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지 몰랐다.' 하는 것입니다. 잠만 자는 녀석들은 알 수 없지요. (웃음) 레버런 문은 밤낮없이 일한다는 것입니다. 계절이 변하건 시절이 변하건 언제든지 깨어 있다는 거라구요. 그래서 사탄이 빠뜨리는 것이 있으면 순식간에 가서 자리를 잡는 것입니다. 일단 한번 잡아 놓으면 후퇴하는 법이 없습니다. 전진하는 것밖에 없다구요. 이래 가지고 세계적인 기반을 다 닦아 놓았다구요. 이제 세계 어디든지 다 날아갈 수 있다구요. 선생님이 명령해 가지고 여러분 중 한 명이 세계의 어디를 가더라도 전부 다 선생님처럼 환영한다는 것입니다. 전세계가 똑같다구요.

짐!「예.」소련의 모스크바에 날아가면 누군가가 좋은 차를 가지고 나와서 기다리고 있다는 거야. '당신이 짐 선생님입니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타시지요.' 하는 거라구. 고맙다고 인사할 필요도 없어. 그런 환대를 받는 게 당연하다는 거야.

생각해 보라구요. 선생님이 그런 기반을 다 닦아 놓았다는 것입니다. 그렇지요?「예.」중국, 소련, 북한에까지 기반을 닦아 놓았다구요. 미국도 마찬가지예요. 남미도 다 닦아 놓았습니다. 지금은 텍사스에 새소망 농장을 만들었습니다. 레버런 문이 하고 있는 이런 일에 지도층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농업을 개발해 가지고 6대륙의 저개발 국가들을 도와야 하겠습니다. 1년에 2천만 명이 굶어 죽는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6만 명 꼴로 죽는 거예요. 이런 비참한 상황이 세계에 벌어지고 있는 거라구요. 누가 이걸 해결할 거예요? 이 비참한 사람들을 누가 구하려고 생각이나 해요? 미국의 지도자들이 못 한다구요. 선진국의 어떤 나라도 이걸 해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참부모라는 이름이 무섭다는 거예요. 참부모라면 이것을 구원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땅과 바다에 대한 것을 전부 다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영국을 비롯한 서양의 선진국들이 아프리카에 농업기술을 가르쳐 주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의 비참한 상황을 보고받고 내가 분노했다구요. 이 나라들을 어떻게 변화시키느냐? 레버런 문 이외에는 할 수 있는 사람이 없습니다. 내가 그걸 잘 알고 있다구요. 여러분은 머리가 좋으니까 다 알겠지요. 다 똑똑하잖아요? 버흐만 박사도 머리가 좋지요? 이 사람이 유태인 대표라구요. 이제 레버런 문에게 절대 복종해야 됩니다. 알겠어요?「예.」